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떡밥 언제 나올까 ㅜ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qr 주소복사
본문
굿럭땐 2주전에 나왔던거같은데 아닌감? ㅠㅠ
일주일전에는 나올라나 ㅠㅠㅠㅠㅠㅠ
이번엔 선공개는 나올지..
떡밥이 진짜 하나도없어서 궁금터져 죽겠다 ㅋㅋㅋㅋㅋ 아는거라곤 녹음 다했다는거밖에 없으니 ㅠㅠ
일주일전에는 나올라나 ㅠㅠㅠㅠㅠㅠ
이번엔 선공개는 나올지..
떡밥이 진짜 하나도없어서 궁금터져 죽겠다 ㅋㅋㅋㅋㅋ 아는거라곤 녹음 다했다는거밖에 없으니 ㅠㅠ
0

댓글목록
전적이 워낙 화려해서.. 홍보나 제대로 해줄지가 걱정이지만.. 머니 충전해놓고 기다려야지ㅠㅠㅠㅠ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ㅠ
궁금해죽겠당 2주밖에 안남았는데 멤버들이 트윗에 올린걸로 유추하는거 말고는 암것도 없구 ㅜㅜ 애들은 연습하느라 바쁠텐데 큡 일좀해라 제발 ㅡㅡ
궁금해 궁금해 궁금해 ~~~
그러게 2주밖에안남았는데 조용하네 굿럭때 일 좀 하더니 이번에도 역시나인가 ..........
큐브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