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정법불판♨♨♨ 886 2014.10.03 22:0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w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룰루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2:04 액션 꿈나무 볼시간~~~~~~ 0 0 액션 꿈나무 볼시간~~~~~~ 파이리2 2014.10.03 22:04 정글요뎡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접할시간! 0 0 정글요뎡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접할시간! 파이리3 2014.10.03 22:04 꽝요일 햄볶아요~♡ 0 0 꽝요일 햄볶아요~♡ 파이리4 2014.10.03 22:05 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이제 구미공연도 끝났나봐! 멤버들 트윗 올라온당 기광이두 다시 서울 올라오겠군~~ 0 0 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이제 구미공연도 끝났나봐! 멤버들 트윗 올라온당 기광이두 다시 서울 올라오겠군~~ 파이리5 2014.10.03 22:06 매니져님 피곤하시더라도 운전 조심조심해서 올라와 주셔요~~~~~~~~~~~~~~~~~~~~~~~ 0 0 매니져님 피곤하시더라도 운전 조심조심해서 올라와 주셔요~~~~~~~~~~~~~~~~~~~~~~~ 파이리6 2014.10.03 22:07 한다 0 0 한다 파이리7 2014.10.03 22:12 수트 입은거 진짜 섹시하다 물에 젖에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수트 입은거 진짜 섹시하다 물에 젖에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3 22:12 표정 ㅜㅜㅜㅜ 0 0 표정 ㅜㅜㅜㅜ 파이리9 2014.10.03 22:13 씹더귀 놀라는거봐ㅠㅠ 0 0 씹더귀 놀라는거봐ㅠㅠ 파이리10 2014.10.03 22:13 반응봐ㅋㅋㅋㅋㅋㅋ 0 0 반응봐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3 22:13 애기 왤케 말라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 왤케 말라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03 22:13 아이고 잘생기고 귀엽다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이고 잘생기고 귀엽다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3 22:13 허벅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허벅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03 22:15 배고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넘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 0 0 배고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넘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03 22:15 미모봐ㅜㅜ 0 0 미모봐ㅜㅜ 파이리16 2014.10.03 22:15 떼스기광ㅋㅋㅋㅋ 안쓰럽고 귀엽고 ㅠㅠㅠ 0 0 떼스기광ㅋㅋㅋㅋ 안쓰럽고 귀엽고 ㅠㅠㅠ 파이리17 2014.10.03 22:15 손질광ㅋㅋㅋㅋㄱ 0 0 손질광ㅋㅋㅋㅋㄱ 파이리18 2014.10.03 22:16 손질광 떼스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손질광 떼스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03 22:16 울애기 꼬물꼬물 ㅠㅠ 0 0 울애기 꼬물꼬물 ㅠㅠ 파이리20 2014.10.03 22:16 존나이쁘다진짜 0 0 존나이쁘다진짜 파이리21 2014.10.03 22:16 족장님이 잘 챙겨주시는거 같아서 좋다 ㅠㅠㅠ 0 0 족장님이 잘 챙겨주시는거 같아서 좋다 ㅠㅠㅠ 파이리22 2014.10.03 22:17 도발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도발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03 22:18 쪼꼬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쪼꼬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03 22:18 아내광대ㅜㅜㅜ 0 0 아내광대ㅜㅜㅜ 파이리25 2014.10.03 22:18 애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라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라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03 22:18 수트님 감쟈♥ 0 0 수트님 감쟈♥ 파이리27 2014.10.03 22:19 22 수트 진짜 