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스타그램+트윗사진변경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스타그램+트윗사진변경

1,170 2014.10.04 14:26

짧은주소

본문

모바일이라 못올린당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14:28

GK ‏@B2stGK \
Very very Gooooooooooooooooooooooood~~~~~~~~~!! http://instagram.com/p/tt7NFUITU4/
1736911_857639017601263_834211068_n.jpg


oi6zNjD.jpg


나 왜 알람 안울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4 14:29

인스타는 알람 어떻게 설정해??
트윗은 아무리 설정해놔도 울리지가않는당 ㅠㅠ

파이리3 2014.10.04 14:37

인스타는 알람 설정이 없엉ㅠㅠ 기광이는 연동해서 짹 날려주니까 본당ㅠㅠ
트위터는 설정 해놨는데도 안돼? 나도 오늘껀 알람이 안울렸지만ㅠ_ㅠ

파이리4 2014.10.04 14:34

기광이는 노래, 춤에 못지않게 사진이나 그림 등등 두루두루 예술적 분야에 관심이 많아보이는데
특히 파이리들 중에 예술적 재능이 많은 팬들이 많아서 서로 영감을 주고 받는 느낌? ^^
정성스레 그린 그림을 보고 기광이도 많이 좋아해주고 그런 기광이를 보며 팬들도 기뻐하고 그런 모습들이 엄청 훈훈해
팬들과 기광이가 함께 소통하고 공유하고 성장하는 느낌^^

파이리5 2014.10.04 14:43

맞아 광쁘 팬들 예술감각 뛰어난 분들 많아서 넘 좋아~ 나까지 덩달아 그림도 좋아지고 자연도 더 좋아지구ㅋㅋㅋㅋㅋ 손도 좀 따라가주면 좋겠지만ㅋㅋ

파이리6 2014.10.04 14:42

기광이가 인스타 보정까지했데 졸귀.. ㅋㅋㅋ

파이리7 2014.10.04 14:4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ㅋㅋㅋㅋ몬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4 14:46

귀여워미침^^ 이러니 기광이를 안좋아할 수가 있어 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다

파이리9 2014.10.04 14:51

아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요미야

파이리10 2014.10.04 15:07

프사도 자기가 보정한걸로했엌ㅋㅋㅋ

파이리11 2014.10.05 01:44

아 미친 귀여워 죽을거 같아...

파이리12 2014.10.04 14:45

기광이는 요란하게 팬들에게 뭘 요란하게 해주는게 아닌데도
조용히 아주 조용히 팬들을 아껴주고 사랑하는 마음이 조용히 전달되는 느낌이 들어
그런 모습을 보면 따뜻한거 같아

파이리13 2014.10.04 14:54

인스타업데이트 너무너무너무×1000 좋아요^^

파이리14 2014.10.04 15:00

ㅠㅠ 안녕 세상아..

파이리15 2014.10.04 15: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가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4 15:15

금손 파이리구나~!!! ㅋㅋㅋㅋㅋㅋ
파이리야 살아있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4 15:16

기광이 더 그려주고 가!!!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04 15:17

그래~ 더 그려주고 가~~ ㅎㅎㅎㅎ

파이리19 2014.10.04 15:52

얄궂은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그려주고 가래 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04 15:53

ㅋㅋㅋㅋ결국 가긴 가라는겈ㅋㅋㅋㄱ

파이리21 2014.10.05 01:45

아 웃곀ㅋㅌㅌㅌㅋㅋ

파이리22 2014.10.04 16:12

kP6wXXx.jpg
좋아요정

파이리23 2014.10.04 16:15

역시 철물점형아bb

파이리24 2014.10.04 17:43

이그림 그린분이 또그려올렸더라 짱짱bb 감동먹으셨나봄ㅋㅋㅋ

파이리25 2014.10.04 21:51

진짜 금손분들은 살맛나겠다 그림 그려서 보내주면 기광이 맘에들면 프사도 해주고 그러니까ㅠㅠㅠㅠㅠ난쓰레긴가 몸에서 쓸모있는게 없어 존재하면 구실을 좀 했르몀좋겠다

파이리26 2014.10.04 21:57

야 기광이앞에선 다같은 파이리일뿐이다!!!그런생각 노노해!! 팬=팬!

파이리27 2014.10.05 01:49

내가 이거 그리는 분 인스타 팔로해놓구 이그림 넘 이뻐서 조아여 눌렀는데 기광이도 이 그림이 완전 맘이 들어ㅏㅆ나바 나란년은 이런데서 또 기분이 좋네ㅠㅠ

Total 39,149건 139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