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쁘 첫 영접ㅠㅠㅠㅠㅠㅜㅜㅠㅠ(쳐운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쁘 첫 영접ㅠㅠㅠㅠㅠㅜㅜㅠㅠ(쳐운다)

722 2014.10.04 22:57

짧은주소

본문

토크나 공연 자세한 순서 후기난 아님 난 밤샘의 여파로 존나 피곤한데 또 집까지 운전해야하니ㅠㅠㅠ 그냥 기광 영접 후기임 소감이랄까 올드파이리들은 지겨울지도-ㅛ-
 송도 아 존나 미침
애기 존잘존예졸귀
그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어케 다 들어감 진짜 내 면상이 감히 쳐다보는게 죄송할정도;
기광이를 내내 부르짖느라 목이 쉬었지만 밤샘과 스탠딩으로 몸과 머리 성한게 없지만 진짜 행복하다 진짜 ㅓ뮤 은혜로운 미모+실제로 들으니 더 지리는 음색+발라드에도 까리하게 녹아드는 울애기 그루브ㅠㅠㅜㅜㅜㅜㅜ존나 머시써 미친ㅠㅠㅠ
중간에 쇽이었나 픽션이았나 초반에 요섭이란 두준이란 웃으면서 얘기한후에 춥추면서도 계속 두준이랑 웃던데 뭔 상황인지 기광이 웃는모슺에 오열하느라 기억도 안남
아는 파이리는 알려죠
상큼산큼 이쀼리하게 웃으면서 춤추는데 나년 심장싸대기 오천번 ㅠㅠㅠㅠ
음 도 뭐가 있을까 사랑둥이 중간에 인사해주고ㅠㅠㅠㅠㅝ기거ㅏㅇ아 사랑해
오늘 스탠딩서느라 대포항테 머리쳐맞고 밀리고 힘들지만 시방 기관이 얼굴보니 다 녹아내리쟈나여ㅜㅠㅠㅠㅠ양엉어어어어어어어어엉ㅇ 울 애기 남은 내 인생을 너에게 올인ㅠㅠㅝ사랑해 사랑한다규 기광아ㅠㅠ조심히 가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23:01

파이리 광쁘 영접하고 흥분했구나ㅋㅋㅋ 앞쪽에서 가까이 본거야??? 닥치고 부럽구나ㅠㅠㅠㅠㅠ 파이리야 조심해서 귀가해~

파이리2 2014.10.04 23:02

조심해서 가라~
나도 이제 집에가야지ㅜㅠ
아~~흥분이 가라앉질않네ㅋㅋ

파이리3 2014.10.04 23:03

정신줄 똑띠 붙잡고 가라~시방 제정신이 아닌듯한데 조심히 가서 푹쉬고. . 기광이 얼굴은 원래 우리 인간이랑 다름^^

파이리4 2014.10.04 23:08

ㅋㅋㅋㄱㄱㅋ남은 인생 같이 올인해서 열심히 덕질하자
너 파이리 수고했다!!

파이리5 2014.10.04 23:08

w. 나 펜스 잡아쪙 사진으로보면서도 감탄한 기광인데 실물은 진짜 말이
안나오더라 개샹낫닝겐 아 흥분 가라앉히거 생각해보니 기광이 첨 본다구 너무 짐승같이 부르짖었어 미친 ㅁ나년이 퓨ㅠㅠㅜㅜ 울애기 기광이가 겁먹어도 나년 할말이
없다 다음번 영접땐 안그렁게 ㅠㅠ

파이리6 2014.10.04 23: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4 23:11

ㅋㅋ소리쳐쥐서 고맙다고 했잖아~~~운전 조심해서 집에가^^

파이리8 2014.10.04 23:09

ㅋㅋㅋㅋ 정신차리고 운전해서 가! ㅋㅋㅋㅋ 첫영접이면 정줄 놓을만 해 ㅠㅠㅠㅠ수고했어 너파이리 ^^ㅋㅋㅋ

파이리9 2014.10.04 23:11

아진짜 못간거 너무너무슬퍼ㅠㅠㅠ

파이리10 2014.10.04 23:49

7곡이나 햇던데ㅜㅠㅠㅠ
뷰쇼에서 안해서 슬펏던 내사랑 괜찮겟니
까지부르고ㅜㅜ 펜스잡았으면그럴만해ㅜ
운전조심히들어가 파이리야~

파이리11 2014.10.04 23:55

나 순간 곡 이름이 '내 사랑 괜찮겟니' 라는 줄 알았어;; 초심으로 돌아가 비스트를 다시 파야하나 싶었네 ㅋㅋㅋ
미쳤나봐ㅋㅋ
7곡이나 했다니 ㅠㅠ 좋았겠다ㅠ

파이리12 2014.10.05 01:00

ㅋㅋㅋㅋㅋ내가 "괜찮겟니 " 성애자라 ㅜㅜㅜㅜㅜ헷갈리게해서 미안 ㅠㅠㅋㅋㅋ

파이리13 2014.10.04 23:55

대박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니 콘서트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간 나는 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04 23:57

나도 처음에 정신 못차렸지 그날 보고와서 잠을 못 이뤘어 너무 좋고 엔돌핀이 막 돌더라~~ ㅎㅎㅎㅎㅎ 지방이라 새벽에 가서 새벽에 왔는데도 너무너무 좋아서 무지무지 업된 상태로 잠 못이룸~~ ㅎㅎㅎㅎㅎ

파이리15 2014.10.04 23:58

내 두 눈으로 기광실물을 영접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주 올라가야겠다고 생각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대로 안 되지만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05 00:38

ㅋㅋㅋ 리얼한데. 집에는 잘갔냐 ㅎㅎ 광몽까지 꿔라~

파이리17 2014.10.05 00:50

w.집에 잘 도착함ㅋㅋㅋ 이제 씻고 애기 프리뷰보면서 앓다가 자야지 이대론 절대 못잘듯 ㅠㅠ

Total 39,149건 138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