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송도와써ㅜㅜ 667 2014.10.04 06:2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r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잠도 안오구 기광이 보고 시픈 마음에 한시간전쯤 폭풍 운전해서 도착했는데 밤샘하는 사람들 꽤 많아ㅜㅜ 춥고 졸려서 화장실갔다가 잠깐 차에서 쉬는중ㅜㅜ 피곤하거 제정신이 아닌데 첫 영접이라 너무 떨린다 끙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06:28 파이리!나 가고있어!! 0 0 파이리!나 가고있어!! 파이리2 2014.10.04 06:29 조심해서 왕 여기 추우니까 옷 단디 입구 0 0 조심해서 왕 여기 추우니까 옷 단디 입구 파이리3 2014.10.04 06:32 파이리도!!아침은 먹었어??단디 챙겨먹어!! 0 0 파이리도!!아침은 먹었어??단디 챙겨먹어!! 파이리4 2014.10.04 07:11 일찍갔네? 나는 저녁에 가려고 하는데~ 뭔가 초조함이 몰려온다 0 0 일찍갔네? 나는 저녁에 가려고 하는데~ 뭔가 초조함이 몰려온다 파이리5 2014.10.04 08:05 나도 이제 씻고 아침먹고 가야겟다!!! 너 파이리 혼자야?? 추운데 단디입고 있어!!!! 난 이불 챙겨가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도 이제 씻고 아침먹고 가야겟다!!! 너 파이리 혼자야?? 추운데 단디입고 있어!!!! 난 이불 챙겨가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4 08:09 w.혼자 이쯤 외로워서 기광이 영상만 보면서 기다리는중ㅜㅜ 대기하면서 보니까 줄 선 사람중에 타그룹 팬들도 많은 거 같앙 공연보고 빠진다는 분들도 꽤있으니 늦게온다구 너무들 걱정안해도 될 듯 ㅎㅎ 파이리들 다들 옷 따시게입구와 우린 엔딩까지 견뎌야해ㅜㅜ최소 11시 0 0 w.혼자 이쯤 외로워서 기광이 영상만 보면서 기다리는중ㅜㅜ 대기하면서 보니까 줄 선 사람중에 타그룹 팬들도 많은 거 같앙 공연보고 빠진다는 분들도 꽤있으니 늦게온다구 너무들 걱정안해도 될 듯 ㅎㅎ 파이리들 다들 옷 따시게입구와 우린 엔딩까지 견뎌야해ㅜㅜ최소 11시 파이리7 2014.10.04 08:55 으아..힘내 ㅠㅠ 아침에 되게 춥던데 저녁까디 버틸려면 꽁꽁싸매구가야할듯.ㅠㅠㅠㅠ 가서 점심.저녁으로 뜨끈한 국물 마니마이먹고!!! 0 0 으아..힘내 ㅠㅠ 아침에 되게 춥던데 저녁까디 버틸려면 꽁꽁싸매구가야할듯.ㅠㅠㅠㅠ 가서 점심.저녁으로 뜨끈한 국물 마니마이먹고!!! 파이리8 2014.10.04 09:09 부럽당..감기들지 않게 조심하며 응원 대차게 하고 와♡ 0 0 부럽당..감기들지 않게 조심하며 응원 대차게 하고 와♡ 파이리9 2014.10.04 09:21 열시에만 끝나도 더 많이 갈텐데ㅠㅠ 비스트팬만 남으면 썰렁하지 않을까 걱정도된다 너무 늦어서~~~ 0 0 열시에만 끝나도 더 많이 갈텐데ㅠㅠ 비스트팬만 남으면 썰렁하지 않을까 걱정도된다 너무 늦어서~~~ 파이리10 2014.10.04 11:33 구니까 넘 아쉬워 나도 혼자 올 길이 막막해서 못감ㅠㅠㅠㅠㅠ 0 0 구니까 넘 아쉬워 나도 혼자 올 길이 막막해서 못감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4 14:04 표를 사버려서 올 때 찜질방 가서 자려구 0 0 표를 사버려서 올 때 찜질방 가서 자려구 파이리12 2014.10.04 09:27 나 돗자리 가져가는데 깔데 없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 돗자리 가져가는데 깔데 없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4 09:31 날도 추운데 아침부터 고생이다 ㅠ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구 체력 아껴둬!! 0 0 날도 추운데 아침부터 고생이다 ㅠ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구 체력 아껴둬!! 파이리14 2014.10.04 10:11 아직 입장은 안했지? 