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뱅 불판! + 프리뷰추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 뮤뱅 불판! + 프리뷰추가

1,045 2014.10.03 18:38

짧은주소

본문

첫번째 무대했으니 그 다음다음일듯?? ㅠㅠㅠㅠㅠㅠㅠ
얼마만에 음방에서 보는 광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zA3TI-CcAAC-Da.jpg:large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8:38

3번째아닌듯?

파이리2 2014.10.03 18:39

세번쨰아니야?? ㅠㅠ

파이리3 2014.10.03 18:38

근데음향....노래하나도안들려ㅋ

파이리4 2014.10.03 18:39

비스트나올땐 다를수도있어..음향문제아닌듭

파이리5 2014.10.03 18:39

3번 아니구나. 화장실 가고 싶은데ㅠ 망했다ㅠㅠㅠ 나올때까지 참아야해ㅠㅠㅠ

파이리6 2014.10.03 18:39

3번째가 아닌뎅???? 언제나오나

파이리7 2014.10.03 18:39

이 분들 다음에 나오려나??ㅎㅎㅎ 아 올만에 음악방송보니 좋다 ㅠ

파이리8 2014.10.03 18:40

빨리 보고 끄려고 했는데 안나오넴퓨ㅠㅠ

파이리9 2014.10.03 18:40

세번째 아니넹 언제 나오려나ㅜ

파이리10 2014.10.03 18:40

억지로 봤더니..언제까지봐야혀ㅋㅋㅋ애기보고시포

파이리11 2014.10.03 18:40

22

파이리12 2014.10.03 18:40

세번째 아니네~ 다음에 나오나?

파이리13 2014.10.03 18:40

무대랑 조명 개구려

파이리14 2014.10.03 18:40

강제시청시작 ㅜ-ㅜ

파이리15 2014.10.03 18:41

아 지루해 얼른 나와라

파이리16 2014.10.03 18:41

아 빨리 보고시푸다

파이리17 2014.10.03 18:41

팬들많이잡힌당ㅎㅎ

파이리18 2014.10.03 18:41

멕시코편에 비스트 나온다

파이리19 2014.10.03 18:41

나온다!!!!

파이리20 2014.10.03 18:42

나온다!1

파이리21 2014.10.03 18:42

나온당♡

파이리22 2014.10.03 18:42

온다나온다

파이리23 2014.10.03 18:42

오나온당ㅋㅋㅋ

파이리24 2014.10.03 18:42

나온다ㅋㅋ

파이리25 2014.10.03 18:42

낭ㄴ다ㅜㅠㅠㅠㅠ나눙물나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03 18:42

나왔다!!!

파이리27 2014.10.03 18:42

기광아

파이리28 2014.10.03 18:42

애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03 18:42

애기모자썻어ㅠㅜㅠㅠ

파이리30 2014.10.03 18:43

존나 이뻐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03 18:43

왜이리 간만에 보는 느낌이지ㅠㅠㅠㅠㅠ좋다ㅠㅠㅜㅠ

파이리32 2014.10.03 18:43

헐 존나까리ㅗ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03 18:44

카메라 애기 너무 안잡아줘ㅠㅜㅠㅜㅠㅠ

파이리34 2014.10.03 18:45

카메라....아.....!!!!

파이리35 2014.10.03 18:45

오왚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6 2014.10.03 18:45

기광이 좀 잡아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03 18:45

끝난거야ㅠㅠㅠㅠ

파이리38 2014.10.03 18:45

큽ㅠㅠㅜㅜ너무 빨리 지나갔어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03 18:45

음향 심하다;
발카 ㅡㅡ

그렇지만 애기는 넘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0 2014.10.03 18:46

나만 느낀 줄 알았다
내 컴이 이상한 가 했어

파이리41 2014.10.03 18:45

이쁘다~~~~~~~~~~~~~~~~~~~~~~~~~

파이리42 2014.10.03 18:46

근데 음향 왜이래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43 2014.10.03 18:46

음향 ... 우리집 티비가 망가진줄알앗어

파이리44 2014.10.03 18:46

끝났다ㅠ 아쉬워ㅜㅜㅜ

파이리45 2014.10.03 18:46

아 기광이 겁나 까리폭팔인데 왜때문에 카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6 2014.10.03 18:46

카메라 앵글 진짜 못잡는다 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0.03 18:46

끄...끝낫어.... 애기마지막에 짬깐만잡아주거....ㅜㅜㅠ 이렇게끝인거야??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8 2014.10.03 18:46

발카속에서도애긔는빛난다..
앞머리조금자른듯뀨양 ㅎㅎㅎㅎㅠㅠㅠㅠ까리해

파이리49 2014.10.03 18:46

아 너무 짧아 시뱌ㅠㅠㅠㅠㅠㅜㅜㅠ

파이리50 2014.10.03 18:46

음향 시발 개구려

파이리51 2014.10.03 18:46

음향+발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스트좋아하는건알겠는데쓸데없는장치놓지마...얼굴안보여....

