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우리 스포 쩌는 듯ㅋㅋㅋㅋ 850 2014.10.03 13:3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l8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생각해보니까 선물이랑 서포트 들어가기 전부터 이렇게 자세히 보여주고 투표까지하는곳은 울기광이 최초인듯ㅋㅋㅋ미리보기 쩐다ㅋㅋㅋㅋ투명하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3: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3 13:42 야 나 비스트앨범 스포올라온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소린가했닼ㅋㅋㅋ 0 0 야 나 비스트앨범 스포올라온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소린가했닼ㅋㅋㅋ 파이리3 2014.10.03 13:42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야 울기광 며칠만 들어오지말아봐 ☞☜ 0 0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야 울기광 며칠만 들어오지말아봐 ☞☜ 파이리4 2014.10.03 13:43 아 ㅋㅋㅋㅋ그런거야? 아이돌 팬도 처음이고 난 혼자 팬질하다가 울기광와서 광건만들기 몇 달 전부터 이런저런거 참여해서 다 이렇게 하는줄 알았어 ㅋㅋㅋㅋㅋ 그럼 원래 서포트나 선물은 어떻게 하는거야? 난 하나하나 다 참여해서 너무 재밌는데 ㅋㅋㅋㅋㅋ 0 0 아 ㅋㅋㅋㅋ그런거야? 아이돌 팬도 처음이고 난 혼자 팬질하다가 울기광와서 광건만들기 몇 달 전부터 이런저런거 참여해서 다 이렇게 하는줄 알았어 ㅋㅋㅋㅋㅋ 그럼 원래 서포트나 선물은 어떻게 하는거야? 난 하나하나 다 참여해서 너무 재밌는데 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3 13:48 22 냐듀 ㅋㅋㅋㅋ 0 0 22 냐듀 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3 13:56 원래 다 이런식으로하긴해 근데 회원가입하거나 서포트참여한 사람들만 볼수있도륵 제한이있겠지ㅋㅋㅋ 0 0 원래 다 이런식으로하긴해 근데 회원가입하거나 서포트참여한 사람들만 볼수있도륵 제한이있겠지ㅋㅋㅋ 파이리7 2014.10.03 14:03 윈래는 서포트 모금하면 홈마님이 알아서 다 해주시고 나중에 결과만 알려주지~~~ 0 0 윈래는 서포트 모금하면 홈마님이 알아서 다 해주시고 나중에 결과만 알려주지~~~ 파이리8 2014.10.03 14:06 =4 오호ㅋㅋ그렇구나~나는 스포는 조금? 있어도 울기광 방식 마음에 든다^_^ 0 0 =4 오호ㅋㅋ그렇구나~나는 스포는 조금? 있어도 울기광 방식 마음에 든다^_^ 파이리9 2014.10.03 14:09 내가 알기론 홈마들이 알아서 하는것같더라고~홈마가 따로 팀만들어서 뭉치는팬들도 있고 ㅇㅇ 난 울기광처럼 하나하나 얘기하면서 하는게 좋아 ㅎㅎ 0 0 내가 알기론 홈마들이 알아서 하는것같더라고~홈마가 따로 팀만들어서 뭉치는팬들도 있고 ㅇㅇ 난 울기광처럼 하나하나 얘기하면서 하는게 좋아 ㅎㅎ 파이리10 2014.10.03 13:44 다같이 으쌰으쌰 하는거 넘 좋음ㅎㅎ내가 모금한걸 가지고 내가 의견 내는게 반영되니까 더 뿌듯한거 같아ㅋㄱㅋ그나저나 기광이는 당분간 울기광 들오믄 안되는데 ㅋㅋㅋㅋ 0 0 다같이 으쌰으쌰 하는거 넘 좋음ㅎㅎ내가 모금한걸 가지고 내가 의견 내는게 반영되니까 더 뿌듯한거 같아ㅋㄱㅋ그나저나 기광이는 당분간 울기광 들오믄 안되는데 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3 13:47 (뻘소리 수정^^) 0 0 (뻘소리 수정^^) 파이리12 2014.10.03 13:53 광쁘가 울기광 들어오는지아닌지는 어떻게알아~? 