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부었던 거 맞지?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부었던 거 맞지?ㅠㅠ

791 2014.10.03 23:23

짧은주소

본문

첨에 아침이라 졸려서 눈못뜨나했는데.....
아무리봐도 부은거야...진짜 ㅠㅠ
얼굴도 부은거같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면서 한번 그렇게 되고 두번째라는데 무슨 웰던은 먹어 ㅋㅋㅋㅋㅋㅋㅋ말두안되는 소리 ㅋㅋㅋㅋㅋㅋ
에휴..거기갔는데 한번은 먹을줄은 알았지만
계속 없었던 것도 혹시 탈난건 아닌가 빠순이마음에 걱정만되구 ㅠㅠ

별일없이 별탈없이 돌아온 건 다행인데
보는내내 맘이 편하질 않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담주엔 끝이니까 좀 마음이 편해질 거 같아 ㅠㅠ

기광아 수고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새끼 진짜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3:25

내말이..무슨 웰던은 먹어 진짜... 그럼 몇번먹어봤어야지!!! 근데 한번 문제있던이후로 안먹었다면 문제가 있다는건데 ㅠㅠ알러지에 대해 넘 쉽게생각하는거같아ㅠㅠㅠㅠ안전불감증 진짜 심해ㅠㅠㅠㅠㅠㅠㅠ진짜 무사히돌아와서 다행인데 나도 보는내내 편치는않더라 ㅠㅠ

파이리2 2014.10.03 23:26

나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3 23:28

그니까;; 애기 눈 부었더랑 ㅠㅠㅠㅠㅠㅠㅠ 흑흑 ㅠㅠ 꼭 알러지때문이아니더라도 체력적으로 많이힘들었을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3 23:30

졸린게 아니라 부어서 안떠진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아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3 23:30

갑각류 알레르기 나도 있는데.. 익혀먹어도 탈나....ㅠㅠ울애기 힘들었겠더라

파이리6 2014.10.03 23:32

눈 마니 부어서 못뜨던데ㅠㅠ 속상

파이리7 2014.10.03 23:35

마이구미광 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봤어..근데 그거 먹고 기광이 카메라에 잡혔을 때 목주변에 빨갛게 두드러기처럼 몇개 올라왔던 데 그게 정글에 있으면서 그 전에도 그랬던건지 아닌건지는 헷갈리네..

파이리8 2014.10.03 23:37

좀 많이 부었더라..근데 확실히 모르니깐...ㅠㅠㅠㅠ 어쨌든 수고했고 고생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03 23:39

기광이 첫째날 둘째날 셋째날 까지인가 암튼 게 먹기 전까진 아침에 자고 일어나도 저렇게 까지 눈 안부었는데ㅠㅠ

파이리10 2014.10.03 23:40

22...그러니까 알러지같은거 ㅠㅠ계속 2-3일차였지만 아침에 저정도로 붓진않았어ㅠㅠ애가 고개를 못들던데 ㅠㅠㅠㅠㅠㅠ얼굴도안보여주고ㅠㅠ

파이리11 2014.10.03 23:51

수건으로 얼굴가리고 있는데 속상하더라..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03 23:50

게 먹고 문제있었던거 맞는거맞아....... 부어도 너무 부었 ㅠㅠㅠㅠㅠㅠ 속상 진짜....

파이리13 2014.10.03 23:50

밤에 제대로 잠도 못잔거같았... 형님들 커치마실때도 기광이 뒤에 누워자고있었어 ㅠㅠ

파이리14 2014.10.04 00:05

퉁퉁부었더라.....ㅠㅠ속상해죽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04 00:16

진짜 정법이고 큡이고 팍씨ㅡㅡ 짜잉나!!
눈도잘못뜨고부어서그러는데 맘아파ㅠ

파이리16 2014.10.04 00:21

아 나 졸라 속상했어 울애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4 00:23

이런 젠장 알레르기를 어떻게 극복하냐? 아놔 진짜 애기 고생만 시키고 ㅡ.ㅡ 속상속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못하고 혼자 끙끙댔을거 생각하니 더 마음이 아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04 00:32

게 먹는거 다시 보는데 기광이도 고민 많이 하면서 먹은거 가타ㅠㅠ 먹ㅇㅓ요?하면서 피디쳐다보는거 같은데ㅠㅠ 휴 진짜 ㅠㅠ

파이리19 2014.10.04 01:46

알레르기를 극복한다는거자체가 말이 안되는거... ㅠㅠㅠㅠㅠㅠ 애기 진짜 고생많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면서 먹지말지 먹지마 안돼 했는데 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마음아파 미치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알러지 있는데 진짜 심한날엔 정신못차리는정도란말이야 보면서 ㅠㅏ...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탄식을했다 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04 16:45

그럴거 이미 짐작하고 있었을 것 같아. 울기광은..
그래도 프로그램을 생각해서 시도해보는 그 자세가 넘 프로같지 않아. 진정 프로의 자세같아서 더 대견했어. 맘은 쓰리고 아프지만..더 크고 많은 것을 배우고 즐기고 와서 더 멋진 어른이 되어가는 울기광을 보게 되어 위안이 돼

파이리21 2014.10.04 17:07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러지 극복은 진짜 말이 안되지 -_-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 ㅂㄷㅂㄷ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진짜 하아... 어마무시하게 고생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9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