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141003 뮤뱅 출근길+리허설 프리뷰 1,143 2014.10.03 10:4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o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0:47 기광이염색다시했나????이쁘당.. 0 0 기광이염색다시했나????이쁘당.. 파이리2 2014.10.03 10:4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까리간지 뿜뿜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까리간지 뿜뿜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3 10:48 기광이 왔구나ㅠㅠ 기다리는거 힘들다 흑흑 줄짱길어ㅜㅜ 0 0 기광이 왔구나ㅠㅠ 기다리는거 힘들다 흑흑 줄짱길어ㅜㅜ 파이리4 2014.10.03 11:00 줄 길구나 고생하네ㅠㅠ 이따 기광이 많이 봐~~ 0 0 줄 길구나 고생하네ㅠㅠ 이따 기광이 많이 봐~~ 파이리5 2014.10.03 10:51 헐헐 염색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광데이 씐나!!!!!!!!! ㅠㅠㅠㅜ빨리 보고싶어 기갱아ㅠㅠㅠ 0 0 헐헐 염색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광데이 씐나!!!!!!!!! ㅠㅠㅠㅜ빨리 보고싶어 기갱아ㅠㅠㅠ 파이리6 2014.10.03 10:52 오늘두 상콤 귀요미♡ 근데 우래기 왜 표정이 힘드러보여ㅠ 힘내~~~~꽝아♡♡♡ 0 0 오늘두 상콤 귀요미♡ 근데 우래기 왜 표정이 힘드러보여ㅠ 힘내~~~~꽝아♡♡♡ 파이리7 2014.10.03 10:52 그러게 애기 다시염색한듯? ㅠㅠㅠㅠㅠㅠㅠㅠ백금발가태 ㅠㅠ 0 0 그러게 애기 다시염색한듯? ㅠㅠㅠㅠㅠㅠㅠㅠ백금발가태 ㅠㅠ 파이리8 2014.10.03 10:53 프리뷰 디게 오랜만에 본다~~ㅠㅠㅠㅠ 까리남 기광~~멋있어~~ㅠㅠㅠㅠ 0 0 프리뷰 디게 오랜만에 본다~~ㅠㅠㅠㅠ 까리남 기광~~멋있어~~ㅠㅠㅠㅠ <img src='http://i.imgur.com/qkLvD4B.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9 2014.10.03 10:53 인형이야? 조각이야? 왕쟈님이야? ㅠㅠㅠ 이기광...기광...긱왕...익..익..왕♥ 0 0 인형이야? 조각이야? 왕쟈님이야? ㅠㅠㅠ 이기광...기광...긱왕...익..익..왕♥ 파이리10 2014.10.03 10:54 보고시퍼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y_KEkTCUAA4xFu.jpg> 보고시퍼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3 10:54 금발기광 음방에서 한번은 보고싶었는데ㅠㅠ 무슨색일까 긍금하다~~~ 0 0 금발기광 음방에서 한번은 보고싶었는데ㅠㅠ 무슨색일까 긍금하다~~~ 파이리12 2014.10.03 10:55 아.....심쿵 기광아 ㅠㅠㅠㅠㅠㅠ 0 0 아.....심쿵 기광아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3 10:55 체크요정이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체크요정이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03 10:55 뒷머리도많이길었네/....핡 0 0 뒷머리도많이길었네/....핡 파이리15 2014.10.03 10:57 넌 이뻐릇처럼 이기광♥ 난 이뻐릇처럼 기광아♥ 모든걸다해 익익왕♥♥♥ 0 0 넌 이뻐릇처럼 이기광♥ 난 이뻐릇처럼 기광아♥ 모든걸다해 익익왕♥♥♥ 파이리16 2014.10.03 10:58 은발같으다 0 0 은발같으다 파이리17 2014.10.03 10:58 기광아!!!! ㅇ왜이렇게 반갑냐ㅜㅜ 머리색 백발??같아보인다 0 0 기광아!!!! ㅇ왜이렇게 반갑냐ㅜㅜ 머리색 백발??같아보인다 파이리18 2014.10.03 10:58 체크셔츠 ~♥♥ 뭔가 등 근육이 발달해 보이는건 나뿐인가? 오늘은 꽝데이~ 아오~ 씐나~~!!!! 0 0 체크셔츠 ~♥♥ 뭔가 등 근육이 발달해 보이는건 나뿐인가? 오늘은 꽝데이~ 아오~ 씐나~~!!!! 파이리19 2014.10.03 10:59 은발인가봐...흡.... 근데 뮤뱅 출근 왜케빨라 ㅋㅋㅋ 여섯시공연맞지?? 0 0 은발인가봐...흡.... 근데 뮤뱅 출근 왜케빨라 ㅋㅋㅋ 여섯시공연맞지?? 파이리20 2014.10.03 11:00 흡....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흡....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03 11:02 으 어빠 멋져ㅠㅠㅠㅠㅠ 진짜 프리뷰 오래간만인 느낌 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ㅎ 0 0 으 어빠 멋져ㅠㅠㅠㅠㅠ 진짜 프리뷰 오래간만인 느낌 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ㅎ 파이리22 2014.10.03 11:03 천사.....