는 다 추측아닌감...? ㅎㅎ확실한이야기아니면 안했음 좋겠당 괜히 뒷말들 나올까바! 하는이야기얌 0 0 광쁘가 울기광 들어오는지아닌지는 어떻게알아~? 는 다 추측아닌감...? ㅎㅎ확실한이야기아니면 안했음 좋겠당 괜히 뒷말들 나올까바! 하는이야기얌 파이리13 2014.10.03 14:13 ㅈ. 내 생각이니까 안들어 온다도 아니고 같더라 라고 적었는데 부정적인 뜻으로 말한것도 아니고 이정도 추측도 하면 안되는건줄 몰랐어 미안하다 0 0 ㅈ. 내 생각이니까 안들어 온다도 아니고 같더라 라고 적었는데 부정적인 뜻으로 말한것도 아니고 이정도 추측도 하면 안되는건줄 몰랐어 미안하다 파이리14 2014.10.03 14:53 기분나빴다면 미안해ㅠㅠㅠㅠ 0 0 기분나빴다면 미안해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03 15:15 ㅈ.아니 내가 오해하게 글을 적어놓은 거 같아 내 생각이 그렇다고 먼저 확실하게 밝히고 적었어야 했는데ㅠㅠ 오해하는 사람 없게 지금이라도 수정할께ㅠㅠ 0 0 ㅈ.아니 내가 오해하게 글을 적어놓은 거 같아 내 생각이 그렇다고 먼저 확실하게 밝히고 적었어야 했는데ㅠㅠ 오해하는 사람 없게 지금이라도 수정할께ㅠㅠ 파이리16 2014.10.03 13:48 울기광이 오픈커뮤니까 어쩔수없는부분인듯ㅋㅋㅋ 애기는 컴백준비로바빠서 울기광 못봤을수도있어 0 0 울기광이 오픈커뮤니까 어쩔수없는부분인듯ㅋㅋㅋ 애기는 컴백준비로바빠서 울기광 못봤을수도있어 파이리17 2014.10.03 14:00 우리 이렇게 생각하자 바빠서 못본걸로~ ^------------------^ 0 0 우리 이렇게 생각하자 바빠서 못본걸로~ ^------------------^ 파이리18 2014.10.04 03:28 기광이 성격상 잘 안들어올거같은데ㅋㅋㅋㅋㅋ시간나면 틈틈히 인스타나 하겠지 0 0 기광이 성격상 잘 안들어올거같은데ㅋㅋㅋㅋㅋ시간나면 틈틈히 인스타나 하겠지 파이리19 2014.10.03 14:05 근데 앞으로는 서포터즈 방이 따로있거나 문의방에서 달리는게 좋을것같기도해~~~ 0 0 근데 앞으로는 서포터즈 방이 따로있거나 문의방에서 달리는게 좋을것같기도해~~~ 파이리20 2014.10.03 14:10 문의방이 넘 깊게 있어서 파이리들이 잘 안들어오는 거 같더라 0 0 문의방이 넘 깊게 있어서 파이리들이 잘 안들어오는 거 같더라 파이리21 2014.10.03 14:10 문의방에 리자파이리가 거기서만 달리라고 써놨음.. 근데 참여도가 낮으니까 어쩔 수 없는듯.. 거기서만 달리면 좋지 당연히 ㅋㅋㅋ 근데 리자파이리도 그 게시물에서만 달리라 그랬는데 그게 맞긴해 ㅠㅠ 0 0 문의방에 리자파이리가 거기서만 달리라고 써놨음.. 근데 참여도가 낮으니까 어쩔 수 없는듯.. 