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s쿨 뭐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팬덤s쿨 뭐야?

431 2014.10.04 00:10

짧은주소

본문

갑자기 2위인거야ㅠㅠㅜㅜㅜㅠㅜㅜㅜ?????
원래이렇게 엎치락뒤치락하는건가......
너무차이나네ㅜㅜㅜㅜ 오잉
1위였는데ㅜㅜㅜㅜㅜㅜㅜㅠㅜ
말일까지긴하지만 한 순간도 내어쥬기 싫은 이 마음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00:13

진짜 뭔일이야? 헐

파이리2 2014.10.04 00:13

헐 너 글보고 들어가보고 깜짝 놀람
분명히 오전에만해도 30프로차이나게 이기고있었는데 헐

파이리3 2014.10.04 00:14

헐. 분명히 이기고 있었는데?? 뷰티들 어제 보는거 많아서 다들 투표 안한건가? 급 별 10개 쏘고 왔다. 다들 투표 해~~

파이리4 2014.10.04 00:14

이거 12시에 리셋되는거야 ㅋㅋ
아까 12시에 1위하고 끝났어!!
이제 오늘하루종일 투표하고 이따 또 밤에 1위 결정되는거야!!

상대편은 대부분 11시50분쯤 별을 쏟아부어서 역전을 노리는듯해!!
2일3일은 이겻으니 오늘도 열심히들 투표해!!

파이리5 2014.10.04 00:14

아..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빡시게 다시하잨ㅋㅋ

파이리6 2014.10.04 00:15

아 그냐? 나도 보고 깜놀했네. 다행이다..

파이리7 2014.10.04 00:17

참!!! 그리고 이건 매일매일 리셋되지만 누적되는거라 매일매일 1위를 해야 11월 회장이 되는거야!!
다들 알고 있지???
서가대에 반영대는거라 중요한 투표니까 많이들 투표해줘^^

파이리8 2014.10.04 01:14

W. 오 몰랐던 사실이야 고마워 파이리^^*

Total 39,149건 139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