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세륜 러브라인 610 2014.10.03 23:2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1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오지에 떨어져서 살길이 급급한 판국에 럽라인이 웬말이냐!!!!! 기광이랑 여배우랑 쓰러지면서 안는거 보고 육성으로 소리질렀는데 예고편이 또...예또...... 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3:22 스킵하면될듯 그냥.. 애기 예쁜모습만 봐야지^.~ 0 0 스킵하면될듯 그냥.. 애기 예쁜모습만 봐야지^.~ 파이리2 2014.10.03 23:24 ㅋㅋㅋ 나는 그냥 김,규리가 혼자 여자고, 누나니까 .. 울 기광이 매너 있네 착하네 이렇게 생각했는데 ㅋㅋㅋ..... 딱봐도 기광이가 별로 관심없어 보이길래ㅋ 0 0 ㅋㅋㅋ 나는 그냥 김,규리가 혼자 여자고, 누나니까 .. 울 기광이 매너 있네 착하네 이렇게 생각했는데 ㅋㅋㅋ..... 딱봐도 기광이가 별로 관심없어 보이길래ㅋ 파이리3 2014.10.03 23:28 나도 ㅋㅋㅋㅋ 배우누님 있어도 진짜 재밌게 마음편히 봤어 ㅋㅋㅋㅋ 기광이 연기하는거 재밌었어 ㅋㅋㅋㅋㅋ 종아리아파~ㅋㅋ 0 0 나도 ㅋㅋㅋㅋ 배우누님 있어도 진짜 재밌게 마음편히 봤어 ㅋㅋㅋㅋ 기광이 연기하는거 재밌었어 ㅋㅋㅋㅋㅋ 종아리아파~ㅋㅋ 파이리4 2014.10.03 23:26 그 상황이나 장면보다 그렇게 편집한게 시르다!! 완전 시르다~~~!!! 0 0 그 상황이나 장면보다 그렇게 편집한게 시르다!! 완전 시르다~~~!!! 파이리5 2014.10.03 23:28 안고 쓰러지는데 아 진짜 환장하는 줄ㅠㅠㅠㅠㅠㅠ 0 0 안고 쓰러지는데 아 진짜 환장하는 줄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3 23:29 ㅋㅋㅋㅋㅋ프로그램 진짜 대본심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정이랑ㅋㅋ 0 0 ㅋㅋㅋㅋㅋ프로그램 진짜 대본심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정이랑ㅋㅋ 파이리7 2014.10.03 23:39 예전에 다른 아이돌 나왔을 때도 그렇게 러브라인식으로 엮는 거 봤는데.. 그거에 비하면 누나-동생느낌이라 별 생각없어. 그냥 화면이나 예쁘게 분량이나 많게 해주세요~~ 0 0 예전에 다른 아이돌 나왔을 때도 그렇게 러브라인식으로 엮는 거 봤는데.. 그거에 비하면 누나-동생느낌이라 별 생각없어. 그냥 화면이나 예쁘게 분량이나 많게 해주세요~~ 파이리8 2014.10.03 23:45 스타일로그는짱이다 0 0 스타일로그는짱이다 파이리9 2014.10.03 23:52 정법 항상 그래서...필수코스...또르르 여배우랑 남돌 항상 엮더라구... 0 0 정법 항상 그래서...필수코스...또르르 여배우랑 남돌 항상 엮더라구...
댓글목록
스킵하면될듯 그냥.. 애기 예쁜모습만 봐야지^.~
ㅋㅋㅋ 나는 그냥 김,규리가 혼자 여자고, 누나니까 .. 울 기광이 매너 있네 착하네 이렇게 생각했는데 ㅋㅋㅋ..... 딱봐도 기광이가 별로 관심없어 보이길래ㅋ
나도 ㅋㅋㅋㅋ 배우누님 있어도 진짜 재밌게 마음편히 봤어 ㅋㅋㅋㅋ 기광이 연기하는거 재밌었어 ㅋㅋㅋㅋㅋ 종아리아파~ㅋㅋ
그 상황이나 장면보다 그렇게 편집한게 시르다!! 완전 시르다~~~!!!
안고 쓰러지는데 아 진짜 환장하는 줄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프로그램 진짜 대본심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정이랑ㅋㅋ
예전에 다른 아이돌 나왔을 때도 그렇게 러브라인식으로 엮는 거 봤는데..
그거에 비하면 누나-동생느낌이라 별 생각없어. 그냥 화면이나 예쁘게 분량이나 많게 해주세요~~
스타일로그는짱이다
정법 항상 그래서...필수코스...또르르
여배우랑 남돌 항상 엮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