세호??ㅠㅠ 왜케 멋져ㅠㅠ 0 0 천사.....세호??ㅠㅠ 왜케 멋져ㅠㅠ 파이리23 2014.10.03 11:03 체크기광♡ 느무느무이뿌다ㅠㅠㅠ 0 0 체크기광♡ 느무느무이뿌다ㅠㅠㅠ 파이리24 2014.10.03 11:19 애깅 ㅋㅋㅋㅋㅋㅋㅋ십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y_QBbxCYAAd2Ih.jpg> 애깅 ㅋㅋㅋㅋㅋㅋㅋ십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03 11:27 소매가 늘 길다~~~~~~~~~~~~~~~~~~~~~~~~ 우리 기광이 옷 사이즈 100 사야겠다 0 0 소매가 늘 길다~~~~~~~~~~~~~~~~~~~~~~~~ 우리 기광이 옷 사이즈 100 사야겠다 파이리26 2014.10.03 1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야ㅠㅠㅠㅠ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야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03 11:35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매ㅠㅠㅠㅠㅠㅠ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매ㅠㅠㅠㅠㅠㅠ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03 11:42 진짜 애긔애긔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애긔애긔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03 11:43 졸라기여워 ㅠㅠㅠㅠㅠ 0 0 졸라기여워 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03 11:43 존잘귀염 다 가졌구나~♡ 0 0 존잘귀염 다 가졌구나~♡ 파이리31 2014.10.03 13:02 미친 졸귀 씹귀 개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미친 졸귀 씹귀 개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03 13:04 크앙ㅠㅠㅠㅠㅠㅠ 애기다!!!!!!ㅠㅠㅠㅠㅠㅠㅠ 씹덕미 대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크앙ㅠㅠㅠㅠㅠㅠ 애기다!!!!!!ㅠㅠㅠㅠㅠㅠㅠ 씹덕미 대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3 2014.10.03 14:34 기광대박이야♥ 완귀존잘 체크가기광♥ 0 0 기광대박이야♥ 완귀존잘 체크가기광♥ 파이리34 2014.10.03 11:19 소매긴거바 ㅠㅠㅠㅠ입매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파이리야 ㅠㅠㅠㅠㅠㅠ이거 자료로 좀 바꿔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소매긴거바 ㅠㅠㅠㅠ입매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파이리야 ㅠㅠㅠㅠㅠㅠ이거 자료로 좀 바꿔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03 11:20 애기앙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앙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03 11:21 애들 무대 대기중이랰ㅋㅋ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y_PuzfCEAAYy4l.jpg> 애들 무대 대기중이랰ㅋㅋ 파이리37 2014.10.03 11:22 뒷모습인데도기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뒷모습인데도기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8 2014.10.03 11:22 손이 안보여!!!!!!!!쥰니 기여워ㅠㅠㅠㅠㅠ 0 0 손이 안보여!!!!!!!!