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록에서 기광이 애정하는게 느껴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록에서 기광이 애정하는게 느껴져

641 2014.10.05 01:31

짧은주소

본문

하트장인이라는 말도 알고
기광이 무슨말하면 웃고
뭔가 스탭들이 기광이 듬뿍 애정 주는 느낌
그래서 좋아ㅋㅋㅋㅋㅋㅋ
어딜가나 사랑받아ㅋㅋㅜㅜ
사랑둥이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01:34

사랑사랑사랑둥이기광사랑해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사랑한다귶ㅍㅍ푸ㅠㅠㅠㅠ 스록 선생님들 앞으로도 울애기 잘부탁해여 감쟈

파이리2 2014.10.05 01:34

맞아ㅋㅋ기광이가 멘트하면 스탭들 웃음소리도 들리고~사랑둥이야 진짜

파이리3 2014.10.05 01:37

익익왕은 어떻게 알았을까ㅋㅋ

파이리4 2014.10.05 12:56

기광이 트윗에 익익왕입니다라고 써있어서 일 수도 있어 ㅎㅎㅎ

파이리5 2014.10.05 10:28

익익왕은 머글언니도 머글동생도 알더라ㅋㅋ 혹시 머글이 아닌가...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5 11:07

작가님이 파이리중에 한명이아닌가 .... ㅋㅋㅋㅋㅋ 나와라 작가파이리

파이리7 2014.10.05 22:20

그러게 어딜가나 사랑받는 모태사랑둥이 기광군 ^^ 내가 다 뿌듯뿌듯~!!!!

Total 39,149건 138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