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ㅠㅠㅠㅜㅡㅜ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f4 주소복사
본문
진짜 졸라 이래 이뻐서 될 일이가ㅜㅠㅠㅜㅜㅠㅠ 내가 못산다ㅠㅠㅜㅜㅠㅠ 심장이 남아나질않아ㅠㅠㅠㅡㅠㅠㅜㅜㅠㅠ
이쁘고 귀엽고 섹시하고 머싯고 혼자 다 해먹을거야????? 그래그래 혼자 다 해먹쟈ㅜㅠㅠㅠㅠㅠㅠ니가 짱먹쟈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ㅇ
아휴 스록도 정법도 못보는 난 프리뷰보면서 할수있는게 기광이를 목 놓아 부르는거 밖에 못한다 같이 앓자 (쳐운다)

이쁘고 귀엽고 섹시하고 머싯고 혼자 다 해먹을거야????? 그래그래 혼자 다 해먹쟈ㅜㅠㅠㅠㅠㅠㅠ니가 짱먹쟈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ㅇ
아휴 스록도 정법도 못보는 난 프리뷰보면서 할수있는게 기광이를 목 놓아 부르는거 밖에 못한다 같이 앓자 (쳐운다)

0

댓글목록
짤뭐야 미친노맠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짤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개죽음...엔제루엔제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법 난중ㅇ 바ㅏ봐 진짜 쌩얼도 난리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 보소
이 동물 끌어내라 ㅋㅋㅋㅋㅋㅋ
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