짱인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서 젤 섹시해 0 0 22 수트 진짜 짱인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서 젤 섹시해 파이리28 2014.10.03 22:18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03 22:18 아빠미소래ㅋㅋㅋㅋㅋ 0 0 아빠미소래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03 22:19 기광이 손가락 아프나 계속 만지네 ㅠㅠ 0 0 기광이 손가락 아프나 계속 만지네 ㅠㅠ 파이리31 2014.10.03 22:20 기광이 이제 익숙해져서 잘하는데 아쉽다~~~ 0 0 기광이 이제 익숙해져서 잘하는데 아쉽다~~~ 파이리32 2014.10.03 22:20 쌩얼도 존옙ㅠㅠㅠㅠ 0 0 쌩얼도 존옙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03 22:22 먹었다....기광아..... 0 0 먹었다....기광아..... 파이리34 2014.10.03 22:24 게맛살보다는 맛있다면서..ㅠㅠㅠㅠ 탈 안나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 0 0 게맛살보다는 맛있다면서..ㅠㅠㅠㅠ 탈 안나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03 22:25 푹 익힌건 먹을 수 있는거야??ㅠㅠㅠㅠ 내장은 못먹는구나ㅜㅠㅠㅠ 0 0 푹 익힌건 먹을 수 있는거야??ㅠㅠㅠㅠ 내장은 못먹는구나ㅜㅠㅠㅠ 파이리36 2014.10.03 22:26 와 기광이 쌩얼 진짜 잘생김 웃으면 계란뿅 예쁜광대랑 토끼앞니 보이는데 넘 귀여움 완벽하다 광쁘ㅠㅠ 0 0 와 기광이 쌩얼 진짜 잘생김 웃으면 계란뿅 예쁜광대랑 토끼앞니 보이는데 넘 귀여움 완벽하다 광쁘ㅠㅠ 파이리37 2014.10.03 22: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쓰러워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쓰러워 파이리38 2014.10.03 22:26 잘생겼다 기광이~~~ 0 0 잘생겼다 기광이~~~ 파이리39 2014.10.03 22:26 기괭이 배거프게따 0 0 기괭이 배거프게따 파이리40 2014.10.03 22:26 깨알같이 노래 나온넼ㅋㅋㅋ 0 0 깨알같이 노래 나온넼ㅋㅋㅋ 파이리41 2014.10.03 22:27 어죽 주세호 ㅠㅠ 기광이 배고팠겧다 0 0 어죽 주세호 ㅠㅠ 기광이 배고팠겧다 파이리42 2014.10.03 22:27 귀여워ㅜㅜㅜ 0 0 귀여워ㅜㅜㅜ 파이리43 2014.10.03 22:27 기광이 표정바ㅜㅜㅜ오구오구 0 0 기광이 표정바ㅜㅜㅜ오구오구 파이리44 2014.10.03 22:27 기광이 마니 머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마니 머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5 2014.10.03 22:27 광쁘 맛난것좀주세요ㅠㅠ 0 0 광쁘 맛난것좀주세요ㅠㅠ 파이리46 2014.10.03 22:27 노래 괜찮겠니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이 싱크는ㅋㅋㅋㅋㅋㅋ 노래는 좋은데 안여울려ㅋㅋㅋㅋㅋ 0 0 노래 괜찮겠니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이 싱크는ㅋㅋㅋㅋㅋㅋ 노래는 좋은데 안여울려ㅋㅋㅋㅋㅋ 파이리47 2014.10.03 22:28 헐 기광이 ㅁㅗㄱ에 두드러기 아니야? 0 0 헐 기광이 ㅁㅗㄱ에 두드러기 아니야? 파이리48 2014.10.03 22:28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03 22:28 아 모기 물린건가보다ㅠㅠㅠ 0 0 아 모기 물린건가보다ㅠㅠㅠ 파이리50 2014.10.03 22:28 기광이 감탄사 연발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어!!! 0 0 기광이 감탄사 연발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어!!! 파이리51 2014.10.03 22:29 목쪽이 빨개 0 0 목쪽이 빨개 파이리52 2014.10.03 22:29 표정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 0 0 표정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3 2014.10.03 22:29 오구오구 ㅠㅠ 0 0 오구오구 ㅠㅠ 파이리54 2014.10.03 22:29 피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피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5 2014.10.03 22:29 애기 넘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 넘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4.10.03 22:30 애기 목소리 죽인다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좋아 0 0 애기 목소리 죽인다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좋아 파이리57 2014.10.03 22:30 ㅠㅠㅠㅠㅠㅠ기광아ㅜㅜㅜ 0 0 ㅠㅠㅠㅠㅠㅠ기광아ㅜㅜㅜ 파이리58 2014.10.03 22:30 잠자리ㅠㅠㅠㅠㅠㅠ 0 0 잠자리ㅠㅠㅠㅠㅠㅠ 파이리59 2014.10.03 22:31 아 또 비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또 비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0 2014.10.03 22:31 비 좀 그치지 0 0 비 좀 그치지 파이리61 2014.10.03 22:31 기광이 고생한다..