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 언제 나올까 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떡밥 언제 나올까 ㅜㅜ

484 2014.10.03 01:14

짧은주소

본문

굿럭땐 2주전에 나왔던거같은데 아닌감? ㅠㅠ
일주일전에는 나올라나 ㅠㅠㅠㅠㅠㅠ
이번엔 선공개는 나올지..
떡밥이 진짜 하나도없어서 궁금터져 죽겠다 ㅋㅋㅋㅋㅋ 아는거라곤 녹음 다했다는거밖에 없으니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01:47

전적이 워낙 화려해서.. 홍보나 제대로 해줄지가 걱정이지만.. 머니 충전해놓고 기다려야지ㅠㅠㅠㅠ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3 02:17

궁금해죽겠당 2주밖에 안남았는데 멤버들이 트윗에 올린걸로 유추하는거 말고는 암것도 없구 ㅜㅜ 애들은 연습하느라 바쁠텐데 큡 일좀해라 제발 ㅡㅡ

파이리3 2014.10.03 02:43

궁금해 궁금해 궁금해 ~~~

파이리4 2014.10.03 08:08

그러게 2주밖에안남았는데 조용하네 굿럭때 일 좀 하더니 이번에도 역시나인가 ..........

파이리5 2014.10.03 10:46

큐브ㅡ.....

Total 39,149건 139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