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 조아요뎡 ♥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른 아침 조아요뎡 ♥

575 2014.10.03 11:22

짧은주소

본문

아침일찍 조아요뎡님 영접해서 왠 행운이냐 했는데
오송가느라 그랬구나....!!!!!!
이긍~~~피곤하겠다 우리 광쁘 ㅜㅜ

그래도 오늘은 씬나는 꽝데이~~~~~~~~~~~~~!!!!!
시간이 빨랑 갔음 좋겠다~~~!!!!!!!


w2vL4NU.png

qM5cj1w.png

k9RYTNd.png

u1NEeMY.png

OSpSnsj.png

g3HxdYy.png

ySmfLZw.png

blfg5l1.jpg

NFzYLLX.png

kPXVEuf.png

eMcVjn8.png

GUgqhJa.png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1:23

이렇게 취향 일관적이기도 힘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3 11:24

그러게~~~~~~~~~~~~~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3 11:24

ㅈ.마지막에 축덕 ㅋㅋㅋㅋㅋ
어제 축구 봤나봐 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3 11:23

빨간색 신발 이쁘다 ^-^

파이리5 2014.10.03 11:24

소나무같은 광쁘 취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거 왜 자료야 파이리야??ㅋㅋㅋㅋ(궁금) 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3 11:29

ㅈ. 아 그런가 ㅋㅋㅋ
바꿔야겠네 ㅋㅋㅋ 사진은 다 자료인줄 알구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3 11:28

저선수 기광이랑 친분있는 분이지?

파이리8 2014.10.03 11:28

어제 축구했을때 있던 골키퍼도 있고... 비버도 있고..... ㅎㅎㅎㅎ 어제 축구 봤나봐 ~~~~ 영표 형님 중계하는거 봤을라나??

광쁘의 취향을 알려거든 인스타 궈궈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9 2014.10.03 11:33

진짜 소나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신기한게 기광이가 좋아하니까 나도 그게 좋아보이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어디가서 비슷한거 보면 어 기광이가 좋아하는 거다!!! 이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3 12:44

ㅋㅋㅋㅋㅋ난 요즘 흑형 짤들 보고 있다~ㅋㅋㅋㅋㅋㅋ이제 흑형들보면 괜히 친근해~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3 14:56

다 기광이가 좋아요 누른거ㅋ
애기 열띠미 마니 눌러줫다~
그거에펠탑ㅠ완전기광이분위기ㅠㅠ보여서 아 ㅠㅠ 정말 조은사진 ㅠㅠ

Total 39,149건 139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