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으어어어어엉ㅠㅠㅠ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3Z 주소복사
본문
오늘 구미엘지드림페스티벌에 광건 들구 갔그등?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무대 오른쪽에서 9~10열에 앉아있어서 보일까 싶었지만 기광이 나오자마자 광건을 미친듯이 흔들었거든 로즈봉이랑 그런데 무대 중간인가?생각이 안나는데 순간 날보더니 콕찝고는 웃으면서 손인사해줌ㅠㅠㅠㅜㅠㅜㅠㅜ정확히 날본건 모르겠지만 내주변에 기광이 플카나 광건들구 있는 사람은 없었거등ㅠㅠㅜㅜㅜ그러니까 나보고 손인사한거라 생각해두 되겠징?ㅠㅜㅠㅜㅜㅠ여튼 오늘 기광이 넘 기여웠음 그리고 항상 존잘쁨돋구ㅠㅠㅜㅜㅜ마이구미드립에 빵터진건 나뿐인가...ㅋㅋㅋ결론은 걍 기광이 더 보고싶구 앓이 심해짐 하...
0

댓글목록
아 미친 잠깐만 나 텍스트만 보고 숨이 안쉬어져
존나 개부러워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9불러개ㅛㅐ끼들아ㅠㅠㅠㅜㅜㅠㅠㅠ끙 졸라 조켓다ㅠㅠㅠㅡㅡ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ㅍㅍㅍㅍ
니 이밑에 파이리짘ㅋㅋㅋㅋ미친노마 너는 112불러주께
아시바 들킴ㅠ
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 졸라터짐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역시 광건은 사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언제나 광덕사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그런 일이 일어나길 ㅠㅠㅠㅠㅠㅠㅠㅠ
계탔구나 부럽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 낼 갈 때 광건 챙겨가야겠다
222222낼 휘날릴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33나도!!챙겨가야겠다
부ㅜ럽닾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기광이 장난아니던데유ㅠㅠㅠㅠㅠ
너무 오랜만에 무대기광이라 그런가 눈부시던데ㅠㅠ 빛이나던데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콕 당하면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막 그르냐ㅠㅠ 순간이었겠지만 좋았겠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