파이리52 2014.10.03 18:47

대박 ㅠㅠ 오랜만에 무대라 그런가 심장이 벌렁벌렁했다 ㅋㅋㅋㅋㅋ 멋지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53 2014.10.03 18:50

222222 나 지금 오랜만에 무대본다고 흥분에서 땀남.....

파이리54 2014.10.03 18:47

카메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해ㅠㅜㅜㅜ

파이리55 2014.10.03 18:48

애기 처음 안무 때 걸어나오는거라 아쉽고 ㅠㅠ발카작렬ㄷㄷ!! 어지러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6 2014.10.03 18:47

마이크안켜준줄...ㅋ

파이리57 2014.10.03 18:47

한 1분 본 느낌이다 ㅋㅋㅋㅋㅋ

파이리58 2014.10.03 18:47

으앙........왜잘안잡아준거지???? 기광이볼려고 눈알만 굴렸더니 눈아프다

파이리59 2014.10.03 18: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파이리 나냐 ㅋㅋㅋㅋ
나도 기광이만 따라 다녀서 눈이 너무 아프다

파이리60 2014.10.03 18:51

니눈=내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놓치지않을라고 엄청 노력해도 발카.... 발카때매 애기 멀리서만 본느낌이야ㅠㅠ

파이리61 2014.10.03 18:48

근데 애기 넘예쁘드라 모자 뒤집어 안쓰구 글케 써도 예쀼리 ㅠㅠ 얼굴에서 막 광이나 ㅠㅠㅠ그래서 기광인가바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2 2014.10.03 18:50

기광이 보자마자 넘 예뻐서 눈물나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 음악방송에서 보니까 생각보다 더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3 2014.10.03 18:49

와ㅋㅋㅋㅋㅋㅋ 음향 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는 빛났지만... 너무한다ㅋㅋㅋㅋㅋ

파이리64 2014.10.03 18:49

ㅋㅋㅋㅋㅋㅋㅋ티져본기분이야.........

파이리65 2014.10.03 18:50

이제야 알았어.뮤뱅보기전엔 귀청소를하고 티비음향을 최고로 높여야 그나마들린다는것을.....ㅠㅠ

파이리66 2014.10.03 18:55

난이미 와이! 할때부터 티비음향높였다......

파이리67 2014.10.03 18:50

나 우리집 티비 잘못된줄 알았어 미친

파이리68 2014.10.03 18:51

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도안들려

파이리69 2014.10.03 18:51

근디 기광이 진심 마지막에 잠깐 잡혀도 존잘존예ㅠ

파이리70 2014.10.03 18:52

22222 이게끝인건가.. 이렇게 기광이 안잡아주고끝인거야...? 한순간 마지막에 잠깐 잡아줫는데 그와중에 애기 웃는모습이 스쳐보엿어ㅠㅠ

파이리71 2014.10.03 18:53

마지막이라도 잘잡아줘야지 뮤뱅이렇게안봤는데 이럴거ㅇ?

파이리72 2014.10.03 18:52

모자앞으로써서 안보일줄알았는데 좀 올려써서? 얼굴보여서 이뻤어 ㅋㅋㅋㅋ머리도이쁘구 화장두이쁘더라>

파이리73 2014.10.03 18:52

근데 나만 그랬어?ㅋㅋ곧 기광이 파튼데 아무도 안보여서 왜 안나와있지??언제나오지???!!!!벌렁벌렁

파이리74 2014.10.03 18:53

마음속으로 카메라아저씨....... 바보해삼말미잘이라고 몇번을 외침ㅠㅜㅠ 지금 기광이파트예요ㅠㅜㅠ 우리기광이 잡아주세여ㅜㅜㅠㅠ

파이리75 2014.10.03 18:52

아~~반짝반짝 우리 광쁘~~~~어쩜 저리 빛나?????

파이리76 2014.10.03 18:53

아프리뷰..;_;

파이리77 2014.10.03 18:53

파이리78 2014.10.03 18:58

잘섹쁨ㅠㅠ

파이리79 2014.10.03 18:53

저 모자 맘에 들었나보다 ㅎㅎ
바지 핏되는거 입으니까 겁나 섹시해... 말랐어... 선 예뻐 ㅠㅠ
근데 되게 갈증나게 본 거 같아 큷 ㅠㅠㅠ

파이리80 2014.10.03 18:54

파이리81 2014.10.03 18:55

내 과...관이... 어디있더......

파이리82 2014.10.03 18:56

난 이표정이 그렇게섹시하게 보인다

파이리83 2014.10.03 18:56

아 미친 두ㅜㅠㅠㅍㅍㅍ퓨ㅠㅠㅜㅜㅜㅜㅜ애기야무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

파이리84 2014.10.03 18:55

아시발오늘존ㄴ아ㅣ쁘다 ㅠㅠ

파이리85 2014.10.03 18:56

오늘미모왜이래진심ㅜㅜ더갈증나게ㅜㅜㅜ

파이리86 2014.10.03 18:56

ㅇ ㅏ....광쁘..

