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지금 보고 있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정법 지금 보고 있는데

587 2014.10.04 00:31

짧은주소

본문

폰에서 받아서 보고 있는데ㅠㅠㅠㅠㅠ
기광이 게 먹은 후로 입술 옆부분이랑 귀옆이랑 목 부분에 불긋불긋 뾰루지같은 거 보이는데 알레르기 올라온 거 아닌가ㅠㅠㅠㅠ
애 표정은 멀쩡한 거 같아서 궁예질하기 싫은데 화면 지나칠 때나 얼굴 클로즈업 할때마다 그게 자꾸 보여ㅠㅠㅠ
특히 족장이 어죽 만들고나서 시식할 때 기광이 옆모습 클로즈업되서 보이는데 존트 불긋불긋 선명하게 보여서 신경이 마구 쓰인다..ㄸㄹㄹ..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00:33

목부분에 난 뾰루지라고 생각안하고 벌레?에 물린거라고생각했는데 ㅠㅠ 확실한건 기광이가 아닌이상 아무도모르지 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4 00:35

목은 그 전부터 있었는데 입술 옆부분은 잘 모르겠다...

파이리3 2014.10.04 00:54

ㅜㅜ

파이리4 2014.10.04 00:55

나도 지금 다시 보고있거든.. 어죽 건더기 먹을 때 클로즈업 자세히보고있는데.. 눈밑이면서 코옆쪽?이 좀 부어올라있어..ㅠㅠ 목은.. 코코넛크랩 먹기전에도 있었고.. 아 속상해..ㅠㅠ 진짜 알레르기는 쉽게 극복할 수 있는거 아니야..ㅠㅠ작가들은 이런거 방송소재로 안썼으면 좋겠어ㅠㅠ 이게 먹는 양도 물론 문제지만 크기가 문제거든..ㅠㅠ? 갑각류 알러지 별로 안 심한편인 나도 .. 작은 게나 조그만 새우 이런거는 먹어도 버틸만한데 진짜 킹크랩이나 대게 이런거는 진짜 피부에 직빵으로 올라오더라고..ㅠㅠ기광이 먹은거는 코코넛크랩이라 크기도 크고 그래서 더 심했을거야ㅠㅠ 게다가 기광이는 갑각류알레르기도 심한편이라고하고...ㅠㅠ아 갑자기 조울증걸린것처럼 기분좋았었는데 속상하네 ㅠㅠ

Total 39,149건 139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