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송도가야 하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송도가야 하는데

718 2014.10.04 16:21

짧은주소

본문

왜때문에 갑작스런 장트라블타ㅠㅠㅠㅠ
화장실 들락대느라 출발을 못해ㅠㅠㅠㅠㅠ
거기서 화장실 자꾸 갈수도 없고ㅠㅠㅠ 으엉엉ㅠㅠㅠㅠ
눈치코치없는 이넘의 장ㅠㅠ


송도파이리들아 현장 상황 중계 좀...
나 목욕탕 의자 갖구가면 욕먹을것 같니?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16:26

장형.... 근데 대포팬들은 목욕의자필템이던뎅..... 거기분위기도그러지않을까???(소심)

파이리2 2014.10.04 16:32

그래...? 그럼 용기를 내서 갖구가야겠다. 그전에 장형이 눈치가 생겨야 할텐데ㅠㅠ

파이리3 2014.10.04 17:09

=1 웅..상황보고 써..ㅎㅎ
나도 팬싸갔을 때 내앞에 목욕탕 사다리그룹있었는데.... 애기 시야를 좀 가려서 그래쪔... ㅠ ㅅ ㅠ 아예 뒤로빠져서 목욕탕쓰능게 조을듯...

파이리4 2014.10.04 16:38

비록 송도파이리는 아니지만 담요 두툼한거로 챙겨가...저녁에 춥다ㅠㅠ

파이리5 2014.10.04 16:43

뒷사람은 당연히 짜증낼듯?
견딜 자신있음 올라가는거고 ㅇㅇ
나도 오늘 장형 미치셨어ㅋㅋㅠㅠ

파이리6 2014.10.04 18:09

목욕탕의자 가지고 온 사람도 앞에 꽤 있어 나중에 저기 올라갈건지아닌진 모르겠지만 ㅡㅡ 지금 ㄷㅍㅅ팬 빠지고 좀읶다가 ㅂㅇㅍ팬들 빠질때 좀 헬게일듯 ㅠ 아까 작은 쌈도 있었음 멀리서 지켜보기엔 조을거야

파이리7 2014.10.04 18:30

욕하는사람도 있을것같아 나도 내앞에 있음 좀 싫더라구..눈치봐가며 써

파이리8 2014.10.04 19:12

나는 들고왔어 그리고 후회안해..왜냐면 내 앞에 다 사다리이기때문 손해안보려면 있는게좋을지도ㅜ

Total 39,149건 139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