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의상인가봐 882 2014.10.03 15:3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P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확실친않지만 ㅋㅋㅋㅋ 다른멤버들 사진도 보니까 블랙앤화이트같음!! ㅋㅋ 날씨추운데 감기 안들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5:41 이뿌다 ㅋㅋㅋ화장전같지? 이뽀 ㅜㅜㅜㅜ 0 0 이뿌다 ㅋㅋㅋ화장전같지? 이뽀 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03 15:43 셔츠다 셔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보들보들해보여ㅠㅠㅠㅠㅠ애긔ㅠㅠㅠㅠㅠㅠㅠ 0 0 셔츠다 셔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보들보들해보여ㅠㅠㅠㅠㅠ애긔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3 15:44 머리좀 보여주지ㅠㅠ 0 0 머리좀 보여주지ㅠㅠ 파이리4 2014.10.03 15:55 좀만기다림 방송으로볼수있쟈나 ㅋㅋㅋ 0 0 좀만기다림 방송으로볼수있쟈나 ㅋㅋㅋ 파이리5 2014.10.03 16:05 방송에서도 모자쓸까봐 ㅋㅋ 0 0 방송에서도 모자쓸까봐 ㅋㅋ 파이리6 2014.10.03 15:55 아 애기 넘 이뿌다ㅜㅜ 0 0 아 애기 넘 이뿌다ㅜㅜ 파이리7 2014.10.03 15:55 0 0 <img src='http://i.imgur.com/vNzxfMz.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8 2014.10.03 15:56 예쁘다!!!!!!!!!!!기광아ㅠㅜㅜㅜㅜㅜㅜ 0 0 예쁘다!!!!!!!!!!!기광아ㅠㅜㅜㅜㅜㅜㅜ 파이리9 2014.10.03 15:56 애기 얼굴 사라지것소ㅠㅠㅠ 턱이랑 살짝 벌린 입 왜케 귀여운 거냐능ㅋㅋㅋㅋㅋㅋ 0 0 애기 얼굴 사라지것소ㅠㅠㅠ 턱이랑 살짝 벌린 입 왜케 귀여운 거냐능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3 15:55 오늘 쌀쌀하고 춥드라~감기조심!! 예쁘다ㅜㅜ 0 0 오늘 쌀쌀하고 춥드라~감기조심!! 예쁘다ㅜㅜ 파이리11 2014.10.03 15:55 애기 살 조금 오른건가?? 아님 사진이 그렇게 나온건가? ㅠㅠ마른것보다 보기 좋다ㅎㅎㅎㅎㅎ♡♡ 0 0 애기 살 조금 오른건가?? 아님 사진이 그렇게 나온건가? ㅠㅠ마른것보다 보기 좋다ㅎㅎㅎㅎㅎ♡♡ 파이리12 2014.10.03 16:50 살 오른게 아니고 고개 숙이면 턱살 조렇게 생김ㅋㅋㅋㅋ 내씹덕 포인트야 저 애기턱살ㅋㅋㅋ 0 0 살 오른게 아니고 고개 숙이면 턱살 조렇게 생김ㅋㅋㅋㅋ 내씹덕 포인트야 저 애기턱살ㅋㅋㅋ 파이리13 2014.10.03 15:56 애기손안보여.... 0 0 애기손안보여.... 파이리14 2014.10.03 15:56 사랑해♡♡♡♡♡♡♡♡♡♡♡♡ 0 0 사랑해♡♡♡♡♡♡♡♡♡♡♡♡ 파이리15 2014.10.03 15: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아아아ㅏ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아아아ㅏ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03 16:03 다 하구 들어가는 중 아냐? 사복아닌가? 물론 저렇게 방송 타면 존나 좋지 말입니다.. 0 0 다 하구 들어가는 중 아냐? 사복아닌가? 물론 저렇게 방송 타면 존나 좋지 말입니다.. 파이리17 2014.10.03 16:06 오늘 순서 앞쪽이래 뮤뱅 처음부터봐~~~ 0 0 오늘 순서 앞쪽이래 뮤뱅 처음부터봐~~~ 파이리18 2014.10.03 16:07 지나가던 파이린데 정보 고맙다~ 0 0 지나가던 파이린데 정보 고맙다~ 파이리19 2014.10.03 16:09 좀 지난다음에 보려했는데 처음부터 봐야겠네~ 0 0 좀 지난다음에 보려했는데 처음부터 봐야겠네~ 파이리20 2014.10.03 16:10 지나가는 파이리)3번째라고 짹에서 봄 구미는 엔딩이라능 정법이랑 스록보면서 프리뷰 기다리면 될 듯 0 0 지나가는 파이리)3번째라고 짹에서 봄 구미는 엔딩이라능 정법이랑 스록보면서 프리뷰 기다리면 될 듯 파이리21 2014.10.03 16:10 헐!!!! 