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와써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송도와써ㅜㅜ

667 2014.10.04 06:24

짧은주소

본문

잠도 안오구 기광이 보고 시픈 마음에 한시간전쯤 폭풍 운전해서 도착했는데 밤샘하는 사람들 꽤 많아ㅜㅜ
춥고 졸려서 화장실갔다가 잠깐 차에서 쉬는중ㅜㅜ 피곤하거 제정신이 아닌데 첫 영접이라 너무 떨린다 끙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06:28

파이리!나 가고있어!!

파이리2 2014.10.04 06:29

조심해서 왕 여기 추우니까 옷 단디 입구

파이리3 2014.10.04 06:32

파이리도!!아침은 먹었어??단디 챙겨먹어!!

파이리4 2014.10.04 07:11

일찍갔네? 나는 저녁에 가려고 하는데~
뭔가 초조함이 몰려온다

파이리5 2014.10.04 08:05

나도 이제 씻고 아침먹고 가야겟다!!!
너 파이리 혼자야??
추운데 단디입고 있어!!!!
난 이불 챙겨가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4 08:09

w.혼자 이쯤 외로워서 기광이 영상만 보면서 기다리는중ㅜㅜ 대기하면서 보니까 줄 선 사람중에 타그룹 팬들도 많은 거 같앙 공연보고 빠진다는 분들도 꽤있으니 늦게온다구 너무들 걱정안해도 될 듯 ㅎㅎ 파이리들 다들 옷 따시게입구와 우린 엔딩까지 견뎌야해ㅜㅜ최소 11시

파이리7 2014.10.04 08:55

으아..힘내 ㅠㅠ 아침에 되게 춥던데 저녁까디 버틸려면 꽁꽁싸매구가야할듯.ㅠㅠㅠㅠ 가서 점심.저녁으로 뜨끈한 국물 마니마이먹고!!!

파이리8 2014.10.04 09:09

부럽당..감기들지 않게 조심하며 응원 대차게 하고 와♡

파이리9 2014.10.04 09:21

열시에만 끝나도 더 많이 갈텐데ㅠㅠ 비스트팬만 남으면 썰렁하지 않을까 걱정도된다 너무 늦어서~~~

파이리10 2014.10.04 11:33

구니까 넘 아쉬워 나도 혼자 올 길이 막막해서 못감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4 14:04

표를 사버려서
올 때 찜질방 가서 자려구

파이리12 2014.10.04 09:27

나 돗자리 가져가는데 깔데 없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4 09:31

날도 추운데 아침부터 고생이다 ㅠ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구 체력 아껴둬!!

파이리14 2014.10.04 10:11

아직 입장은 안했지? 락페같은 형태인걸보면 굳이 밤샘안해도 될텐데 ㅜㅜ 힘들겠다 다들

파이리15 2014.10.04 11:45

w.입장했는데 생각보다 사람 없구 무대 가까워서 늦게유ㅏ도 잘 보일거 같아 양도표 싸게 현장구매로라도 볼수잇느면 오는 거 추천해ㅜㅠ 난 둘째줄이얌 미챠 떨려ㅠㅠ

파이리16 2014.10.04 11:48

나도 도착했당!!ㅋㅋ8번째줄정도하는 거 같은데 비스트는 맨 뒷순위라 하다보면 좀 빠질 것 같넹~

파이리17 2014.10.04 11:51

웅 앞에 밴드팬들이랑 남그룹 팬들 많아 이분들 다 빠진대(엿들어츰;) 나중에 앞으루 밀고 들어왕 가까이서 즐기쟠ㅋ

파이리18 2014.10.04 11:55

파이리 15인데 앞에 사다리? 발판? 같은 거 들고온 사람들 많아 ㅠㅠ 가릴까 무서워

파이리19 2014.10.04 11:59

그거들고있는사람들 거의다 대포팬일거야 (소근소근)

파이리20 2014.10.04 12:03

완전 많은데...그럼 난 어떡하지 (소근소근)

파이리21 2014.10.04 12:15

밴드랑 보이그룹 팬들 대포도 많아 내 주위 전부.. 나중에 많이 빠질거야 기회보구 샥삭 드러와

파이리22 2014.10.04 12:09

저녁때나 갈수 있는데 면봉보는거 아니냐ㅠㅠㅠ
앞에 다른 팬분들 빠져도 이미 꼬리일듯ㅠㅠ 추운데 잘 버티고 있어라!!

파이리23 2014.10.04 12:16

지금 이미 밤새거나 아침에 온 사람들 다 입장햇는데 그래두 무대 가까워 ㅋㅋ 나중에 사진 찍어올려줄게 한번 봐봐 ㅋㅋ

파이리24 2014.10.04 13:21

벌써부터 입장하면 진짜 힘들겠다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고 기광이 잘보고와!!

파이리25 2014.10.04 13:54

나도 자리 깔앗다ㅋ
아~~~10시까지 언제 기다리나~~~ㅜㅠ

파이리26 2014.10.04 15:04

파이리들 고생이다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잘보고와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04 15:31

근데... 사다리 발판같은거 위에 올라가면 뒷사람이 뭐라 안해?
내가 가져가려고 묻는거임 ☞☜

파이리28 2014.10.04 16:09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04 16:19

근데 여기 파이리들 많이 와 잇니?????

파이리30 2014.10.04 16:44

나 와있어 혼자 돗자리깔고 자다깼다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9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