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울기광에서만 보는 구미드림페스티벌 프리뷰??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rU 주소복사
본문
안뇽 나 총대 파이리얌^-^
원래부터 구미 공연 가려구 준비하고 있었는데 서폿 추가선물이 가능해지면서 알아볼게 많아 못갈뻔 했었거든?ㅠㅠㅠㅠㅠㅠ
근데 어제 난 기적을 보았지ㅋㅋ너희가 넘 많이 도와줘서 끝내버렸자나♥♥♥♥♥♥♥♥♥
그래서 난 구미 공연을 다녀왔옹!!
5주년 이벤트&스록 서폿 너무 많은 파이리들이 참여해주고
도와줘서 일이 착착 진행되는것에 넘 고마웠거든^^
그래서 비루한 실력이지만 기광이 예뿌게 찍어서 너네한테
선물하구 싶었음!
넘 예쁜 장면이 찍혀서 급하게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사진으로
먼저 찍어서 올려~
영상 올리는법 찾아보고 영상도 올릴게~
4곡 다 찍어왔징ㅋㅋㅋ기광이 마이구미 멘트 꼭 같이 보자ㅋㅋ
파이리들한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거니까
우리끼리 울기광에서만 보잣ㅋㅋㅋㅋ
난 이제 12시 기차를 타구 서울로..슝..^-^








원래부터 구미 공연 가려구 준비하고 있었는데 서폿 추가선물이 가능해지면서 알아볼게 많아 못갈뻔 했었거든?ㅠㅠㅠㅠㅠㅠ
근데 어제 난 기적을 보았지ㅋㅋ너희가 넘 많이 도와줘서 끝내버렸자나♥♥♥♥♥♥♥♥♥
그래서 난 구미 공연을 다녀왔옹!!
5주년 이벤트&스록 서폿 너무 많은 파이리들이 참여해주고
도와줘서 일이 착착 진행되는것에 넘 고마웠거든^^
그래서 비루한 실력이지만 기광이 예뿌게 찍어서 너네한테
선물하구 싶었음!
넘 예쁜 장면이 찍혀서 급하게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사진으로
먼저 찍어서 올려~
영상 올리는법 찾아보고 영상도 올릴게~
4곡 다 찍어왔징ㅋㅋㅋ기광이 마이구미 멘트 꼭 같이 보자ㅋㅋ
파이리들한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거니까
우리끼리 울기광에서만 보잣ㅋㅋㅋㅋ
난 이제 12시 기차를 타구 서울로..슝..^-^








1

댓글목록
으아아아아아 넘 이뽀ㅠ-ㅜ..!!!!!!!!!!!!!!!!!!!!!!!!! 서울 조심히 올라가~~~~
천시 파이리ㅠㅠㅠㅠ 조심히 올라가~~
고마웡
고생 많이했겠다~조심히 올라가고 영상도 부탁해~복받을껴ㅜㅜ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안녀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대박 ㅠㅠ 앞으로 젤리는 마이구미로 정했음
서울 조심히 올라왕~~ 밤바람 조심!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조심히 올라와~~~~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대파이리 기다릴게 ~조심히와 ~_~
아~~~너 진짜 부럽당 !!!!!!!!!!!!!!1
조심히 올라와!!!!!!!!
예뿌당 ㅋㅋㅋㅋㅋㅋㅋ큐ㅠ
ㅠㅠ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심히 올라오구
고마워 이뿌다ㅠㅠ 총대파이리 오늘 안보여서 어디 아픈건가 걱정됐어ㅠㅠ
w. 헛..ㅋㅋㅋㅋㅋㅋ걱정해쥬다니....ㅠㅠ
지금나보고웃어준거맞지..
w. 나라고 믿고 싶었는데 너였나봐ㅋㅋㅋㅋㅋ
w. 공식 행사에서 개인 굿즈 들면 안된다고 하길래 광건을 못들었거든..근데 파이리인건 티내고 싶어서 주황색 쿨스카프를 머리에 두르고 있었는데 지금 사진 보니까 우리 기광이 마치 주황괴물을 발견한 표정같은건 그냥 내 기분일까ㅋㅋㅋㅋㅋ
주황괴물ㄴㄴ주황동물ㅋㅋㅋㅋㅋㅋㅋ
어...어...엇... 주..주황색이닷... 주황색이네. 주황색이면 파..이...리 맞을까? 맞나? 맞.....네 ^^ 이런거 같은데?
첨엔 어리둥절하면서 확신이 없이 보다가.... 엇 파이리구나 하면서 웃어주는거 같은데?
^^
나도 그런거 같다ㅋㅋㅋ아 기여워ㅠㅠㅠㅠㅠㅠ총대야 영상 공유가 시급해ㅋㅋㅋ
헐 잘찍었다 광쁘 이쁜거좀바ㅠㅠ 총대파이리 수고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