[일반]광DJ 추천곡 리스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Ob 주소복사
본문
아까 어떤 파이리가 광DJ 추천곡 듣고 있다길래
이것저것 찾아서 리스트에 넣어봤어~
나도 늦덕이라 울기광 복습했더니 친절한 파이리들이 너~~무 잘 올려줬더라구^^
혹시 나처럼 늦덕중에 기광이의 소울과 함께 하고 싶은 파이리들 찾아서 한번 들어보라구~~~!!!!!!
가을밤에 듣기 좋은 노래 너~~~무 많다~~~~
역시 소울충만한 우리 광쁘님이셔♥




이것저것 찾아서 리스트에 넣어봤어~
나도 늦덕이라 울기광 복습했더니 친절한 파이리들이 너~~무 잘 올려줬더라구^^
혹시 나처럼 늦덕중에 기광이의 소울과 함께 하고 싶은 파이리들 찾아서 한번 들어보라구~~~!!!!!!
가을밤에 듣기 좋은 노래 너~~~무 많다~~~~
역시 소울충만한 우리 광쁘님이셔♥




4

댓글목록
우와짱!!이거원햇는데!!
헐 고마워~~~나도 트랙리스트에 넣고 들어봐샤겠다
너 파이리~!!이런 센스쟁이야ㅠㅠㅠ 고마워ㅠㅠ
와 나도 이거 정리하려고 했었는데.. 수고를 덜었네ㅋㅋ 짱 고맙긔~ 나도 리스트 새로 만들고 앞으로 추가해야겠다ㅎㅎ
트랙리스트에 넣어서 들어야겠다~ 고마워~~
우와ㅠㅜㅜ진짜 고마워ㅠㅜㅜㅜㅜㅜㅠ감동이야 파이리야
우왕 넘 조타 알라뷰^^♥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ㅠㅠㅠ
나도 이거 부탁하려고 했거든...
늦덕이라 놓친 게 너무 많다
고마워ㅜ 정말로ㅠㅠㅠㅠㅠㅠㅠㅠ
꽝디 추천곡은 언제나 옳다~!
나도 따로 폴더 만들어서 듣고있는데
요즘 듣기 좋은 곡이 정말 많아~~ ^-^
헐! 나겁나 찾고있엇는데ㅠㅠ고마어 당신 파이리는 참 천사얌..♡
와좋다!!!!!!늦덕들은 이런 정리글이 한번씩 피료행♥♥♥
헐.... 늦덕이라 몰랐는데 이렇게 많이 추천했었어?? ㅜㅠㅠㅠ 완전 고마워♥♥♥
ㅈ.복습하면서 넣은거라 정작 최근걸 빼먹었네 ㅋㅋ한곡 추가할께~~
I`m Not The Only One - Sam Smith
감쟈감쟈 ^^ 멋져멋져!!!
아 나 얼마전에 이거 진짜 찾아헤맸는데ㅠㅠㅠㅠㅠ퓨ㅠㅠ 고마워 진짜루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
양화대교 자이언티
선곡도 센스 있는 광D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