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른 아침 조아요뎡 ♥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O4 주소복사
본문
아침일찍 조아요뎡님 영접해서 왠 행운이냐 했는데
오송가느라 그랬구나....!!!!!!
이긍~~~피곤하겠다 우리 광쁘 ㅜㅜ
그래도 오늘은 씬나는 꽝데이~~~~~~~~~~~~~!!!!!
시간이 빨랑 갔음 좋겠다~~~!!!!!!!












오송가느라 그랬구나....!!!!!!
이긍~~~피곤하겠다 우리 광쁘 ㅜㅜ
그래도 오늘은 씬나는 꽝데이~~~~~~~~~~~~~!!!!!
시간이 빨랑 갔음 좋겠다~~~!!!!!!!












0

댓글목록
이렇게 취향 일관적이기도 힘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ㅋㅋㅋㅋㅋㅋㅋㅋ
ㅈ.마지막에 축덕 ㅋㅋㅋㅋㅋ
어제 축구 봤나봐 ㅋㅋㅋㅋㅋ
빨간색 신발 이쁘다 ^-^
소나무같은 광쁘 취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거 왜 자료야 파이리야??ㅋㅋㅋㅋ(궁금) ㅋㅋㅋㅋ
ㅈ. 아 그런가 ㅋㅋㅋ
바꿔야겠네 ㅋㅋㅋ 사진은 다 자료인줄 알구 ㅋㅋㅋㅋㅋㅋㅋ
저선수 기광이랑 친분있는 분이지?
어제 축구했을때 있던 골키퍼도 있고... 비버도 있고..... ㅎㅎㅎㅎ 어제 축구 봤나봐 ~~~~ 영표 형님 중계하는거 봤을라나??
광쁘의 취향을 알려거든 인스타 궈궈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소나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신기한게 기광이가 좋아하니까 나도 그게 좋아보이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어디가서 비슷한거 보면 어 기광이가 좋아하는 거다!!! 이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난 요즘 흑형 짤들 보고 있다~ㅋㅋㅋㅋㅋㅋ이제 흑형들보면 괜히 친근해~ㅋㅋㅋㅋㅋ
다 기광이가 좋아요 누른거ㅋ
애기 열띠미 마니 눌러줫다~
그거에펠탑ㅠ완전기광이분위기ㅠㅠ보여서 아 ㅠㅠ 정말 조은사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