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141003 기광데이! (다들 자겠지만 아침에 와서 힐링해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ox 주소복사
본문
모델 스웨거~
예...
큐트가 쏟아져ㅕㅕㅕㅕㅕ.
쌀국수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뱅, 스타일로그, 정법까지 오늘 완젼 기광데이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내가 캡쳐를 안할수가 없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보정이 망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쁘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벌써..3시 넘ㅇ었잖아..ㅎ..ㅠ
6

댓글목록
윽 예쀼당...정법이랑 스록 아직 못봤는데 언능 봐야지ㅠㅠㅠㅠ아 예쀼당ㅠㅠㅠㅠ올리느라 고생했어 고마엉ㅋㅋㅋㅋ힐링됨!
피부봐라ㅠㅠㅠㅠㅠ 존잘이다 진짜ㅠㅠㅠㅠ잘봤다 고마워~~
아직 안자는 파이리들~~ㅋㅋ
기광이두 안자고 있을듯ㅋㅋ
꽝이 너무 기여부~~~~~~힐링천사ㅎㅎ
나두 사진잘봤오 고마부~~~!
스로 두번 보고 정법 세번 보고 뮤뱅 두번 봤어..이제 자려고
아이고ㅠㅠㅠㅠ 이뻐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아직까지도 스로에 허우적허우적.. 언제쯤 폰 내려놓고 잘라나.. 암튼 너무 잘 봤어ㅠㅠㅠㅠㅠㅠㅠ 좋은 자료 감쟈감쟈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 이뻐ㅠㅠㅠㅠㅠ 나 진짜 아직까지도 스로에 허우적허우적.. 언제쯤 폰 내려놓고 잘라나.. 암튼 너무 잘 봤어ㅠㅠㅠㅠㅠㅠㅠ 좋은 자료 감쟈감쟈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 이뻐ㅠㅠㅠㅠ 나 진짜 아직까지도 스로에 허우적허우적.. 언제쯤 폰 내려놓고 잘라나.. 암튼 너무 잘 봤어ㅠㅠㅠㅠㅠㅠ 좋은 자료 감쟈감쟈ㅠㅠㅠ
고맙다. 힐링했다. 파이리^^
진짜 행벅한 꽝요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예쁘구 기여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쟈해 감쟈해~ 느므 감쟈해
삐쥐가 넘 적절하다 ㅋㅋㅋ 캐발랄한 배경음악 때문에 사진들 더 재밌게 봤어 ㅋㅋㅋㅋ ^^
힐링 뉴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지엠 적절해요 귀여워ㅎㅎ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부에ㅔ 꿀흐르는거봐ㅠㅠㅠㅠㅠ세상아
아 너 너무 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뻐 예쁘다 옷도 너무 취적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