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해탈글)나..어제 오송 엑스포 간다던 파이린데.. 444 2014.10.03 11:1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a2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굿럭...리허설은 들었다ㅎ.......마지막 감사하다는것도...들었는데..ㅠㅜㅜㅠㅜㅜㅜㅜ으윽...듣기만 했는데도 좋았어 난...^^ 그치만 리허설이라도 라이브로 들어서 굉장히 두근두근했었다!! 본방 사수할거야 나ㅠ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1:14 오호호호호... 좋았겠다 ~ ^-^ 목소리 크게 응원하고 와~ !! 0 0 오호호호호... 좋았겠다 ~ ^-^ 목소리 크게 응원하고 와~ !! 파이리2 2014.10.03 11:16 ㅈ. 아냐..난..그때까지 못있어ㅠㅜㅜ 0 0 ㅈ. 아냐..난..그때까지 못있어ㅠㅜㅜ 파이리3 2014.10.03 11:24 아~ 그 학교에서 오송간다는 파이리 인가 보다.... 미안 ㅜㅜ 그래도 같은시간에 기광이와 같은 장소에 있다는게 어디야~ 대학은 무조건 서울로 가서 시간 내서 미친듯이 기광이 응원하러 다니길.... ~~~ 0 0 아~ 그 학교에서 오송간다는 파이리 인가 보다.... 미안 ㅜㅜ 그래도 같은시간에 기광이와 같은 장소에 있다는게 어디야~ 대학은 무조건 서울로 가서 시간 내서 미친듯이 기광이 응원하러 다니길.... ~~~ 파이리4 2014.10.03 11:17 리허설이라도 들어서 다행이다~~~학교인지 기숙사인지 돌아가서 공부열심히해!!!!! 0 0 리허설이라도 들어서 다행이다~~~학교인지 기숙사인지 돌아가서 공부열심히해!!!!! 파이리5 2014.10.03 11:21 ㅈ. 응! 고마워^-^! 0 0 ㅈ. 응! 고마워^-^! 파이리6 2014.10.03 11:17 ㅠㅠ안타까워 ㅠㅠ굿럭만했어 혹시?ㅠㅠ 0 0 ㅠㅠ안타까워 ㅠㅠ굿럭만했어 혹시?ㅠㅠ 파이리7 2014.10.03 11:21 ㅈ. 응! 노래는 굿럭 하나만 했어 새드무비도 하지 않을까..했지만 안타깝게도 아니더라고ㅜ 0 0 ㅈ. 응! 노래는 굿럭 하나만 했어 새드무비도 하지 않을까..했지만 안타깝게도 아니더라고ㅜ 파이리8 2014.10.03 11:25 아~~~한곡만 하는구나...ㅜㅜ 아쉽...ㅜㅜㅜㅜ 그래도 리허설 하는 소리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두근 하겟다... 0 0 아~~~한곡만 하는구나...ㅜㅜ 아쉽...ㅜㅜㅜㅜ 그래도 리허설 하는 소리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두근 하겟다... 파이리9 2014.10.03 15:02 리허설한거알려줘서고맙당~^^ 어느정도짐작되ㅠㅠ 0 0 리허설한거알려줘서고맙당~^^ 어느정도짐작되ㅠㅠ
댓글목록
오호호호호... 좋았겠다 ~ ^-^ 목소리 크게 응원하고 와~ !!
ㅈ. 아냐..난..그때까지 못있어ㅠㅜㅜ
아~ 그 학교에서 오송간다는 파이리 인가 보다.... 미안 ㅜㅜ 그래도 같은시간에 기광이와 같은 장소에 있다는게 어디야~ 대학은 무조건 서울로 가서 시간 내서 미친듯이 기광이 응원하러 다니길.... ~~~
리허설이라도 들어서 다행이다~~~학교인지 기숙사인지 돌아가서 공부열심히해!!!!!
ㅈ. 응! 고마워^-^!
ㅠㅠ안타까워 ㅠㅠ굿럭만했어 혹시?ㅠㅠ
ㅈ. 응! 노래는 굿럭 하나만 했어 새드무비도 하지 않을까..했지만 안타깝게도 아니더라고ㅜ
아~~~한곡만 하는구나...ㅜㅜ 아쉽...ㅜㅜㅜㅜ
그래도 리허설 하는 소리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두근 하겟다...
리허설한거알려줘서고맙당~^^
어느정도짐작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