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륜 러브라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세륜 러브라인

610 2014.10.03 23:21

짧은주소

본문

오지에 떨어져서 살길이 급급한 판국에 럽라인이 웬말이냐!!!!!
기광이랑 여배우랑 쓰러지면서 안는거 보고 육성으로 소리질렀는데 예고편이 또...예또......
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3:22

스킵하면될듯 그냥.. 애기 예쁜모습만 봐야지^.~

파이리2 2014.10.03 23:24

ㅋㅋㅋ 나는 그냥 김,규리가 혼자 여자고, 누나니까 .. 울 기광이 매너 있네 착하네 이렇게 생각했는데 ㅋㅋㅋ..... 딱봐도 기광이가 별로 관심없어 보이길래ㅋ

파이리3 2014.10.03 23:28

나도 ㅋㅋㅋㅋ 배우누님 있어도 진짜 재밌게 마음편히 봤어 ㅋㅋㅋㅋ 기광이 연기하는거 재밌었어 ㅋㅋㅋㅋㅋ 종아리아파~ㅋㅋ

파이리4 2014.10.03 23:26

그 상황이나 장면보다 그렇게 편집한게 시르다!! 완전 시르다~~~!!!

파이리5 2014.10.03 23:28

안고 쓰러지는데 아 진짜 환장하는 줄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3 23:29

ㅋㅋㅋㅋㅋ프로그램 진짜 대본심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정이랑ㅋㅋ

파이리7 2014.10.03 23:39

예전에 다른 아이돌 나왔을 때도 그렇게 러브라인식으로 엮는 거 봤는데..
그거에 비하면 누나-동생느낌이라 별 생각없어. 그냥 화면이나 예쁘게 분량이나 많게 해주세요~~

파이리8 2014.10.03 23:45

스타일로그는짱이다

파이리9 2014.10.03 23:52

정법 항상 그래서...필수코스...또르르
여배우랑 남돌 항상 엮더라구...

Total 39,149건 139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