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구미에서 애기 안무 까먹어성 ㅠㅠ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마이구미에서 애기 안무 까먹어성 ㅠㅠㅠㅠㅠㅠㅠ

1,007 2014.10.03 23:32

짧은주소

본문

픽션때 안무 까먹어서 틀렸나바
그거보고 멤버들두 다 웃음터지구 그랬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기엽지 오구오구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은 광쁘

성결대에서 뱃걸 안무 까먹어가지구 당황하던 광쁘생각나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한지 6개월도안되서 안무까먹은 아이돌로 기광이 직캠 ㅋㅋㅋㅋㅋㅋㅋㅋ떠돌아다니던거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염둥이 살앙둥이 ㅠ3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3:34

기광이는 현재만 본다 (진지)

파이리2 2014.10.03 23:36

쇼타임은 그것을 증명했다(진지)

파이리3 2014.10.03 23:37

기광이는 한결같다(진지)

파이리4 2014.10.03 23:37

난 과거도 없고 미래도 없어요!!ㅋㅋㅋㅋㅋ 자기가 한말은 지키는 광쁘

파이리5 2014.10.03 23:37

오늘을 열심히 살아가는 이기광슨생님

파이리6 2014.10.03 23:38

기광이는 한입으로 두말한해 언행일치

파이리7 2014.10.03 23:39

기광이는 우리에게 씹포인트를 준거임

파이리8 2014.10.03 23:41

기광인 참 빈말을 안해 언행일치~~~~~~

파이리9 2014.10.03 23:41

안무를 까먹어도 이기광은 사랑임!

파이리10 2014.10.03 23:42

ㅈ. 진짜 안무까먹는것도 십덕포인트야 ㅋㅋㅋㅋㅋㅋㅋ타고난 십덕포인트 모태살앙둥이 ㅠㅠ으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3 23:49

성결대 직캠이 뭔지 찾아보고 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씹덕을 봤나

파이리12 2014.10.03 23:55

난 그거 폰에 담아서 자기전에 자주 봄 ㅋㅋㅋ 너무 귀여서 생글생글 웃는거 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3 23:57

아니 어떠케이러케귀여울수가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애기야

파이리14 2014.10.04 00:06




나도 궁금해서 찾아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4 00: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쉬 과거미래없이 현재를 사는 기광이♡

파이리16 2014.10.04 00:19

까묵기광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9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