락페같은 형태인걸보면 굳이 밤샘안해도 될텐데 ㅜㅜ 힘들겠다 다들 0 0 아직 입장은 안했지? 락페같은 형태인걸보면 굳이 밤샘안해도 될텐데 ㅜㅜ 힘들겠다 다들 파이리15 2014.10.04 11:45 w.입장했는데 생각보다 사람 없구 무대 가까워서 늦게유ㅏ도 잘 보일거 같아 양도표 싸게 현장구매로라도 볼수잇느면 오는 거 추천해ㅜㅠ 난 둘째줄이얌 미챠 떨려ㅠㅠ 0 0 w.입장했는데 생각보다 사람 없구 무대 가까워서 늦게유ㅏ도 잘 보일거 같아 양도표 싸게 현장구매로라도 볼수잇느면 오는 거 추천해ㅜㅠ 난 둘째줄이얌 미챠 떨려ㅠㅠ 파이리16 2014.10.04 11:48 나도 도착했당!!ㅋㅋ8번째줄정도하는 거 같은데 비스트는 맨 뒷순위라 하다보면 좀 빠질 것 같넹~ 0 0 나도 도착했당!!ㅋㅋ8번째줄정도하는 거 같은데 비스트는 맨 뒷순위라 하다보면 좀 빠질 것 같넹~ 파이리17 2014.10.04 11:51 웅 앞에 밴드팬들이랑 남그룹 팬들 많아 이분들 다 빠진대(엿들어츰;) 나중에 앞으루 밀고 들어왕 가까이서 즐기쟠ㅋ 0 0 웅 앞에 밴드팬들이랑 남그룹 팬들 많아 이분들 다 빠진대(엿들어츰;) 나중에 앞으루 밀고 들어왕 가까이서 즐기쟠ㅋ 파이리18 2014.10.04 11:55 파이리 15인데 앞에 사다리? 발판? 같은 거 들고온 사람들 많아 ㅠㅠ 가릴까 무서워 0 0 파이리 15인데 앞에 사다리? 발판? 같은 거 들고온 사람들 많아 ㅠㅠ 가릴까 무서워 파이리19 2014.10.04 11:59 그거들고있는사람들 거의다 대포팬일거야 (소근소근) 0 0 그거들고있는사람들 거의다 대포팬일거야 (소근소근) 파이리20 2014.10.04 12:03 완전 많은데...그럼 난 어떡하지 (소근소근) 0 0 완전 많은데...그럼 난 어떡하지 (소근소근) 파이리21 2014.10.04 12:15 밴드랑 보이그룹 팬들 대포도 많아 내 주위 전부.. 나중에 많이 빠질거야 기회보구 샥삭 드러와 0 0 밴드랑 보이그룹 팬들 대포도 많아 내 주위 전부.. 나중에 많이 빠질거야 기회보구 샥삭 드러와 파이리22 2014.10.04 12:09 저녁때나 갈수 있는데 면봉보는거 아니냐ㅠㅠㅠ 앞에 다른 팬분들 빠져도 이미 꼬리일듯ㅠㅠ 추운데 잘 버티고 있어라!! 0 0 저녁때나 갈수 있는데 면봉보는거 아니냐ㅠㅠㅠ 앞에 다른 팬분들 빠져도 이미 꼬리일듯ㅠㅠ 추운데 잘 버티고 있어라!! 파이리23 2014.10.04 12:16 지금 이미 밤새거나 아침에 온 사람들 다 입장햇는데 그래두 무대 가까워 ㅋㅋ 나중에 사진 찍어올려줄게 한번 봐봐 ㅋㅋ 0 0 지금 이미 밤새거나 아침에 온 사람들 다 입장햇는데 그래두 무대 가까워 ㅋㅋ 나중에 사진 찍어올려줄게 한번 봐봐 ㅋㅋ 파이리24 2014.10.04 13:21 벌써부터 입장하면 진짜 힘들겠다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고 기광이 잘보고와!! 0 0 벌써부터 입장하면 진짜 힘들겠다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고 기광이 잘보고와!! 파이리25 2014.10.04 13:54 나도 자리 깔앗다ㅋ 아~~~10시까지 언제 기다리나~~~ㅜㅠ 0 0 나도 자리 깔앗다ㅋ 아~~~10시까지 언제 기다리나~~~ㅜㅠ 파이리26 2014.10.04 15:04 파이리들 고생이다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잘보고와ㅠㅠㅠㅠㅠ 0 0 파이리들 고생이다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잘보고와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04 15:31 근데... 사다리 발판같은거 위에 올라가면 뒷사람이 뭐라 안해? 내가 가져가려고 묻는거임 ☞☜ 0 0 근데... 사다리 발판같은거 위에 올라가면 뒷사람이 뭐라 안해? 내가 가져가려고 묻는거임 ☞☜ 파이리28 2014.10.04 16:09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04 16:19 근데 여기 파이리들 많이 와 잇니????? 0 0 근데 여기 파이리들 많이 와 잇니????? 파이리30 2014.10.04 16:44 나 와있어 혼자 돗자리깔고 자다깼다ㅋㅋㅋㅋㅋ 0 0 나 와있어 혼자 돗자리깔고 자다깼다ㅋㅋㅋㅋㅋ
댓글목록
파이리!나 가고있어!!