ㅠㅠ 0 0 기광이 고생한다..ㅠㅠ 파이리62 2014.10.03 22:31 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3 2014.10.03 22:31 기특해ㅠㅠㅠ 0 0 기특해ㅠㅠㅠ 파이리64 2014.10.03 22:31 또 비와ㅠㅠㅠㅠㅠ 0 0 또 비와ㅠㅠㅠㅠㅠ 파이리65 2014.10.03 22:32 천사 ㅠㅠ 에인절 ㅠㅠ 0 0 천사 ㅠㅠ 에인절 ㅠㅠ 파이리66 2014.10.03 22:32 아구이뻐ㅠㅠㅠㅠ 0 0 아구이뻐ㅠㅠㅠㅠ 파이리67 2014.10.03 22:32 기광아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0 0 기광아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파이리68 2014.10.03 22:32 사스가 엔제루.. 0 0 사스가 엔제루.. 파이리69 2014.10.03 22:32 애기 착하고 이쁘고ㅠㅜ정말 천사니 0 0 애기 착하고 이쁘고ㅠㅜ정말 천사니 파이리70 2014.10.03 22:3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1 2014.10.03 22:32 으구애기ㅜㅜ 0 0 으구애기ㅜㅜ 파이리72 2014.10.03 22:33 설마 물대 불임???? 0 0 설마 물대 불임???? 파이리73 2014.10.03 22:35 그런듯.. 0 0 그런듯.. 파이리74 2014.10.03 22:36 배려광 0 0 배려광 파이리75 2014.10.03 22:38 나두 갑각류 알레르기잇는데 기광이만큼 심하진않은데 진짜 슬픔... 어떤 느낌인지 아니까ㅠㅠ 0 0 나두 갑각류 알레르기잇는데 기광이만큼 심하진않은데 진짜 슬픔... 어떤 느낌인지 아니까ㅠㅠ 파이리76 2014.10.03 22:39 기광이졸린가보다ㅜㅜ 0 0 기광이졸린가보다ㅜㅜ 파이리77 2014.10.03 22:39 기광이 피곤해보여 ㅜㅜ ㅜㅜ 0 0 기광이 피곤해보여 ㅜㅜ ㅜㅜ 파이리78 2014.10.03 22:39 기광이 자는줄ㅋㅋ 0 0 기광이 자는줄ㅋㅋ 파이리79 2014.10.03 22:40 미쳤다 진짜.. 말 그대로 생존 필수인데 0 0 미쳤다 진짜.. 말 그대로 생존 필수인데 파이리80 2014.10.03 22:40 잠 제대로 못자서 그런가봐ㅠㅠ 0 0 잠 제대로 못자서 그런가봐ㅠㅠ 파이리81 2014.10.03 22:40 진짜 극단적이다ㅠㅠㅠ 물vs불 이라니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힘들게 해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극단적이다ㅠㅠㅠ 물vs불 이라니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힘들게 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2 2014.10.03 22:41 울애기 준비성 짱이다 ㅠㅠ 0 0 울애기 준비성 짱이다 ㅠㅠ 파이리83 2014.10.03 22:42 다행이다ㅜㅜ기광이 꼼꼼히 챙겨왔구나 0 0 다행이다ㅜㅜ기광이 꼼꼼히 챙겨왔구나 파이리84 2014.10.03 22:42 기광이 눈을 못떠 안쓰럽다ㅠㅠ 0 0 기광이 눈을 못떠 안쓰럽다ㅠㅠ 파이리85 2014.10.03 22:42 헌 건 했다 광쁘!! 0 0 헌 건 했다 광쁘!! 파이리86 2014.10.03 22:43 기광이 부은거맞지... ㅠ 애가 눈도 못뜨고 ㅜㅜ잠이덜깨서 그런게 아닌거같은데 ㅜㅜ 0 0 기광이 부은거맞지... ㅠ 애가 눈도 못뜨고 ㅜㅜ잠이덜깨서 그런게 아닌거같은데 ㅜㅜ 파이리87 2014.10.03 22:48 근데기광인 어디간거야?잘안보여ㅠㅠ 0 0 근데기광인 어디간거야?잘안보여ㅠㅠ 파이리88 2014.10.03 22:49 부은거같은데ㅠㅠ 0 0 부은거같은데ㅠㅠ 파이리89 2014.10.03 22:51 d앜 ㅋㅋ까만모자형님이 이 부러울줄이야............................. 0 0 d앜 ㅋㅋ까만모자형님이 이 부러울줄이야............................. 파이리90 2014.10.03 22:51 눈 마니 부었어............................ 0 0 눈 마니 부었어............................ 