정보 고맙 당연히 천천히봐야지 했어! 구미가야해서 그런가부다 0 0 헐!!!! 정보 고맙 당연히 천천히봐야지 했어! 구미가야해서 그런가부다 파이리22 2014.10.03 16:13 홀.. 나도 끝나기 전쯤에 봐야지 했는데.. 정보 고마워^^ 0 0 홀.. 나도 끝나기 전쯤에 봐야지 했는데.. 정보 고마워^^ 파이리23 2014.10.03 16:15 처음부터 봐야겠땅!!! 0 0 처음부터 봐야겠땅!!! 파이리24 2014.10.03 16:51 오 쌩유쌩유~~ 0 0 오 쌩유쌩유~~ 파이리25 2014.10.03 16:09 동글동글♥ 0 0 동글동글♥ 파이리26 2014.10.03 16:10 긴장되보여^^ 0 0 긴장되보여^^ 파이리27 2014.10.03 16:12 애기 졸귀ㅜㅜㅜ 고사리손 끙끙 0 0 애기 졸귀ㅜㅜㅜ 고사리손 끙끙 파이리28 2014.10.03 16:16 뮤뱅몇시에시작하드랑..? 0 0 뮤뱅몇시에시작하드랑..? 파이리29 2014.10.03 16:17 여섯시반!ㅋㅋ 0 0 여섯시반!ㅋㅋ 파이리30 2014.10.03 16:17 모자 쓰고 나올 삘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자 벗고 무대하자 기광아~~~~~ 0 0 모자 쓰고 나올 삘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자 벗고 무대하자 기광아~~~~~ 파이리31 2014.10.03 16:21 그러자 기광아~~~ 0 0 그러자 기광아~~~ 파이리32 2014.10.03 16:21 기광이 보고싶다....ㅠㅠ끙끙 0 0 기광이 보고싶다....ㅠㅠ끙끙 파이리33 2014.10.03 16:29 넘 이쁘다 ^-----------^ 0 0 넘 이쁘다 ^-----------^ 파이리34 2014.10.03 16:32 다행이다 날씨도 좋고 얼굴도 좋아보이고 오랜만에보니 너무 좋다♥ 0 0 다행이다 날씨도 좋고 얼굴도 좋아보이고 오랜만에보니 너무 좋다♥ 파이리35 2014.10.03 16:40 예뿌당 ㅋㅋ 0 0 예뿌당 ㅋㅋ 파이리36 2014.10.03 17:53 체크요정이네 ㅎㅎㅎ 0 0 체크요정이네 ㅎㅎㅎ 파이리37 2014.10.03 17:57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zAhG34CYAA3dSr.jpg:large>
댓글목록
이뿌다 ㅋㅋㅋ화장전같지? 이뽀 ㅜㅜㅜㅜ
셔츠다 셔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보들보들해보여ㅠㅠㅠㅠㅠ애긔ㅠㅠㅠㅠㅠㅠㅠ
머리좀 보여주지ㅠㅠ
좀만기다림 방송으로볼수있쟈나 ㅋㅋㅋ
방송에서도 모자쓸까봐 ㅋㅋ
아 애기 넘 이뿌다ㅜㅜ
예쁘다!!!!!!!!!!!기광아ㅠㅜㅜㅜㅜㅜㅜ
애기 얼굴 사라지것소ㅠㅠㅠ 턱이랑 살짝 벌린 입 왜케 귀여운 거냐능ㅋㅋㅋㅋㅋㅋ
오늘 쌀쌀하고 춥드라~감기조심!! 예쁘다ㅜㅜ
애기 살 조금 오른건가?? 아님 사진이 그렇게 나온건가? ㅠㅠ마른것보다 보기 좋다ㅎㅎㅎㅎㅎ♡♡
살 오른게 아니고 고개 숙이면 턱살 조렇게 생김ㅋㅋㅋㅋ 내씹덕 포인트야 저 애기턱살ㅋㅋㅋ
애기손안보여....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아아아ㅏ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하구 들어가는 중 아냐? 사복아닌가? 물론 저렇게 방송 타면 존나 좋지 말입니다..
오늘 순서 앞쪽이래 뮤뱅 처음부터봐~~~
지나가던 파이린데 정보 고맙다~
좀 지난다음에 보려했는데 처음부터 봐야겠네~
지나가는 파이리)3번째라고 짹에서 봄 구미는 엔딩이라능 정법이랑 스록보면서 프리뷰 기다리면 될 듯
헐!!!! 정보 고맙 당연히 천천히봐야지 했어! 구미가야해서 그런가부다
홀.. 나도 끝나기 전쯤에 봐야지 했는데.. 정보 고마워^^
처음부터 봐야겠땅!!!
오 쌩유쌩유~~
동글동글♥
긴장되보여^^
애기 졸귀ㅜㅜㅜ 고사리손 끙끙
뮤뱅몇시에시작하드랑..?
여섯시반!ㅋㅋ
모자 쓰고 나올 삘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자 벗고 무대하자 기광아~~~~~
그러자 기광아~~~
기광이 보고싶다....ㅠㅠ끙끙
넘 이쁘다 ^-----------^
다행이다 날씨도 좋고 얼굴도 좋아보이고 오랜만에보니 너무 좋다♥
예뿌당 ㅋㅋ
체크요정이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