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우래기 오송 나오잖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내일 우래기 오송 나오잖아

602 2014.10.02 06:54

짧은주소

본문

그거 생방이야??녹화야???
생방 맞는거지???그런거지??
드뎌....낼이면 금요일이구나~~~~
우리가 기다기고 기다리던 꽝데이~~
낼 오송가는 파이리 잘 갔다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07:25

생방!ㅠㅠㅠㅠㅠㅠ 내일은 진짜ㅜ행복한 날이다 음방에 스타일로그에 정법까지!!!!

파이리2 2014.10.02 07:34

w.생방 맞는거지???앗싸~~첫음방인거네^^좋쿠나~~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2 07:37

앜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ㅋㅋ

파이리4 2014.10.02 09: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아침부터 터짐

Total 39,149건 1396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