파이리91 2014.10.03 22:51 민낯 짱이시다ㅠ 0 0 민낯 짱이시다ㅠ 파이리92 2014.10.03 22:51 부은거 맞네 ㅜㅜ 아 속상해진짜 0 0 부은거 맞네 ㅜㅜ 아 속상해진짜 파이리93 2014.10.03 22:53 애기 귀요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 귀요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4 2014.10.03 22:53 잠깐인데 왜 이리 기광이 연기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하는게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우럭우럭 0 0 잠깐인데 왜 이리 기광이 연기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하는게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우럭우럭 파이리95 2014.10.03 22:53 머나먼 정글 ㅠㅠㅠㅠㅠ 기광이만 보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머나먼 정글 ㅠㅠㅠㅠㅠ 기광이만 보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6 2014.10.03 22:53 안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안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7 2014.10.03 22:53 악 ㅠ 0 0 악 ㅠ 파이리98 2014.10.03 22:53 마이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마이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9 2014.10.03 22:53 안지말라고 ㅠㅠㅠㅠㅠㅠ 0 0 안지말라고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0 2014.10.03 22:54 종아리 마이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이 와중에 빵터짐 ㅎㅎㅎㅎㅎㅎ 0 0 종아리 마이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이 와중에 빵터짐 ㅎㅎㅎㅎㅎㅎ 파이리101 2014.10.03 22:54 가슴에 대지 말라고!!!!1 0 0 가슴에 대지 말라고!!!!1 파이리102 2014.10.03 22: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3 2014.10.03 22:54 졸라 쳐부럽네 0 0 졸라 쳐부럽네 파이리104 2014.10.03 2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5 2014.10.03 22:56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으으으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서않겠다!!! 0 0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으으으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서않겠다!!! 파이리106 2014.10.03 23:17 =103 나 진짜 현실에서 이런말 안쓰는데 타자가 막쳐지네 우리 식빵 이런데 쓰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103 나 진짜 현실에서 이런말 안쓰는데 타자가 막쳐지네 우리 식빵 이런데 쓰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7 2014.10.03 22:55 눈을 못뜨쟈나 ㅠㅠ 0 0 눈을 못뜨쟈나 ㅠㅠ 파이리108 2014.10.03 22:55 ㅋㅋㅋㅋ아낰 ㅋㅋㅋ파이리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걱정은 하는데 그와중에 안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다 똑같은 맘이여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ㅋㅋㅋㅋ아낰 ㅋㅋㅋ파이리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걱정은 하는데 그와중에 안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다 똑같은 맘이여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9 2014.10.03 22:55 헉 어떻게 썩을 수 있어?? 0 0 헉 어떻게 썩을 수 있어?? 파이리110 2014.10.03 22:55 아......가슴...에....눕지마.. 0 0 아......가슴...에....눕지마.. 파이리111 2014.10.03 22:56 안는것도 쿠크깨지는데 ㅠㅠㅠㅠㅠ 가슴에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탓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안는것도 쿠크깨지는데 ㅠㅠㅠㅠㅠ 가슴에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탓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2 2014.10.03 22:57 그곳은...니가 누울곳이 아니야ㅠㅠㅠㅠ 0 0 그곳은...니가 누울곳이 아니야ㅠㅠㅠㅠ 파이리113 2014.10.03 22:56 기광이 가슴팍에!!!!!!!!부들부들 0 0 기광이 가슴팍에!!!!!!!!부들부들 파이리114 2014.10.03 22:57 아놔 !!!! ㅡ.ㅡ 0 0 아놔 !!!! ㅡ.