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광에 세번보쟈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기광에 세번보쟈나..

592 2014.10.03 14:11

짧은주소

본문

행복하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체력든든히해야겠어 ㅋㅋㅋㅋㅋ

근데 나 배고파 파이리들 점심 뭐먹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4:16

나 너 파이리 제목부터 보고 설레였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다이어트중이라 당근이랑 고구마랑 닭가슴살 넣고 카레 해먹었다 ㅋㅋㅋ

근데 왜 분명....먹었는데 배가 고픈걸까???????

파이리2 2014.10.03 14:18

그렇게 먹으니까 배가 고픈건 당연한거 아냐??ㅋㅋㅋㅋ더 먹어....(악마의 속삭임ㅋㅋㅋㄱ)

파이리3 2014.10.03 14:19

w. 그런거만 먹으니 배가 고프지...사람은 자고로 한끼에 1000칼로리 이상은 먹어줘야 살만하더라. 더 든든하려면 2000칼로리정도 (진지)

파이리4 2014.10.03 14:19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끼에 2000칼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든든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3 14:30

이 주황색 악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아 볼테닷!!!!!!!!!!!!!!!!!!!!!!!

파이리6 2014.10.03 14:42

짜장면♥

파이리7 2014.10.03 15:03

라볶이 먹었어 튀김이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맛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3 15:04

아직 못 먹었어ㅠㅠㅠ 쫄면 먹으러 가는 중이얌ㅋㅋㅋ

파이리9 2014.10.03 15:12

전복죽 ㅎㅎ

Total 39,149건 139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