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세젤예우젤예는 뭔 줄임말이야? 849 2014.10.04 23: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3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세젤예 우젤예..줄임말 맞지? 세기말엔젤예뻐 우리엔젤예뻐 이런거만 떠오르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23:36 세상에서 젤이뻐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0 0 세상에서 젤이뻐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4 23:36 세기말시밬ㅋㅋㅋㅋㅋ 0 0 세기말시밬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4 23:36 세기말엔젤예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세기말엔젤예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4 23:37 세상에서제일예쁜 우주에서제일예쁜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세기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세상에서제일예쁜 우주에서제일예쁜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세기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4 23:37 아 파이리형... 나이든 티 냈어.. 0 0 아 파이리형... 나이든 티 냈어.. 파이리6 2014.10.04 23:38 이제 여기서 6.25 얘기 나오나요 0 0 이제 여기서 6.25 얘기 나오나요 파이리7 2014.10.04 23:54 6.25~~앜~~~~~ㅋㅋㅋㅋㅋㅋㅋㅋ 0 0 6.25~~앜~~~~~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4 23:37 "ㅈ."이거보고 즐 이냐고 묻던 파이리 생각난다 파이리들 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 0 0 "ㅈ."이거보고 즐 이냐고 묻던 파이리 생각난다 파이리들 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4 23: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4 23:38 세호 젤 예뻐 우동 젤 맛있지예 0 0 세호 젤 예뻐 우동 젤 맛있지예 파이리11 2014.10.04 23:39 세기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짐 ㅋㅋㅋ 아나 ㅋㅋㅋㅋㅋㅋ 0 0 세기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짐 ㅋㅋㅋ 아나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04 23:41 ㅈ..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예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운건데 왜 난 상상도 못한거지. 우젤예는 얼추 맞았네? 틀린가? 뭐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맙다 파이리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ㅈ..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예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운건데 왜 난 상상도 못한거지. 우젤예는 얼추 맞았네? 틀린가? 뭐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맙다 파이리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4 23:52 모를 수도 있는데.. 세기말 너무 웃겨서 완전 빵 터짐!!! 0 0 모를 수도 있는데.. 세기말 너무 웃겨서 완전 빵 터짐!!! 파이리14 2014.10.04 23:53 안그래도 기분 좋은 밤~ 현웃 터지게 해줘서 고마워 파이리~ 0 0 안그래도 기분 좋은 밤~ 현웃 터지게 해줘서 고마워 파이리~ 파이리15 2014.10.05 00:01 그래도 그럴듯하게 해석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그래도 그럴듯하게 해석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5 00:01 난우리애기 제일이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간다 여기서 ㅋㅋㅋ 0 0 난우리애기 제일이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간다 여기서 ㅋㅋㅋ 파이리17 2014.10.05 00:09 알고보면 잘 모르는 용어들 대충 어림잡아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들 많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모르는 거 같아 질문하기 좀 민망해서...그러다가 누가 물어보고 대답해주면 아 글쿠나 하고 제대로 아는 경우도 많지 않음?? ㅋㅋ 내가 그렇다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알고보면 잘 모르는 용어들 대충 어림잡아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들 많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모르는 거 같아 질문하기 좀 민망해서...그러다가 누가 물어보고 대답해주면 아 글쿠나 하고 제대로 아는 경우도 많지 않음?? ㅋㅋ 내가 그렇다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05 00:25 이거 내가 아까 광쁘 사진 보면서 조카한테 친절하게 갈켜줬는데ㅋㅋㅋㅋㅋ 0 0 이거 내가 아까 광쁘 사진 보면서 조카한테 친절하게 갈켜줬는데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세상에서 젤이뻐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세기말시밬ㅋㅋㅋㅋㅋ
세기말엔젤예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제일예쁜
우주에서제일예쁜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세기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파이리형... 나이든 티 냈어..
이제 여기서 6.25 얘기 나오나요
6.25~~앜~~~~~ㅋㅋㅋㅋㅋㅋㅋㅋ
"ㅈ."이거보고 즐 이냐고 묻던 파이리 생각난다 파이리들 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
세호 젤 예뻐
우동 젤 맛있지예
세기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짐 ㅋㅋㅋ 아나 ㅋㅋㅋㅋㅋㅋ
ㅈ..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예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운건데 왜 난 상상도 못한거지.
우젤예는 얼추 맞았네? 틀린가? 뭐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맙다 파이리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를 수도 있는데..
세기말 너무 웃겨서 완전 빵 터짐!!!
안그래도 기분 좋은 밤~
현웃 터지게 해줘서 고마워 파이리~
그래도 그럴듯하게 해석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우리애기 제일이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간다 여기서 ㅋㅋㅋ
알고보면 잘 모르는 용어들 대충 어림잡아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들 많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모르는 거 같아 질문하기 좀 민망해서...그러다가 누가 물어보고 대답해주면 아 글쿠나 하고 제대로 아는 경우도 많지 않음??
ㅋㅋ 내가 그렇다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내가 아까 광쁘 사진 보면서 조카한테 친절하게 갈켜줬는데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