쥰니 기여워ㅠ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03 11:25 애기그냥금발이넹♡ 0 0 애기그냥금발이넹♡ 파이리40 2014.10.03 11:30 222그냥 금발이네 근데 투톤인가 보이는 부분만 은색인거같아 0 0 222그냥 금발이네 근데 투톤인가 보이는 부분만 은색인거같아 파이리41 2014.10.03 11:46 등판이 넓어서 멋진데 또 귀여워> 0 0 등판이 넓어서 멋진데 또 귀여워>< 파이리42 2014.10.03 11:22 애기얌 ㅠㅠㅠㅠ 울꽝아지 ㅠㅠㅠㅠ 우쭈쭈 오늘도 힘내♥ 0 0 애기얌 ㅠㅠㅠㅠ 울꽝아지 ㅠㅠㅠㅠ 우쭈쭈 오늘도 힘내♥ 파이리43 2014.10.03 11:44 ㄱㅇㅇ♥ 귀여워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y_UdiiCEAEbWey.jpg:large> ㄱㅇㅇ♥ 귀여워 파이리44 2014.10.03 12:46 입모양봐 *____*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사랑 사랑이 넘친다 ㅜㅜㅜ 0 0 입모양봐 *____*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사랑 사랑이 넘친다 ㅜㅜㅜ 파이리45 2014.10.03 11:45 손쪼꾸매 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y_U-_rCUAA6nP_.jpg:large> 손쪼꾸매 ㅠㅠ 파이리46 2014.10.03 11:47 애긔손♥ 0 0 애긔손♥ 파이리47 2014.10.03 11:49 어제 벽그림 그리고 찍은 사진에선 남자손이었는데 오늘은 애기손ㅠㅠㅠㅠㅠ 0 0 어제 벽그림 그리고 찍은 사진에선 남자손이었는데 오늘은 애기손ㅠㅠㅠㅠㅠ 파이리48 2014.10.03 13:03 아 미친 귀여워서 뒤질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미친 귀여워서 뒤질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9 2014.10.03 11:45 애기 수고해쪄ㅒ 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y_UZJTCYAA1jLr.jpg:large> 애기 수고해쪄ㅒ ㅠㅠ 파이리50 2014.10.03 11:48 에구 이쁘니 느무느무 귀여워ㅠㅠㅠㅠㅠ 0 0 에구 이쁘니 느무느무 귀여워ㅠㅠㅠㅠㅠ 파이리51 2014.10.03 14:40 이쁘다♥ 0 0 이쁘다♥ 파이리52 2014.10.03 11:52 이뻐서 이기광ㅠㅠㅠㅠ 울애기 기분 좋아보여♥ 0 0 이뻐서 이기광ㅠㅠㅠㅠ 울애기 기분 좋아보여♥ 파이리53 2014.10.03 11:57 리허설!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y_YeOwCAAAKolp.jpg:large> 리허설! 파이리54 2014.10.03 12:01 아 멋져ㅠㅠ 무대기광♥♥♥♥♥ 0 0 아 멋져ㅠㅠ 무대기광♥♥♥♥♥ 파이리55 2014.10.03 11:58 빨리 방송보고 싶다ㅠㅠㅠㅠㅠ기광이 멋있고 귀엽고 다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빨리 방송보고 싶다ㅠㅠㅠㅠㅠ기광이 멋있고 귀엽고 다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4.10.03 12:03 빨리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 0 0 빨리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 파이리57 2014.10.03 12:55 0 0 <img src='http://i.imgur.com/CNeo5HZ.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58 2014.10.03 13:23 기광이 얼굴 부은건가?ㅠㅠ살이 좀 붙은거 같기도 하구...우래기 보구싶당 0 0 기광이 얼굴 부은건가?ㅠㅠ살이 좀 붙은거 같기도 하구...우래기 보구싶당 파이리59 2014.10.03 14:18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y_sKD4CUAA2atg.jpg:large>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y_snYSCIAE5A5I.jpg:large> 파이리60 2014.10.03 14:20 울이쁘니 ㅠㅠㅠㅠㅠㅠㅠ신났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멋지고 오늘도 리즈 갱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울이쁘니 ㅠㅠㅠㅠㅠㅠㅠ신났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멋지고 오늘도 리즈 갱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1 2014.10.03 14:38 오늘따라 더 애기같아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다 울기광이♡ 0 0 오늘따라 더 애기같아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다 울기광이♡ 파이리62 2014.10.03 14:41 중간에ㅠㅠ 0 0 중간에ㅠㅠ 파이리63 2014.10.03 15:03 다시 촘 하얘진듯*-* 0 0 다시 촘 하얘진듯*-* 파이리64 2014.10.03 15:29 아침부터 고생이 많다ㅠㅠ봐도봐도 또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 0 0 아침부터 고생이 많다ㅠㅠ봐도봐도 또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기광이염색다시했나????이쁘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까리간지 뿜뿜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왔구나ㅠㅠ 기다리는거 힘들다 흑흑 줄짱길어ㅜㅜ