ㅡ 파이리115 2014.10.03 23:18 육시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육시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6 2014.10.03 22:56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트로 에 기광이 짱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트로 에 기광이 짱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7 2014.10.03 22:57 ㅎㅎㅎㅎㅎㅎ 비장하다가 머쓱 ㅎㅎㅎㅎ 귀여오 0 0 ㅎㅎㅎㅎㅎㅎ 비장하다가 머쓱 ㅎㅎㅎㅎ 귀여오 파이리118 2014.10.03 22:57 아나 기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짤자동생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나 기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짤자동생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9 2014.10.03 22:57 귀여운꽝꽝기거ㅏㅇ 0 0 귀여운꽝꽝기거ㅏㅇ 파이리120 2014.10.03 22:57 ㅎㅎㅎㅎ 나를 애먹인 놈 ㅎㅎㅎㅎ 0 0 ㅎㅎㅎㅎ 나를 애먹인 놈 ㅎㅎㅎㅎ 파이리121 2014.10.03 22:58 아 ㅠㅠ 짠내나네 ㅠㅠㅠㅠ 0 0 아 ㅠㅠ 짠내나네 ㅠㅠㅠㅠ 파이리122 2014.10.03 22:59 갑각류 먹었다고 부은건 아니겠지??ㅠㅠ 나는 먹으면 두드러기 올라오는데ㅠㅜ 0 0 갑각류 먹었다고 부은건 아니겠지??ㅠㅠ 나는 먹으면 두드러기 올라오는데ㅠㅜ 파이리123 2014.10.03 23:00 오호 정수알약챙겼오~~~ >ㅁ < 역쉬 0 0 오호 정수알약챙겼오~~~ >ㅁ < 역쉬 파이리124 2014.10.03 23:06 기광이 언제 나오니~~~~ 0 0 기광이 언제 나오니~~~~ 파이리125 2014.10.03 23:08 기광이 나와라 얍! 0 0 기광이 나와라 얍! 파이리126 2014.10.03 23:09 gjf헐 혹시 이제 벗ㄱ광나오는건가??????????벗기광 예고편 때 규리님이랑 같이 있었능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gjf헐 혹시 이제 벗ㄱ광나오는건가??????????벗기광 예고편 때 규리님이랑 같이 있었능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7 2014.10.03 23:11 아놬...................................예고편 0 0 아놬...................................예고편 파이리128 2014.10.03 23:10 근데 왜 또 여자랑같은팀....ㅠㅠ 조마조마하자나!! 0 0 근데 왜 또 여자랑같은팀....ㅠㅠ 조마조마하자나!! 파이리129 2014.10.03 23:10 기광이랑 여자분이랑 안고 넘어지는데 너무 설레서 글쓸 정신도 없었네ㅋㅋㅋ아직도 설레여~~ㅜㅜ 0 0 기광이랑 여자분이랑 안고 넘어지는데 너무 설레서 글쓸 정신도 없었네ㅋㅋㅋ아직도 설레여~~ㅜㅜ 파이리130 2014.10.03 23:10 아놔.ㅇㅇㅇ.붙어있지뫼 0 0 아놔.ㅇㅇㅇ.붙어있지뫼 파이리131 2014.10.03 23:10 담주가 기광이 끝인가봐ㅠㅠㅠㅠ 0 0 담주가 기광이 끝인가봐ㅠㅠㅠㅠ 파이리132 2014.10.03 23:11 아놔 ㅔ이트하지 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놔 ㅔ이트하지 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3 2014.10.03 23:20 그런 설정 넣어두라고!!!!!!!!!!!(궁서체) 0 0 그런 설정 넣어두라고!!!!!!!!!!!(궁서체) 파이리134 2014.10.03 23:11 데이트는....우리랑..... 0 0 데이트는....우리랑..... 파이리135 2014.10.03 23:11 아나ㅡㅡ 0 0 아나ㅡㅡ 파이리136 2014.10.03 23:11 담주가 끝인가보다..ㅠㅠ 0 0 담주가 끝인가보다..ㅠㅠ 파이리137 2014.10.03 23:12 그런 연출 하지뭬 0 0 그런 연출 하지뭬 파이리138 2014.10.03 23: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트하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트하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9 2014.10.03 23:12 담주가 끝인가부다~!!! 0 0 담주가 끝인가부다~!!! 파이리140 2014.10.03 23:13 기광인 10살연상도 가능한 남자란말야ㅠㅠㅠ 저언니 몇살이니???ㅠㅠㅠ 0 0 기광인 10살연상도 가능한 남자란말야ㅠㅠㅠ 저언니 몇살이니???ㅠㅠㅠ 파이리141 2014.10.03 23:15 기광이 정법나와서 별명만 몇개얔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정법나와서 별명만 몇개얔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2 2014.10.03 23:18 딴거 하나도 모르겠고 부은거 속상해서 짜증나죽겠음 ㅠㅠ아오..뭔고생이야 진짜 ㅠㅠ 0 0 딴거 하나도 모르겠고 부은거 속상해서 짜증나죽겠음 ㅠㅠ아오..뭔고생이야 진짜 ㅠㅠ
댓글목록
액션 꿈나무 볼시간~~~~~~
정글요뎡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접할시간!
