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마이구미에서 애기 안무 까먹어성 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Op 주소복사
본문
픽션때 안무 까먹어서 틀렸나바
그거보고 멤버들두 다 웃음터지구 그랬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기엽지 오구오구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은 광쁘
성결대에서 뱃걸 안무 까먹어가지구 당황하던 광쁘생각나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한지 6개월도안되서 안무까먹은 아이돌로 기광이 직캠 ㅋㅋㅋㅋㅋㅋㅋㅋ떠돌아다니던거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염둥이 살앙둥이 ㅠ3ㅠ
그거보고 멤버들두 다 웃음터지구 그랬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기엽지 오구오구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은 광쁘
성결대에서 뱃걸 안무 까먹어가지구 당황하던 광쁘생각나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한지 6개월도안되서 안무까먹은 아이돌로 기광이 직캠 ㅋㅋㅋㅋㅋㅋㅋㅋ떠돌아다니던거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염둥이 살앙둥이 ㅠ3ㅠ
0

댓글목록
기광이는 현재만 본다 (진지)
쇼타임은 그것을 증명했다(진지)
기광이는 한결같다(진지)
난 과거도 없고 미래도 없어요!!ㅋㅋㅋㅋㅋ 자기가 한말은 지키는 광쁘
오늘을 열심히 살아가는 이기광슨생님
기광이는 한입으로 두말한해 언행일치
기광이는 우리에게 씹포인트를 준거임
기광인 참 빈말을 안해 언행일치~~~~~~
안무를 까먹어도 이기광은 사랑임!
ㅈ. 진짜 안무까먹는것도 십덕포인트야 ㅋㅋㅋㅋㅋㅋㅋ타고난 십덕포인트 모태살앙둥이 ㅠㅠ으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결대 직캠이 뭔지 찾아보고 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씹덕을 봤나
난 그거 폰에 담아서 자기전에 자주 봄 ㅋㅋㅋ 너무 귀여서 생글생글 웃는거 ㅋㅋㅋㅋ
아니 어떠케이러케귀여울수가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애기야
나도 궁금해서 찾아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쉬 과거미래없이 현재를 사는 기광이♡
까묵기광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