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0월8일 성남사랑 열린음앗회 720 2014.10.04 20:0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u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거 우리집에서 30분도 안걸리는 정도의 거린데ㅠㅠㅠㅠㅠ 근데 못가자나!!!!!!!!아...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20:05 왜못가 ㅠㅠ 0 0 왜못가 ㅠㅠ 파이리2 2014.10.04 20:06 퍼이리형 왜 못가ㅠㅠㅠㅠ 0 0 퍼이리형 왜 못가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4 20:07 나도학교에서 30분인데 학교때문에못가 미친세상아 0 0 나도학교에서 30분인데 학교때문에못가 미친세상아 파이리4 2014.10.04 20:15 ㅋㅋㅋㅋㅋ미친세상앜ㅋㅋㅋㅋㅋ밖인대 존나웃음ㅋㅋㅋ아강냉이시려 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미친세상앜ㅋㅋㅋㅋㅋ밖인대 존나웃음ㅋㅋㅋ아강냉이시려 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4 20:49 7시면 야자아니야? ㅋㅋㅋ 야자와 기광이의 옷은 째라고 있는거야^-^ 0 0 7시면 야자아니야? ㅋㅋㅋ 야자와 기광이의 옷은 째라고 있는거야^-^ 파이리6 2014.10.04 20:51 야자는당근빠따루 째지 !근데 티켓배부가열 두시...입장두시.. 나는 고딩...미친세상아 0 0 야자는당근빠따루 째지 !근데 티켓배부가열 두시...입장두시.. 나는 고딩...미친세상아 파이리7 2014.10.04 20:58 휴.. 열두시 두시라뇨.. 미친세상아 힘내 파이리ㅠㅠ 0 0 휴.. 열두시 두시라뇨.. 미친세상아 힘내 파이리ㅠㅠ 파이리8 2014.10.04 21:21 스탠딩 아니면 늦게까지 입장가능하니까 멀리서라도 보러 가봐~~~ 0 0 스탠딩 아니면 늦게까지 입장가능하니까 멀리서라도 보러 가봐~~~ 파이리9 2014.10.04 21:33 ㅋㅋ나도 10분거린데 그날 출장..... 미친회사야 ㅠㅠㅠㅠㅠㅠ 0 0 ㅋㅋ나도 10분거린데 그날 출장..... 미친회사야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4 21:45 난 알바 슈벌탱 0 0 난 알바 슈벌탱 파이리11 2014.10.04 21:46 나는 그날 시험첫쨋날ㅋㅋㅋㅋㅋ짜등짜드유ㅠㅠ 집앞인데왜때문에... 0 0 나는 그날 시험첫쨋날ㅋㅋㅋㅋㅋ짜등짜드유ㅠㅠ 집앞인데왜때문에... 파이리12 2014.10.04 21:57 출근이넹 쉬먀......ㅡㅜ 0 0 출근이넹 쉬먀......ㅡㅜ 파이리13 2014.10.04 23:10 아.......학교ㅠㅠㅠ휴강뜨면좋겠다........아나ㅠㅠ 왜근천데 가질못하니... 0 0 아.......학교ㅠㅠㅠ휴강뜨면좋겠다........아나ㅠㅠ 왜근천데 가질못하니... 파이리14 2014.10.05 01:39 나 10분 거린데 그때 해외여행감 미친나년아 기광이 입덕할거 생각 못하고 여행계획짰냐 미련한 과거의 나년 쳐울어라ㅜ 0 0 나 10분 거린데 그때 해외여행감 미친나년아 기광이 입덕할거 생각 못하고 여행계획짰냐 미련한 과거의 나년 쳐울어라ㅜ 파이리15 2014.10.05 04:01 여기 왜케 짜디짠 슬픈 사연밖에 없냐 ㅠ ㅜ 0 0 여기 왜케 짜디짠 슬픈 사연밖에 없냐 ㅠ ㅜ
댓글목록
왜못가 ㅠㅠ
퍼이리형 왜 못가ㅠㅠㅠㅠ
나도학교에서 30분인데 학교때문에못가 미친세상아
ㅋㅋㅋㅋㅋ미친세상앜ㅋㅋㅋㅋㅋ밖인대 존나웃음ㅋㅋㅋ아강냉이시려 ㅋㅋㅋㅋㅋ
7시면 야자아니야? ㅋㅋㅋ 야자와 기광이의 옷은 째라고 있는거야^-^
야자는당근빠따루 째지 !근데 티켓배부가열 두시...입장두시.. 나는 고딩...미친세상아
휴.. 열두시 두시라뇨.. 미친세상아
힘내 파이리ㅠㅠ
스탠딩 아니면 늦게까지 입장가능하니까 멀리서라도 보러 가봐~~~
ㅋㅋ나도 10분거린데 그날 출장..... 미친회사야 ㅠㅠㅠㅠㅠㅠ
난 알바 슈벌탱
나는 그날 시험첫쨋날ㅋㅋㅋㅋㅋ짜등짜드유ㅠㅠ 집앞인데왜때문에...
출근이넹 쉬먀......ㅡㅜ
아.......학교ㅠㅠㅠ휴강뜨면좋겠다........아나ㅠㅠ 왜근천데 가질못하니...
나 10분 거린데 그때 해외여행감 미친나년아 기광이 입덕할거 생각 못하고 여행계획짰냐 미련한 과거의 나년 쳐울어라ㅜ
여기 왜케 짜디짠 슬픈 사연밖에 없냐 ㅠ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