꽝요일 햄볶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이제 구미공연도 끝났나봐! 멤버들 트윗 올라온당 기광이두 다시 서울 올라오겠군~~
매니져님 피곤하시더라도 운전 조심조심해서 올라와 주셔요~~~~~~~~~~~~~~~~~~~~~~~
한다
수트 입은거 진짜 섹시하다 물에 젖에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 ㅜㅜㅜㅜ
씹더귀 놀라는거봐ㅠㅠ
반응봐ㅋㅋㅋㅋㅋㅋ
애기 왤케 말라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잘생기고 귀엽다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벅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고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넘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
미모봐ㅜㅜ
떼스기광ㅋㅋㅋㅋ 안쓰럽고 귀엽고 ㅠㅠㅠ
손질광ㅋㅋㅋㅋㄱ
손질광 떼스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애기 꼬물꼬물 ㅠㅠ
존나이쁘다진짜
족장님이 잘 챙겨주시는거 같아서 좋다 ㅠㅠㅠ
도발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내광대ㅜㅜㅜ
애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라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트님 감쟈♥
22 수트 진짜 짱인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서 젤 섹시해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미소래ㅋㅋㅋㅋㅋ
기광이 손가락 아프나 계속 만지네 ㅠㅠ
기광이 이제 익숙해져서 잘하는데 아쉽다~~~
쌩얼도 존옙ㅠㅠㅠㅠ
먹었다....기광아.....
게맛살보다는 맛있다면서..ㅠㅠㅠㅠ 탈 안나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
푹 익힌건 먹을 수 있는거야??ㅠㅠㅠㅠ 내장은 못먹는구나ㅜㅠㅠㅠ
와 기광이 쌩얼 진짜 잘생김 웃으면 계란뿅 예쁜광대랑 토끼앞니 보이는데 넘 귀여움
완벽하다 광쁘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쓰러워
잘생겼다 기광이~~~
기괭이 배거프게따
깨알같이 노래 나온넼ㅋㅋㅋ
어죽 주세호 ㅠㅠ 기광이 배고팠겧다
귀여워ㅜㅜㅜ
기광이 표정바ㅜㅜㅜ오구오구
기광이 마니 머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쁘 맛난것좀주세요ㅠㅠ
노래 괜찮겠니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이 싱크는ㅋㅋㅋㅋㅋㅋ 노래는 좋은데 안여울려ㅋㅋㅋㅋㅋ
헐 기광이 ㅁㅗㄱ에 두드러기 아니야?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모기 물린건가보다ㅠㅠㅠ
기광이 감탄사 연발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어!!!
목쪽이 빨개
표정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ㅠㅠ
피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넘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목소리 죽인다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좋아
ㅠㅠㅠㅠㅠㅠ기광아ㅜㅜㅜ
잠자리ㅠㅠㅠㅠㅠㅠ
아 또 비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 좀 그치지
기광이 고생한다..ㅠㅠ
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특해ㅠㅠㅠ
또 비와ㅠㅠㅠㅠㅠ
천사 ㅠㅠ 에인절 ㅠㅠ
아구이뻐ㅠㅠㅠㅠ
기광아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사스가 엔제루..
애기 착하고 이쁘고ㅠㅜ정말 천사니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구애기ㅜㅜ
설마 물대 불임????
그런듯..