줄 길구나 고생하네ㅠㅠ 이따 기광이 많이 봐~~
헐헐 염색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광데이 씐나!!!!!!!!! ㅠㅠㅠㅜ빨리 보고싶어 기갱아ㅠㅠㅠ
오늘두 상콤 귀요미♡
근데 우래기 왜 표정이 힘드러보여ㅠ
힘내~~~~꽝아♡♡♡
그러게 애기 다시염색한듯? ㅠㅠㅠㅠㅠㅠㅠㅠ백금발가태 ㅠㅠ
프리뷰 디게 오랜만에 본다~~ㅠㅠㅠㅠ

까리남 기광~~멋있어~~ㅠㅠㅠㅠ
인형이야? 조각이야? 왕쟈님이야? ㅠㅠㅠ
이기광...기광...긱왕...익..익..왕♥
보고시퍼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기광 음방에서 한번은 보고싶었는데ㅠㅠ 무슨색일까 긍금하다~~~
아.....심쿵
기광아 ㅠㅠㅠㅠㅠㅠ
체크요정이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머리도많이길었네/....핡
넌 이뻐릇처럼 이기광♥ 난 이뻐릇처럼 기광아♥ 모든걸다해 익익왕♥♥♥
은발같으다
기광아!!!! ㅇ왜이렇게 반갑냐ㅜㅜ 머리색 백발??같아보인다
체크셔츠 ~♥♥
뭔가 등 근육이 발달해 보이는건 나뿐인가?
오늘은 꽝데이~ 아오~ 씐나~~!!!!
은발인가봐...흡....
근데 뮤뱅 출근 왜케빨라 ㅋㅋㅋ
여섯시공연맞지??
흡....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으 어빠 멋져ㅠㅠㅠㅠㅠ 진짜 프리뷰 오래간만인 느낌 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ㅎ
천사.....세호??ㅠㅠ 왜케 멋져ㅠㅠ
체크기광♡
느무느무이뿌다ㅠㅠㅠ
애깅 ㅋㅋㅋㅋㅋㅋㅋ십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매가 늘 길다~~~~~~~~~~~~~~~~~~~~~~~~
우리 기광이 옷 사이즈 100 사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야ㅠㅠㅠㅠ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매ㅠㅠㅠㅠㅠㅠ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애긔애긔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라기여워 ㅠㅠㅠㅠㅠ
존잘귀염 다 가졌구나~♡
미친 졸귀 씹귀 개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앙ㅠㅠㅠㅠㅠㅠ 애기다!!!!!!ㅠㅠㅠㅠㅠㅠㅠ 씹덕미 대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대박이야♥
완귀존잘 체크가기광♥
소매긴거바 ㅠㅠㅠㅠ입매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파이리야 ㅠㅠㅠㅠㅠㅠ이거 자료로 좀 바꿔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앙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무대 대기중이랰ㅋㅋ
뒷모습인데도기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이 안보여!!!!!!!!쥰니 기여워ㅠㅠㅠㅠㅠ
애기그냥금발이넹♡
222그냥 금발이네 근데 투톤인가 보이는 부분만 은색인거같아
등판이 넓어서 멋진데 또 귀여워>
애기얌 ㅠㅠㅠㅠ 울꽝아지 ㅠㅠㅠㅠ
우쭈쭈 오늘도 힘내♥
ㄱㅇㅇ♥ 귀여워
입모양봐 *____*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사랑 사랑이 넘친다 ㅜㅜㅜ
손쪼꾸매 ㅠㅠ
애긔손♥
어제 벽그림 그리고 찍은 사진에선 남자손이었는데 오늘은 애기손ㅠㅠㅠㅠㅠ
아 미친 귀여워서 뒤질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수고해쪄ㅒ ㅠㅠ
에구 이쁘니 느무느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이쁘다♥
이뻐서 이기광ㅠㅠㅠㅠ
울애기 기분 좋아보여♥
리허설!
아 멋져ㅠㅠ
무대기광♥♥♥♥♥
빨리 방송보고 싶다ㅠㅠㅠㅠㅠ기광이 멋있고 귀엽고 다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얼굴 부은건가?ㅠㅠ살이 좀 붙은거 같기도 하구...우래기 보구싶당
울이쁘니 ㅠㅠㅠㅠㅠㅠㅠ신났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멋지고 오늘도 리즈 갱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따라 더 애기같아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다 울기광이♡
중간에ㅠㅠ
다시 촘 하얘진듯*-*
아침부터 고생이 많다ㅠㅠ봐도봐도 또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