조심해서 왕 여기 추우니까 옷 단디 입구
파이리도!!아침은 먹었어??단디 챙겨먹어!!
일찍갔네? 나는 저녁에 가려고 하는데~
뭔가 초조함이 몰려온다
나도 이제 씻고 아침먹고 가야겟다!!!
너 파이리 혼자야??
추운데 단디입고 있어!!!!
난 이불 챙겨가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w.혼자 이쯤 외로워서 기광이 영상만 보면서 기다리는중ㅜㅜ 대기하면서 보니까 줄 선 사람중에 타그룹 팬들도 많은 거 같앙 공연보고 빠진다는 분들도 꽤있으니 늦게온다구 너무들 걱정안해도 될 듯 ㅎㅎ 파이리들 다들 옷 따시게입구와 우린 엔딩까지 견뎌야해ㅜㅜ최소 11시
으아..힘내 ㅠㅠ 아침에 되게 춥던데 저녁까디 버틸려면 꽁꽁싸매구가야할듯.ㅠㅠㅠㅠ 가서 점심.저녁으로 뜨끈한 국물 마니마이먹고!!!
부럽당..감기들지 않게 조심하며 응원 대차게 하고 와♡
열시에만 끝나도 더 많이 갈텐데ㅠㅠ 비스트팬만 남으면 썰렁하지 않을까 걱정도된다 너무 늦어서~~~
구니까 넘 아쉬워 나도 혼자 올 길이 막막해서 못감ㅠㅠㅠㅠㅠ
표를 사버려서
올 때 찜질방 가서 자려구
나 돗자리 가져가는데 깔데 없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도 추운데 아침부터 고생이다 ㅠ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구 체력 아껴둬!!
아직 입장은 안했지? 락페같은 형태인걸보면 굳이 밤샘안해도 될텐데 ㅜㅜ 힘들겠다 다들
w.입장했는데 생각보다 사람 없구 무대 가까워서 늦게유ㅏ도 잘 보일거 같아 양도표 싸게 현장구매로라도 볼수잇느면 오는 거 추천해ㅜㅠ 난 둘째줄이얌 미챠 떨려ㅠㅠ
나도 도착했당!!ㅋㅋ8번째줄정도하는 거 같은데 비스트는 맨 뒷순위라 하다보면 좀 빠질 것 같넹~
웅 앞에 밴드팬들이랑 남그룹 팬들 많아 이분들 다 빠진대(엿들어츰;) 나중에 앞으루 밀고 들어왕 가까이서 즐기쟠ㅋ
파이리 15인데 앞에 사다리? 발판? 같은 거 들고온 사람들 많아 ㅠㅠ 가릴까 무서워
그거들고있는사람들 거의다 대포팬일거야 (소근소근)
완전 많은데...그럼 난 어떡하지 (소근소근)
밴드랑 보이그룹 팬들 대포도 많아 내 주위 전부.. 나중에 많이 빠질거야 기회보구 샥삭 드러와
저녁때나 갈수 있는데 면봉보는거 아니냐ㅠㅠㅠ
앞에 다른 팬분들 빠져도 이미 꼬리일듯ㅠㅠ 추운데 잘 버티고 있어라!!
지금 이미 밤새거나 아침에 온 사람들 다 입장햇는데 그래두 무대 가까워 ㅋㅋ 나중에 사진 찍어올려줄게 한번 봐봐 ㅋㅋ
벌써부터 입장하면 진짜 힘들겠다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고 기광이 잘보고와!!
나도 자리 깔앗다ㅋ
아~~~10시까지 언제 기다리나~~~ㅜㅠ
파이리들 고생이다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잘보고와ㅠㅠㅠㅠㅠ
근데... 사다리 발판같은거 위에 올라가면 뒷사람이 뭐라 안해?
내가 가져가려고 묻는거임 ☞☜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파이리들 많이 와 잇니?????
나 와있어 혼자 돗자리깔고 자다깼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