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걸 기광이가 봐야하는데 팬 그림인데 1,068 2014.10.04 06:2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t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출처: @2_gi_kwang 튓에서 다 봤겟지만 진짜 광덕들 그림 잘그리는이가 왜케 많냐ㅋㅋㅋㅋㅋㅋㅋ 그중에서도 이건 실물하고도 싱크가 잘맞고 기광이 매력을 잘 살렸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06:38 이열...욜....오올...우와 ㅜㅜㅜ 0 0 이열...욜....오올...우와 ㅜㅜㅜ 파이리2 2014.10.04 07:18 헐.. 0 0 헐.. 파이리3 2014.10.04 08:22 진짜 잘그렸다bb 0 0 진짜 잘그렸다bb 파이리4 2014.10.04 09:00 진심 갖고 싶다ㅠㅠㅠㅠ 꽝이는 안되니 그림이라도 어떻게 안되나????????? 0 0 진심 갖고 싶다ㅠㅠㅠㅠ 꽝이는 안되니 그림이라도 어떻게 안되나????????? 파이리5 2014.10.04 09:05 나도 이 그림에 좋아요...꾹 눌렀는데 0 0 나도 이 그림에 좋아요...꾹 눌렀는데 파이리6 2014.10.04 10:02 와............ 0 0 와............ 파이리7 2014.10.04 10:10 대박 금손,......//'''';;;;;; 0 0 대박 금손,......//'''';;;;;; 파이리8 2014.10.04 10:39 헉...!!대박ㅋㅋㅋㅋ 0 0 헉...!!대박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4 10:40 이런팬아트보면 나도 그림잘그리고싶다....ㅠ 0 0 이런팬아트보면 나도 그림잘그리고싶다....ㅠ 파이리10 2014.10.04 12:59 나도 그림 잘그리고파ㅋㅋㅋ ㅠㅠ 0 0 나도 그림 잘그리고파ㅋㅋㅋ ㅠㅠ 파이리11 2014.10.04 10:55 진짜 대박이다bb 완전 이뻐 0 0 진짜 대박이다bb 완전 이뻐 파이리12 2014.10.04 11:14 이그림 메세지북에 넣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벙~~ 0 0 이그림 메세지북에 넣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벙~~ 파이리13 2014.10.04 13:44 ㅠㅠ기광이 봤나보다ㅠㅋㅋㅋㅅ역시 0 0 ㅠㅠ기광이 봤나보다ㅠㅋㅋㅋㅅ역시 파이리14 2014.10.04 13:58 지금 이거 프사햇당ㅎㅎㅎㅎㅎ 광티즌 0 0 지금 이거 프사햇당ㅎㅎㅎㅎㅎ 광티즌 파이리15 2014.10.04 14:09 이거 그린파이리 살아있니?? 0 0 이거 그린파이리 살아있니?? 파이리16 2014.10.04 14:43 아니..죽어있어 0 0 아니..죽어있어 파이리17 2014.10.04 14:45 진짜 이거 그린 파이리야??? 0 0 진짜 이거 그린 파이리야??? 파이리18 2014.10.04 14:59 응..영혼으로 타자치는중.. 0 0 응..영혼으로 타자치는중.. 파이리19 2014.10.04 15:06 ㅋㅋㅋㅋ영혼 0 0 ㅋㅋㅋㅋ영혼 파이리20 2014.10.04 14:50 죽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울기광 파이리들 왜 이렇게 매력있어? 기광이보다 파이리들 매력에 더 빠져들겠어 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진짜 매력있어 ㅋㅋㅋㅋㅋㅋ 그림도 잘그리고 짱짱b 0 0 죽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울기광 파이리들 왜 이렇게 매력있어? 기광이보다 파이리들 매력에 더 빠져들겠어 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진짜 매력있어 ㅋㅋㅋㅋㅋㅋ 그림도 잘그리고 짱짱b 파이리21 2014.10.04 15: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 주그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 주그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04 16:45 대에박~~~~~~~~~~~~~~파이리너 지금도 영혼이야?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메세지북에 넣었어?못넣었어? 0 0 대에박~~~~~~~~~~~~~~파이리너 지금도 영혼이야?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메세지북에 넣었어?못넣었어? 파이리23 2014.10.04 17:41 못넣었을걸?기간지나서~^^ㅠㅠ 0 0 못넣었을걸?기간지나서~^^ㅠㅠ 파이리24 2014.10.04 18:21 헉.......ㅠㅠㅠㅠㅠ아쉽다ㅠㅠㅠ 그래두 광쁘가 프사로 박아줬으니ㅎㅎㅎ 그림 진짜 베리베리 굳이당~~~! 0 0 헉.......ㅠㅠㅠㅠㅠ아쉽다ㅠㅠㅠ 그래두 광쁘가 프사로 박아줬으니ㅎㅎㅎ 그림 진짜 베리베리 굳이당~~~!
댓글목록
이열...욜....오올...우와 ㅜㅜㅜ
헐..
진짜 잘그렸다bb
진심 갖고 싶다ㅠㅠㅠㅠ 꽝이는 안되니 그림이라도 어떻게 안되나?????????
나도 이 그림에 좋아요...꾹 눌렀는데
와............
대박 금손,......//'''';;;;;;
헉...!!대박ㅋㅋㅋㅋ
이런팬아트보면 나도 그림잘그리고싶다....ㅠ
나도 그림 잘그리고파ㅋㅋㅋ ㅠㅠ
진짜 대박이다bb 완전 이뻐
이그림 메세지북에 넣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벙~~
ㅠㅠ기광이 봤나보다ㅠㅋㅋㅋㅅ역시
지금 이거 프사햇당ㅎㅎㅎㅎㅎ 광티즌
이거 그린파이리 살아있니??
아니..죽어있어
진짜 이거 그린 파이리야???
응..영혼으로 타자치는중..
ㅋㅋㅋㅋ영혼
죽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울기광 파이리들 왜 이렇게 매력있어? 기광이보다 파이리들 매력에 더 빠져들겠어 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진짜 매력있어 ㅋㅋㅋㅋㅋㅋ 그림도 잘그리고 짱짱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 주그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에박~~~~~~~~~~~~~~파이리너 지금도 영혼이야?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메세지북에 넣었어?못넣었어?
못넣었을걸?기간지나서~^^ㅠㅠ
헉.......ㅠㅠㅠㅠㅠ아쉽다ㅠㅠㅠ
그래두 광쁘가 프사로 박아줬으니ㅎㅎㅎ
그림 진짜 베리베리 굳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