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기광이가 봐야하는데 팬 그림인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걸 기광이가 봐야하는데 팬 그림인데

1,068 2014.10.04 06:25

짧은주소

본문

27194149542F13680D9CD625138D49542F13681091C1
출처: ‏@2_gi_kwang
튓에서 다 봤겟지만
진짜 광덕들 그림 잘그리는이가 왜케 많냐ㅋㅋㅋㅋㅋㅋㅋ
그중에서도 이건 실물하고도 싱크가 잘맞고 기광이 매력을 잘 살렸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06:38

이열...욜....오올...우와 ㅜㅜㅜ

파이리2 2014.10.04 07:18

헐..

파이리3 2014.10.04 08:22

진짜 잘그렸다bb

파이리4 2014.10.04 09:00

진심 갖고 싶다ㅠㅠㅠㅠ 꽝이는 안되니 그림이라도 어떻게 안되나?????????

파이리5 2014.10.04 09:05

나도 이 그림에 좋아요...꾹 눌렀는데

파이리6 2014.10.04 10:02

와............

파이리7 2014.10.04 10:10

대박 금손,......//'''';;;;;;

파이리8 2014.10.04 10:39

헉...!!대박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4 10:40

이런팬아트보면 나도 그림잘그리고싶다....ㅠ

파이리10 2014.10.04 12:59

나도 그림 잘그리고파ㅋㅋㅋ ㅠㅠ

파이리11 2014.10.04 10:55

진짜 대박이다bb 완전 이뻐

파이리12 2014.10.04 11:14

이그림 메세지북에 넣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벙~~

파이리13 2014.10.04 13:44

ㅠㅠ기광이 봤나보다ㅠㅋㅋㅋㅅ역시

파이리14 2014.10.04 13:58

지금 이거 프사햇당ㅎㅎㅎㅎㅎ 광티즌

파이리15 2014.10.04 14:09

이거 그린파이리 살아있니??

파이리16 2014.10.04 14:43

아니..죽어있어

파이리17 2014.10.04 14:45

진짜 이거 그린 파이리야???

파이리18 2014.10.04 14:59

응..영혼으로 타자치는중..

파이리19 2014.10.04 15:06

ㅋㅋㅋㅋ영혼

파이리20 2014.10.04 14:50

죽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울기광 파이리들 왜 이렇게 매력있어? 기광이보다 파이리들 매력에 더 빠져들겠어 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진짜 매력있어 ㅋㅋㅋㅋㅋㅋ 그림도 잘그리고 짱짱b

파이리21 2014.10.04 15: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 주그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04 16:45

대에박~~~~~~~~~~~~~~파이리너 지금도 영혼이야?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메세지북에 넣었어?못넣었어?

파이리23 2014.10.04 17:41

못넣었을걸?기간지나서~^^ㅠㅠ

파이리24 2014.10.04 18:21

헉.......ㅠㅠㅠㅠㅠ아쉽다ㅠㅠㅠ
그래두 광쁘가 프사로 박아줬으니ㅎㅎㅎ
그림 진짜 베리베리 굳이당~~~!

Total 39,149건 139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