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5주년 서폿 더이상 입금하지 말아줘~진짜 완전 끝!♥♥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Yg 주소복사
본문
얘들아 기광이에게 더 해주고 싶은 너희의 마음은
알겠는데 이제 그만 입금해조ㅠㅠㅠㅠㅠㅠ
어제로 마감했구 우리가 처음에 예산 잡았던 것보다
훨씬 초과됐어~ 짱짱걸들이야^-^
아직 많이 남아있기도 하구~ 광쁘한테 좋은거 해줄수 있으니까
이제 입금 금지ㅋㅋㅋㅋㅋ 더이상의 입금은 내가 거절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의 아쉬운 마음은 알겠지만 이제 내가 감당하기
힘듀러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아이라브유♥♥♥♥♥♥♥♥♥♥
알겠는데 이제 그만 입금해조ㅠㅠㅠㅠㅠㅠ
어제로 마감했구 우리가 처음에 예산 잡았던 것보다
훨씬 초과됐어~ 짱짱걸들이야^-^
아직 많이 남아있기도 하구~ 광쁘한테 좋은거 해줄수 있으니까
이제 입금 금지ㅋㅋㅋㅋㅋ 더이상의 입금은 내가 거절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의 아쉬운 마음은 알겠지만 이제 내가 감당하기
힘듀러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아이라브유♥♥♥♥♥♥♥♥♥♥
0

댓글목록
오늘 해두된데서 했는데 미아넹ㅠㅠ
w. 어제 계좌 닫기전에 봤나보다ㅠㅠㅠㅠ내가 공지를 헷갈리게 한거니까 내가 미아내ㅠㅠㅠㅠ예산 많이 남는데 ㄱㅖ속 파이리들한테 입금받기 미안해서 구랭ㅠㅠㅠㅠ내맘알징?ㅠㅠㅠㅠ내가 이렇게 공지해서 입금하고도 쫌 기분 안좋을수 있겠다ㅠㅠㅠㅠ혹시 계좌 닫힌거 모르고 계속 입금하는 파이리들 있을까봐 한번 더 공지한거니까 맘 상해하지마~알겠지?ㅠㅠㅠㅠ
1=아니야 내가 기간을 못지킨걸ㅠㅠ
미안할건 없지ㅎㅎㅎ지나가던파이린데넘넘 훈훈한 장면이다♥
훈훈^-^
수고많아 파이리~
나 아까 저녁 7시쯤에 사진 보냈는 데 10시 전에 보내는 건 다 통과되는거징??
w. 응~ㅋㅋ
웅 고마워 수고많은 파이리 사랑행
아ㅠㅠ! 팬아트 사진 한장 보내려했는데..시간이 ㅠ-ㅠ으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