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송도 간단후기 펜스잡았당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C 주소복사
본문
오늘 하루종일 자리지키느라 밥도 못먹어서
밥먹으러 왔어 ㅠㅜ 처음에 3ㅡ4번째줄 있다가
타팬들빠지면서 팬스잡고있었어 ㅠ
주위엔 대포 잔뜩이고 ㅋㅋㅋㅋ
기광이 팬은 주변에 나뿐이라 ㅠㅠ
내가 근데 팬 물품 암것도 안가져가서
전광판 어플에
기광♥
광코리타 쓰니까
나란테 두번이나 인사해줬어 ㅠ
내가 첫영접이라 몰랐는데 머글친구가
옆애서 너한테 한다고 ㅠㅠ흡
감동이야 ㅠㅠ자세한후기는 집가서쓸게!
밥먹으러 왔어 ㅠㅜ 처음에 3ㅡ4번째줄 있다가
타팬들빠지면서 팬스잡고있었어 ㅠ
주위엔 대포 잔뜩이고 ㅋㅋㅋㅋ
기광이 팬은 주변에 나뿐이라 ㅠㅠ
내가 근데 팬 물품 암것도 안가져가서
전광판 어플에
기광♥
광코리타 쓰니까
나란테 두번이나 인사해줬어 ㅠ
내가 첫영접이라 몰랐는데 머글친구가
옆애서 너한테 한다고 ㅠㅠ흡
감동이야 ㅠㅠ자세한후기는 집가서쓸게!
0

댓글목록
헐 나도 팬스잡고 있었는데 내 주위에 기광이 팬들 많았는데 ㅋㅋ 같이 기광이 부르짖음ㅋㅋㅋㅋ 너 좀 센터쪽이었어? 기광이가 이쁘게 인사해주는거 나 봤어 ㅋㅋㅋㅋㅋㅋㅋ 개부럽 두번인가? 헐 두번봐쓴데 맞나보다 너
웅 ㅋㅋㅋ센터쪽이었어 왼쪽 센터쪽 ㅋㅋ파이리도 그쪽에있었어?
1. 나는 센터에서 약간 더 왼쪽ㅋㅋ 기광이가 이쁘게 웃어주는거랑 인사하는거 두번봤는데 너 파이리 맞는듯 다 센터였어!! 되게 부러워했는데ㅠㅠ 나듀 파이리 티 내면서 응원했는데 그래서 더 부러웠엉 ㅋㅋㅋㅋㅋㅋ 꺄 좋겠다\
나도 이제 집에와서 밥먹는다 하루종일 굶음 ㅠㅠ
나맞나 ㅋㅋㅋ모르겠다 왼쪽 기 복도같은 길 시작되는 위치쯤있던거같아 ㅋㅋ
응 거기 ㅋㅋㅋ 내가 마니 부러워해쪄ㅋㅋ 너 파이리 맞아 (단호) 그러니까 안구공유좀?
너도 오늘 첫 영접이구나 나두 그랬어ㅠㅠ 기광이 넘 이뻐서 눙물이 난다 ㅠㅠㅠㅠㅜ
나도 다음 영접땐 전광판을 시도해볼까 (진지)
내가 본게 진짜라니 ㅠㅠ믿을수 없다 ㅠㅠ 하 친구가 방금 기광가했던 손동작 해줬어 ㅠ 춤추다가 슬며시 웃더니 콕찍어서 손흔들어줬대 ㅜㅜ 하 난얼핏봐서 나한테 한줄도 모르고 바보야...
