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세젤예우젤예는 뭔 줄임말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세젤예우젤예는 뭔 줄임말이야?

849 2014.10.04 23:32

짧은주소

본문

세젤예 우젤예..줄임말 맞지?

세기말엔젤예뻐
우리엔젤예뻐

이런거만 떠오르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23:36

세상에서 젤이뻐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4 23:36

세기말시밬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4 23:36

세기말엔젤예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4 23:37

세상에서제일예쁜
우주에서제일예쁜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세기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4 23:37

아 파이리형... 나이든 티 냈어..

파이리6 2014.10.04 23:38

이제 여기서 6.25 얘기 나오나요

파이리7 2014.10.04 23:54

6.25~~앜~~~~~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4 23:37

"ㅈ."이거보고 즐 이냐고 묻던 파이리 생각난다 파이리들 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4 23: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4 23:38

세호 젤 예뻐
우동 젤 맛있지예

파이리11 2014.10.04 23:39

세기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짐 ㅋㅋㅋ 아나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04 23:41

ㅈ..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예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운건데 왜 난 상상도 못한거지.
우젤예는 얼추 맞았네? 틀린가? 뭐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맙다 파이리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4 23:52

모를 수도 있는데..
세기말 너무 웃겨서 완전 빵 터짐!!!

파이리14 2014.10.04 23:53

안그래도 기분 좋은 밤~
현웃 터지게 해줘서 고마워 파이리~

파이리15 2014.10.05 00:01

그래도 그럴듯하게 해석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5 00:01

난우리애기 제일이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간다 여기서 ㅋㅋㅋ

파이리17 2014.10.05 00:09

알고보면 잘 모르는 용어들 대충 어림잡아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들 많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모르는 거 같아 질문하기 좀 민망해서...그러다가 누가 물어보고 대답해주면 아 글쿠나 하고 제대로 아는 경우도 많지 않음??
ㅋㅋ 내가 그렇다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05 00:25

이거 내가 아까 광쁘 사진 보면서 조카한테 친절하게 갈켜줬는데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8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