배려광
나두 갑각류 알레르기잇는데 기광이만큼 심하진않은데 진짜 슬픔... 어떤 느낌인지 아니까ㅠㅠ
기광이졸린가보다ㅜㅜ
기광이 피곤해보여 ㅜㅜ ㅜㅜ
기광이 자는줄ㅋㅋ
미쳤다 진짜.. 말 그대로 생존 필수인데
잠 제대로 못자서 그런가봐ㅠㅠ
진짜 극단적이다ㅠㅠㅠ 물vs불 이라니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힘들게 해ㅠㅠㅠㅠㅠㅠㅠ
울애기 준비성 짱이다 ㅠㅠ
다행이다ㅜㅜ기광이 꼼꼼히 챙겨왔구나
기광이 눈을 못떠 안쓰럽다ㅠㅠ
헌 건 했다 광쁘!!
기광이 부은거맞지... ㅠ 애가 눈도 못뜨고 ㅜㅜ잠이덜깨서 그런게 아닌거같은데 ㅜㅜ
근데기광인 어디간거야?잘안보여ㅠㅠ
부은거같은데ㅠㅠ
d앜 ㅋㅋ까만모자형님이 이 부러울줄이야.............................
눈 마니 부었어............................
민낯 짱이시다ㅠ
부은거 맞네 ㅜㅜ 아 속상해진짜
애기 귀요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깐인데 왜 이리 기광이 연기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하는게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우럭우럭
머나먼 정글 ㅠㅠㅠㅠㅠ 기광이만 보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ㅠ
마이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지말라고 ㅠㅠㅠㅠㅠㅠ
종아리 마이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이 와중에 빵터짐 ㅎㅎㅎㅎㅎㅎ
가슴에 대지 말라고!!!!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쳐부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으으으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서않겠다!!!
=103 나 진짜 현실에서 이런말 안쓰는데
타자가 막쳐지네
우리 식빵 이런데 쓰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을 못뜨쟈나 ㅠㅠ
ㅋㅋㅋㅋ아낰 ㅋㅋㅋ파이리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걱정은 하는데 그와중에 안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다 똑같은 맘이여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 어떻게 썩을 수 있어??
아......가슴...에....눕지마..
안는것도 쿠크깨지는데 ㅠㅠㅠㅠㅠ 가슴에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탓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곳은...니가 누울곳이 아니야ㅠㅠㅠㅠ
기광이 가슴팍에!!!!!!!!부들부들
아놔 !!!! ㅡ.ㅡ
육시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트로 에 기광이 짱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ㅎ 비장하다가 머쓱 ㅎㅎㅎㅎ 귀여오
아나 기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짤자동생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꽝꽝기거ㅏㅇ
ㅎㅎㅎㅎ 나를 애먹인 놈 ㅎㅎㅎㅎ
아 ㅠㅠ 짠내나네 ㅠㅠㅠㅠ
갑각류 먹었다고 부은건 아니겠지??ㅠㅠ 나는 먹으면 두드러기 올라오는데ㅠㅜ
오호 정수알약챙겼오~~~ >ㅁ < 역쉬
기광이 언제 나오니~~~~
기광이 나와라 얍!
gjf헐 혹시 이제 벗ㄱ광나오는건가??????????벗기광 예고편 때 규리님이랑 같이 있었능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놬...................................예고편
근데 왜 또 여자랑같은팀....ㅠㅠ 조마조마하자나!!
기광이랑 여자분이랑 안고 넘어지는데 너무 설레서 글쓸 정신도 없었네ㅋㅋㅋ아직도 설레여~~ㅜㅜ
아놔.ㅇㅇㅇ.붙어있지뫼
담주가 기광이 끝인가봐ㅠㅠㅠㅠ
아놔 ㅔ이트하지 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설정 넣어두라고!!!!!!!!!!!(궁서체)
데이트는....우리랑.....
아나ㅡㅡ
담주가 끝인가보다..ㅠㅠ
그런 연출 하지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트하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주가 끝인가부다~!!!
기광인 10살연상도 가능한 남자란말야ㅠㅠㅠ
저언니 몇살이니???ㅠㅠㅠ
기광이 정법나와서 별명만 몇개얔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딴거 하나도 모르겠고 부은거 속상해서 짜증나죽겠음 ㅠㅠ아오..뭔고생이야 진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