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9L 주소복사
본문
GK @B2stGK
오랜만에 오는데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감기 조심하시며 마지막까지 재밋게 즐겨주세요!!^^
오후 7:22 - 2014년 10월 3일
오랜만에 오는데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감기 조심하시며 마지막까지 재밋게 즐겨주세요!!^^
오후 7:22 - 2014년 10월 3일
0

댓글목록
♡
기강아 ㅠㅠ구미 조심히가!!!!
아 ㅠㅠㅠ 기광아 니가 너무 좋다 ㅠ________ㅠ
으어언엉어러어유ㅠㅠㅠㅠㅠ 뮤뱅이 넘 짧았는지 허무했는데 애기 짹버니까 왜 갑자기 눙무리ㅠㅠㅠㅠ 수고해쪄 애기얌 ㅜㅜ 구미 안전하게 가서 공연 멋지게 마무리해ㅜㅠㅠ
구미잘다녀와! ♥♥♥
ㅜㅜㅜㅜ 기광이도 감기 조심하고 구미 잘 갔다와!
안전벨트 꼭~~~~~~~~~~~
기광이도 조심히 다녀~ 구미공연도 잘 해!!♡
감기조심하시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기여오 기광이도 감기조심하구 구미까지 조심히가길 !!
기광이 참 착하다~ 항상 팬들 챙겨주구~
정말 행복해~
기광이도 감기 조심해~오랜만에 음악방송에서 보니까 넘 반가웠엉ㅠㅠ
꽝느님♥
감기 조심해야지 ㅠㅠ
울천사ㅠㅠ 오늘도 최고멋졌어!
기광아 수고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구미까지 화이팅 ♥
말도 이프니~
기광아 너두 감기조심해~힘내♥
ㅠㅠ감기약먹엇다 약이독해가지구 자꾸 잠이와ㅠㅠ 금발머리 이기광 오빵ㅠㅠ
수고했어♥
난 감기 조심하시며 가 왤케 귀엽지??
즐기긴 즐기되 감기 올까 조심조심하면서 즐겨야할것같은..ㅋㅋㅋ
아무튼 이f니야~♡
마지막까지 재밋게 즐길게~
체력은 정신례이니까~
10시까지(?) 달리는거야~
감기 조심하시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말이 뭐라고 끙끙 앓게 만드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니댓글보고 다시보는데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기 조심하시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끙 ㅠㅠㅠㅠㅠㅠㅠㅠ주글거같아 심장아ㅠㅏㅠㅠㅠㅠㅠㅠㅠ
아................너도 조심하시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멋진무대~~^^ 기광이도 감기조심하시며 마지막 공연까지 잘해♥♥
기광이도 감기조심!
구미공연도 잘하구와~ 몸조심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