헐...펜스앞 광코리 영접했구나 부럽다ㅠㅠ
오늘 추웠는데 무지 고생한게 느껴진다 푹쉬구
나랑 안구공유좀...ㅠㅠ
웅 ㅜㅜ 첫영접치고 진짜 계탄거같아서 넘좋아 ㅠㅠ
부럽부러뷰ㅠㅠㅠㅠㅠㅠㅠ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웅 너무 힘들다 ㅋㅋ집이 인천인데 송도 정반대라 ㅋㅋㅋ1시간30분걸려...그냥 밥먹고 찜질방왔다 ㅋㅋㅋ
기광이팬 없는곳에 홀로 반짝여서 더 잘보였나보다~~~
아마 반대편에 많았을거같아 ㅋㅋㅋ그쪽엔나뿐이라 ㅠㅠ 은총받은듯
캬 되게 가까웠나보다ㅠㅠㅠㅠ 고생한만큼 보람 있어서 다행이네 밥 마이 먹어ㅠㅠ
웅 맨앞이었어 ㅠㅠ 무섭더라 ㅋㅋㅋ 이런공연 처음가봐서 팬들 흥분한거 보니 무섭다가도 ㅋㅋㅋ비스트 나오니까 ㅋㅋㅋ급 환호 ㅌㅋㅋ
너 파이리 짱이다 ㅠㅠ 난 심지어 광건 가져갔었는데 너무 멀어서 들어보이지도 못했엉 ㅠㅠ
갔다 온 파이리들 날 추운데 고생해쪄 푹쉬어!!
하 어제 스록보고 여성스러운 옷 기광이가 좋대서 치마입고 갔다가 바람불어서 ㅋ치마 몇번뒤집힘ㅋㅋㅋㅋㅋ 진짜춥더라
안녕 파이리들아! 난 파이리는 아닌데 너무 고마운일이있어서 글남기려다가 글쓰기버튼을 못찾고 여기에 글 남겨!(비회원이라 그런가ㅜㅜ)
아무튼 오늘 무대오른쪽쯤에서 나랑친구가 떡볶이먹구 국물이 넘많아서 이대로두면 민폐일것같아서 경호원분께 양해구하고 버려달라고하려했는데 계속 안보이는거야ㅠㅠ
그래서 어떡하지하고있는데 펜스쪽에 있던 광건가지고계셨던 분이 그 봉투들어주시면서 펜스밖으로 슬며시 놓아주셨어ㅠㅠ..나 감동받았쟈나...
청순열매먹은듯하게 생긴 광건들고있었던 파이리야 고마웠어...♡
지나가는파이리) 아 촌나 청순열매에서 난 바로 탈락이구나 망할세상아ㅜ
우리 착한 파이리가 훈훈한 일을 해줬네 또 여기에 찾아와서 글도 남겨주고 고마웡 ㅠㅠ 오늘 춥고 고생많았을텐뎅 너두 푹쉬어
ps댓 단 순간 너도 그냥 파이리13
우와ㅋㅋ이름으로 안올라가는구나여기?
신기하네ㅋㅋ
근데 오늘 기광이 진짜 천사강림한줄...
새드무비에서 자꾸 틀려서 막 웃는데 그렇게 귀여울수가없더라...이기광 너는 love...♡
오 나는 아니지만 누군지 정말 착한파이리다 ㅠ반가워
광덕들은 얼굴도 마음도 다 이쁜가봉가...훈훈해..
너파이리도 귀엽궄ㅋㅋㅋㅋㅋ 그파이리도 훈훈쉬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내 광대가 들썩이니....
어.. 나인가부다ㅋㅋㅋㅋㅋㅋ 되게 곤란해하길래 거기서 그거 들고 비스트 무대 본다고 생각하니 엄청 힘들거같아서 내가 옆에가 펜스니까.. 받아서 펜스밖으로 내려놓긴했는뎈ㅋㅋㅋ 청순열매라서 내가 아닌가싶으닼ㅋㅋㅋ 하루종일 있느라 얼굴이 말이아니였을테구.. 광건들고있어서 파이리 인증했나보당 키키키키
올~ㅋ
20=이제 우주잠 꽂을거라.. 14파이리야 고마워해줘서 더 고마워ㅋㅋㅋㅋ 별것두아닌데 나 찾아서 소환해줬넹ㅋㅋㅋㅋ 오늘 송도다녀온 파이리들 다같이 우주잠!!! 푹쉬고 아닌 파이리들도 일요일 알차게보내~~~
훈훈하네잉 ^^~
춤추다가 웃더니 콕 찍고 손흔들어줬대..대박...와...대박...것도 두번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