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나 며칠 동안 아팠는데 왜 그렇게 기광이 생각이 나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나 며칠 동안 아팠는데 왜 그렇게 기광이 생각이 나니;;

636 2014.10.01 20:35

짧은주소

본문

진짜 제목 그대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주말부터 오늘까지 진짜 쭉 아팠어.. 뭐때문인지 장염 진짜 심하게 걸려가지구
물만 먹어도 토하고 약먹다가도 갑자기 토하고.... 그래서 며칠째 밥도 못 먹었는데 배고픈것도 몰랐다 너무 아파서;;
근데 지금은 감기까지 걸려서 진짜 죽는 줄 알았어 흑흑
코피도 막 나구......... 링거도 맞고.. 입원하라 그랬는데 학교때메.....

근데 이렇게 아픈데 왤케 기광이 생각이 나니......
새벽에 막 울었어 너무 보고싶어서 막.. 왜 그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창피하다ㅠㅠ
챙겨주는 사람이 없어서 막 서러웠나
기광이 생각에 며칠동안 막 울고 보고싶고...... 역시 사람은 아프면 나약해지나봐


그러니까 결론은.. 기광아 사랑해... 건강이 최고야..
파이리들도 건강 잘 챙겨ㅠㅠ 요새 많이 춥더라 감기 조심하구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1 20:39

힘내 ㅜ_ㅜ 장염 진짜 힘든데... 몸에 힘이 하나두 없지 않아? ㅜㅜ
쉬는김에 푹 쉬고 좀 괜찮아지면 죽이랑 약도 잘 챙겨먹어!
그리고 요즘 밤낮 기온차가 심하니까 가디건도 꼭꼭 챙겨서 감기도 조심!!!^-^

파이리2 2014.10.01 20:47

입원하지!!! 장염 진짜 고생인데 ㅠㅠㅠㅠ 감기까지? ㅠㅠ 몸 진짜 약해져있겠다 장염 나으면 음식 가려서 먹고 보양식도 찾아먹어!!

파이리3 2014.10.01 21:06

이플때 제일 보고싶은 사람이 기광이였구나~~~아프면 서럽지 챙겨주는 사람도 없으니ㅠㅠ 장염은 일단 약 잘먹어야해 꼭 병윈가야 빨리낫는다 몸조리 질하구 컴백때 건강한 모습으로 기광이 보자~~~

파이리4 2014.10.01 21:10

음식 조심히 머거 ^^

파이리5 2014.10.01 21:16

그냥 입원하지ㅠㅠㅠ아프지마~~

파이리6 2014.10.01 21:35

파이리들 아프지 마라ㅠㅠ 장 튼튼해지게 유산균도 챙겨먹고 구뤠~

파이리7 2014.10.01 23:37

파이리 아프지마 ㅠㅠ 먹는것도 조심해서 먹고 따뜻한거 많이 마시고 옷 잘 챙겨입거 다녀 ㅠㅠ

파이리8 2014.10.02 07:59

에구ㅠㅠ파이리 아프지마~ㅠㅠㅠㅠ
어여 빨리 나아라~~ㅠㅠㅠㅠ
조만간 기광이 티비 나오는데 벌떡 인나서 응원해야지!!!
몸조리 잘하고~옷 따숩게 챙겨입고 댕겨ㅠㅠ

파이리9 2014.10.02 10:44

건강이 최고야. 파이리들 모두 아프지들 말어 ㅜㅜ 우린 건강한 동물이여징 ㅜㅜ
날씨 쌀쌀해지는데 모두들 건강조심하고 절대 아프지말어

장염에 감기에 코피에 ... 지금 몸커디션이 바닥까지 내려갔나부당 ㅜㅜ 이럴 때는 절대로 믹스커피, 인스턴트, 맵고짠 음식들 먹지말궁
매 끼니마다 따뜻한 밥 꼬옥 챙겨먹궁 찬물도 마시지말궁 미지근한 보리차 같은 것 많이 마시궁
유산균 음료 같은 것도 꼭 챙겨먹어

스트레스 많이 받거나 먹는 것 오랫동안 부실하게 챙겨먹어서 영양소 밸런스 깨져서 그럴 가능성도 크니까
유산균도 챙겨먹궁 비타민도 챙겨먹궁 !!!! 몸튼튼한 파이리로 얼른 변신하길

Total 39,149건 1396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