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8일 성남사랑 열린음앗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10월8일 성남사랑 열린음앗회

720 2014.10.04 20:03

짧은주소

본문


이거 우리집에서 30분도 안걸리는 정도의 거린데ㅠㅠㅠㅠㅠ 근데 못가자나!!!!!!!!아...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20:05

왜못가 ㅠㅠ

파이리2 2014.10.04 20:06

퍼이리형 왜 못가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4 20:07

나도학교에서 30분인데 학교때문에못가 미친세상아

파이리4 2014.10.04 20:15

ㅋㅋㅋㅋㅋ미친세상앜ㅋㅋㅋㅋㅋ밖인대 존나웃음ㅋㅋㅋ아강냉이시려 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4 20:49

7시면 야자아니야? ㅋㅋㅋ 야자와 기광이의 옷은 째라고 있는거야^-^

파이리6 2014.10.04 20:51

야자는당근빠따루 째지 !근데 티켓배부가열 두시...입장두시.. 나는 고딩...미친세상아

파이리7 2014.10.04 20:58

휴.. 열두시 두시라뇨.. 미친세상아
힘내 파이리ㅠㅠ

파이리8 2014.10.04 21:21

스탠딩 아니면 늦게까지 입장가능하니까 멀리서라도 보러 가봐~~~

파이리9 2014.10.04 21:33

ㅋㅋ나도 10분거린데 그날 출장..... 미친회사야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4 21:45

난 알바 슈벌탱

파이리11 2014.10.04 21:46

나는 그날 시험첫쨋날ㅋㅋㅋㅋㅋ짜등짜드유ㅠㅠ 집앞인데왜때문에...

파이리12 2014.10.04 21:57

출근이넹 쉬먀......ㅡㅜ

파이리13 2014.10.04 23:10

아.......학교ㅠㅠㅠ휴강뜨면좋겠다........아나ㅠㅠ 왜근천데 가질못하니...

파이리14 2014.10.05 01:39

나 10분 거린데 그때 해외여행감 미친나년아 기광이 입덕할거 생각 못하고 여행계획짰냐 미련한 과거의 나년 쳐울어라ㅜ

파이리15 2014.10.05 04:01

여기 왜케 짜디짠 슬픈 사연밖에 없냐 ㅠ ㅜ

Total 39,149건 138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