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탈글)나..어제 오송 엑스포 간다던 파이린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해탈글)나..어제 오송 엑스포 간다던 파이린데..

444 2014.10.03 11:12

짧은주소

본문

굿럭...리허설은 들었다ㅎ.......마지막 감사하다는것도...들었는데..ㅠㅜㅜㅠㅜㅜㅜㅜ으윽...듣기만 했는데도 좋았어 난...^^ 그치만 리허설이라도 라이브로 들어서 굉장히 두근두근했었다!! 본방 사수할거야 나ㅠ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1:14

오호호호호... 좋았겠다 ~ ^-^ 목소리 크게 응원하고 와~ !!

파이리2 2014.10.03 11:16

ㅈ. 아냐..난..그때까지 못있어ㅠㅜㅜ

파이리3 2014.10.03 11:24

아~ 그 학교에서 오송간다는 파이리 인가 보다.... 미안 ㅜㅜ 그래도 같은시간에 기광이와 같은 장소에 있다는게 어디야~ 대학은 무조건 서울로 가서 시간 내서 미친듯이 기광이 응원하러 다니길.... ~~~

파이리4 2014.10.03 11:17

리허설이라도 들어서 다행이다~~~학교인지 기숙사인지 돌아가서 공부열심히해!!!!!

파이리5 2014.10.03 11:21

ㅈ. 응! 고마워^-^!

파이리6 2014.10.03 11:17

ㅠㅠ안타까워 ㅠㅠ굿럭만했어 혹시?ㅠㅠ

파이리7 2014.10.03 11:21

ㅈ. 응! 노래는 굿럭 하나만 했어 새드무비도 하지 않을까..했지만 안타깝게도 아니더라고ㅜ

파이리8 2014.10.03 11:25

아~~~한곡만 하는구나...ㅜㅜ 아쉽...ㅜㅜㅜㅜ
그래도 리허설 하는 소리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두근 하겟다...

파이리9 2014.10.03 15:02

리허설한거알려줘서고맙당~^^
어느정도짐작되ㅠㅠ

Total 39,149건 139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