거기서만 달리면 좋지 당연히 ㅋㅋㅋ 근데 리자파이리도 그 게시물에서만 달리라 그랬는데 그게 맞긴해 ㅠㅠ 파이리22 2014.10.03 14:26 마쟈 이번에 어떻게 진행되는지 다 알았으니까 다음부터는 문의방에서 달려도 많이 참여할듯해ㅋㅋ 0 0 마쟈 이번에 어떻게 진행되는지 다 알았으니까 다음부터는 문의방에서 달려도 많이 참여할듯해ㅋㅋ 파이리23 2014.10.03 14:15 투명하다라는 말이 넘 웃겨 ㅋㅋㅋㅋ 0 0 투명하다라는 말이 넘 웃겨 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03 14:22 투명해도 너무 투명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투명해도 너무 투명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03 14:46 그런말하니까 내가 쑥스럽다~ 0 0 그런말하니까 내가 쑥스럽다~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 비스트앨범 스포올라온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소린가했닼ㅋㅋㅋ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야 울기광 며칠만 들어오지말아봐 ☞☜
아 ㅋㅋㅋㅋ그런거야? 아이돌 팬도 처음이고 난 혼자 팬질하다가 울기광와서 광건만들기 몇 달 전부터 이런저런거 참여해서 다 이렇게 하는줄 알았어 ㅋㅋㅋㅋㅋ 그럼 원래 서포트나 선물은 어떻게 하는거야? 난 하나하나 다 참여해서 너무 재밌는데 ㅋㅋㅋㅋㅋ
22 냐듀 ㅋㅋㅋㅋ
원래 다 이런식으로하긴해 근데 회원가입하거나 서포트참여한 사람들만 볼수있도륵 제한이있겠지ㅋㅋㅋ
윈래는 서포트 모금하면 홈마님이 알아서 다 해주시고 나중에 결과만 알려주지~~~
=4 오호ㅋㅋ그렇구나~나는 스포는 조금? 있어도 울기광 방식 마음에 든다^_^
내가 알기론 홈마들이 알아서 하는것같더라고~홈마가 따로 팀만들어서 뭉치는팬들도 있고 ㅇㅇ 난 울기광처럼 하나하나 얘기하면서 하는게 좋아 ㅎㅎ
다같이 으쌰으쌰 하는거 넘 좋음ㅎㅎ내가 모금한걸 가지고 내가 의견 내는게 반영되니까 더 뿌듯한거 같아ㅋㄱㅋ그나저나 기광이는 당분간 울기광 들오믄 안되는데 ㅋㅋㅋㅋ
(뻘소리 수정^^)
광쁘가 울기광 들어오는지아닌지는 어떻게알아~? 는 다 추측아닌감...? ㅎㅎ확실한이야기아니면 안했음 좋겠당 괜히 뒷말들 나올까바! 하는이야기얌
ㅈ. 내 생각이니까 안들어 온다도 아니고 같더라 라고 적었는데
부정적인 뜻으로 말한것도 아니고 이정도 추측도 하면 안되는건줄 몰랐어 미안하다
기분나빴다면 미안해ㅠㅠㅠㅠ
ㅈ.아니 내가 오해하게 글을 적어놓은 거 같아 내 생각이 그렇다고 먼저 확실하게 밝히고 적었어야 했는데ㅠㅠ
오해하는 사람 없게 지금이라도 수정할께ㅠㅠ
울기광이 오픈커뮤니까 어쩔수없는부분인듯ㅋㅋㅋ
애기는 컴백준비로바빠서 울기광 못봤을수도있어
우리 이렇게 생각하자
바빠서 못본걸로~ ^------------------^
기광이 성격상 잘 안들어올거같은데ㅋㅋㅋㅋㅋ시간나면 틈틈히 인스타나 하겠지
근데 앞으로는 서포터즈 방이 따로있거나 문의방에서 달리는게 좋을것같기도해~~~
문의방이 넘 깊게 있어서 파이리들이 잘 안들어오는 거 같더라
문의방에 리자파이리가 거기서만 달리라고 써놨음.. 근데 참여도가 낮으니까 어쩔 수 없는듯.. 거기서만 달리면 좋지 당연히 ㅋㅋㅋ 근데 리자파이리도 그 게시물에서만 달리라 그랬는데 그게 맞긴해 ㅠㅠ
마쟈 이번에 어떻게 진행되는지 다 알았으니까 다음부터는 문의방에서 달려도 많이 참여할듯해ㅋㅋ
투명하다라는 말이 넘 웃겨 ㅋㅋㅋㅋ
투명해도 너무 투명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말하니까 내가 쑥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