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어어어엉ㅠㅠㅠ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으어어어어엉ㅠㅠㅠㅜ

540 2014.10.03 22:34

짧은주소

본문

오늘 구미엘지드림페스티벌에 광건 들구 갔그등?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무대 오른쪽에서 9~10열에 앉아있어서 보일까 싶었지만 기광이 나오자마자 광건을 미친듯이 흔들었거든 로즈봉이랑 그런데 무대 중간인가?생각이 안나는데 순간 날보더니 콕찝고는 웃으면서 손인사해줌ㅠㅠㅠㅜㅠㅜㅠㅜ정확히 날본건 모르겠지만 내주변에 기광이 플카나 광건들구 있는 사람은 없었거등ㅠㅠㅜㅜㅜ그러니까 나보고 손인사한거라 생각해두 되겠징?ㅠㅜㅠㅜㅜㅠ여튼 오늘 기광이 넘 기여웠음 그리고 항상 존잘쁨돋구ㅠㅠㅜㅜㅜ마이구미드립에 빵터진건 나뿐인가...ㅋㅋㅋ결론은 걍 기광이 더 보고싶구 앓이 심해짐 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2:36

아 미친 잠깐만 나 텍스트만 보고 숨이 안쉬어져

파이리2 2014.10.03 22:37

존나 개부러워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9불러개ㅛㅐ끼들아ㅠㅠㅠㅜㅜㅠㅠㅠ끙 졸라 조켓다ㅠㅠㅠㅡㅡ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ㅍㅍㅍㅍ

파이리3 2014.10.03 22:42

니 이밑에 파이리짘ㅋㅋㅋㅋ미친노마 너는 112불러주께

파이리4 2014.10.03 22:44

아시바 들킴ㅠ

파이리5 2014.10.03 22:51

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 졸라터짐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3 23:29

아 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3 22:37

헐..............................

파이리8 2014.10.03 22:51

역시 광건은 사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03 23:05

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언제나 광덕사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그런 일이 일어나길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3 23:08

계탔구나 부럽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1 2014.10.03 23:15

나 낼 갈 때 광건 챙겨가야겠다

파이리12 2014.10.03 23:16

222222낼 휘날릴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3 23:44

333나도!!챙겨가야겠다

파이리14 2014.10.03 23:22

부ㅜ럽닾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기광이 장난아니던데유ㅠㅠㅠㅠㅠ
너무 오랜만에 무대기광이라 그런가 눈부시던데ㅠㅠ 빛이나던데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04 11:29

콕 당하면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막 그르냐ㅠㅠ 순간이었겠지만 좋았겠다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9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