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케줄많으니 울기광도 터진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KL 주소복사
본문
파이리들 그동안 눈팅만했지!!!!!!!! 뜨끔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많이올라오니까 쬲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컴백도 2주남았으니까 앞으로 열심히 씐나게 달리장!!!!!!!1
기광아사랑해!!!!!!!
글많이올라오니까 쬲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컴백도 2주남았으니까 앞으로 열심히 씐나게 달리장!!!!!!!1
기광아사랑해!!!!!!!
0

댓글목록
아놔~오늘 늦게들어왔더니 글들이 넘치는구나!
조타~~~~달려달려~~~~
진짜 컴벅 이주도 안남았어!! 막 설렌다♥
그러게나 말이야~^^
낼도 송도k가 있으니 화력탈듯~~!!^^
달리자ㅠㅠ 기광아 사랑해
북적북적한 울기광 좋아요 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