파이리87 2014.10.03 18:57

ㅠㅜㅜㅠ 존예 와씨 짓짜 오늘 존예 ㅠㅠㅠ
와 낫닝겐 ㅠㅠ 와...

파이리88 2014.10.03 18:58

파이리89 2014.10.03 18:59

입술 ㅇ<-

파이리90 2014.10.03 19:01

사람아닌듯

파이리91 2014.10.03 19:31

니맘=내맘

파이리92 2014.10.03 18:58

오늘 존나 예뻐

파이리93 2014.10.03 19:00

미친 개존예 미쳐따진짜 심장아ㅠㅏ파

파이리94 2014.10.03 19:00

현실욕 나올뻔
와씨 미모보소ㅠㅠ
기광아 ㅠㅠ

파이리95 2014.10.03 19:02

나......티비가........갑자기....고장이......나서....티비가...안켜져서......못...봤...다.......멘붕.........

파이리96 2014.10.03 19:02

아욕나와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7 2014.10.03 19:02

요정이 구미에 나타난다면서ㅠㅠ.? 나왜 집임?? 요정출몰한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곤에쩔은 내자신을 탓해야지ㅠㅠㅜㅠㅠㅠㅠ

파이리98 2014.10.03 19:03

와 진짜 말이 안나와ㅠㅜ
카메라ㅠㅠㅠㅠ 좀 많이 잡아주지 ㅠㅜㅜ
어떻게 날마다 더 예뻐지나...ㅠㅠ

파이리99 2014.10.03 19:04

가을굿럭버전인가 ㅠㅠ

파이리100 2014.10.03 19:05

파이리101 2014.10.03 19:07

이쁘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2 2014.10.03 19:08

아 짓챠 이뻐 우래깅 ㅠㅜ

파이리103 2014.10.03 19:08

움? 손가락에 검정거 모징?

파이리104 2014.10.03 19:17

반징

파이리105 2014.10.03 19:19

ㅋㅋㅋ 손꼬락 2개 폇다ㅠㅠ
옛날엔 3개폇는데...와이~???
ㅇㅓ쨋건..잘하더라 ^^

파이리106 2014.10.03 19:06

파이리107 2014.10.03 19:08

파이리108 2014.10.03 19:10

ㅠㅠ 기광이는 어디잇어도 짱짱

파이리109 2014.10.03 19:14

왜케이쁘냐고엉엉

파이리110 2014.10.03 19:17

BzA8S25CIAAhLyp.jpg:large

BzA8T6qCUAAHDxn.jpg:large

파이리111 2014.10.03 19:18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2 2014.10.03 19:42

ㅠㅠ 심장 아 ㅍㅏ ㅠㅠ

파이리113 2014.10.03 19:25

특별히 자유분방하게 췄엉ㅠ

파이리114 2014.10.03 19:31

BzBAN-fCQAA8wbM.jpg:large

파이리115 2014.10.03 19:32

BzBAUsBCcAEwtpS.jpg:large

파이리116 2014.10.03 19:38

아 잠깐만여 천사가 지구 방문하신간가여?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개이뻐ㅠㅠㅠㅠ

파이리117 2014.10.03 20:52

이 각도에서 어쩜 저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8 2014.10.03 19:32

BzBAkJoCEAAZIJ2.jpg:large

파이리119 2014.10.03 19:42

헐헐 ㅈㄴ 천사세호??ㅠㅠ

파이리120 2014.10.03 19:32

BzBAoLcCAAEVWxH.jpg:large

파이리121 2014.10.03 19:42

아~햄볶구싶쟈나♥

파이리122 2014.10.03 19:44

BzBDaVBCQAAQ6fE.jpg:large

파이리123 2014.10.03 19:44

BzA-z5zCcAAay1x.jpg:large

파이리124 2014.10.03 19:45

원글파이리야 이거 혹시 자료로 바꿔줄 수 있어??ㅠㅠ나중에 프리뷰 찾아볼때 보기 편할 거 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면 어쩔 수 없궁 ㅠㅠ

파이리125 2014.10.03 20:12

오늘 진짜 이쁘다ㅜㅜㅜㅜ기광아ㅜㅜㅜㅜ

파이리126 2014.10.03 20:37


파이리127 2014.10.03 20:51

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 신났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8 2014.10.03 20:37

BzBPQbgCAAEH987.jpg:large

BzBPZ2BCQAA8NLc.jpg:large

BzBPhBmCcAAHFLp.jpg:large

파이리129 2014.10.03 20:51

존멋 존섹 존까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0 2014.10.03 21: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1 2014.10.03 20:43

BzBQln-CQAAVqXC.jpg:large

파이리132 2014.10.03 20:50

눈감지마......................아...............쥭을것같으니ㄲㅏ ..................

파이리133 2014.10.03 20:43

BzBQg8KCQAAXL-r.jpg:large

파이리134 2014.10.03 20:50

작은얼굴에 눈코입 주장하고 난리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5 2014.10.03 20:44

하..존예..♡

Total 39,149건 1393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