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모음★ 1표 참여하고, 시상식에 비스트를 강제소환 하기. (SIA, MTV, 팬덤스쿨)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투표 모음★ 1표 참여하고, 시상식에 비스트를 강제소환 하기. (SIA, MTV, 팬덤스쿨)

709 2014.10.02 09:21

짧은주소

본문

★총공시간: 저녁 9-11시 / 낮 12-1시 ★
총공시간에는 아이디 나눔 진행합니다.

★비스트 강제소환 가능한 투표들 (시상이 있어서 수상자로 소환 가능)★

1. SIA 2014 (스타일아이콘어워즈)

① 투표기간: 9.30~ 10.20 / 시상식: 10.28 19:00 (CJ E&M 전채널에서 생중계)
② 아이디당 하루 1표 10팀 선정,
무한정 투표 가능 (하루 10회 IP 제한되나, 우회사이트 이용해서 무한정 투표 가능함)
엠넷 아이디 무한정 만드는 법 : 여기클릭
아이피 제한 해제하는 법 궁금하신 분 댓글이나 쪽지주세요.
③ SIA 바로가기
http://mwave.interest.me/SIA/2014/poll;jsessionid=93DB5E3D85D6272D63694422058F40E4.tomcat2

현재 1위 ~20위 (상위권 랭크된 분들은 최대한 제외하고 10팀 선정해 주세요)

NUKmI9B.png



2. 2014 MTV EMA월드와이드액트 한국대표선발투표

① 투표기간: 9.16~ 10.23 / 시상식: 11.9 암스테르담
② 아이디 필요X , 중복투표 가능
③ MTV 바로가기
http://kr.mtvema.com/vote#cat=best-korea

★연말 시상식을 위한 투표 - 서가대 인기상 10%미만 반영★
3. 팬덤스쿨 회장선거
① 투표기간: 10.01~ 10.31
② 안드로이드 휴대폰만 가능, 팬덤스쿨 앱 설치 -> 출석체크 + 광고앱 설치해 별모으기 -> 모은 별로 투표가능
하루 10표 까지 가능.
③ 오전: 별모으기 / 총공때 투표못하시는 분들 미리 투표하기
총공시간: 모은별로 투표하기!!
출첵으로 먼저 별을 모아주시고, 별을 다 쓰면 광고앱을 다운받아 주세요. (서가대 본투표와 광고앱이 겹치므로 아껴써야 함)
자세한 내용 바로가기(greenchalk 님 글)


--------------------------------------------------------------------------------
#### 컴백대비- 멜론&쇼챔&엠카 아이디 모집중 #####

①쪽지보내실 곳: [코리안더기]/ [멜론/쇼챔/엠카 아이디 ( )개 전달]
②자세한 내용: 여기클릭(바로가기)

--------------------------------------------------------------------------------
비스트를 아끼는 곳으로 널리널리 퍼가주세요~

출처:비스티움


+연말이 다가오면서 시상식에 대한 글이 올라왔길래 퍼왔어!!!!!!!!!!!!!!!!
5주년 이벤트&스로 서폿에 보여줬던 꼬리불의 화력을 보여줘★☆

특히 팬덤스쿨은 근소한 차이로 2위를 하고 있나봐ㅠㅠ

파이리들 아직 늦지않았으니까 팬덤스쿨 출첵하고 별 받아서 투표하자!
이게 서가대(서울가요대상) 인기상에 반영이 되는거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09:43

다하고왔어~~~mtv는 무한정이네 결과가 안나오니 마구 클릭해도 긴장감이 없다ㅠㅠ
다들 귀찮아도 ㄱㄱ

파이리2 2014.10.02 10:39

주소 링크 걸어주면 안될까??

파이리3 2014.10.02 12:03

일하느라 피드백이 늦었다ㅠㅠ
링크걸었어!

파이리4 2014.10.02 12:08

음중 시청자 위원회도 신청해http://www.imbc.com/broad/tv/ent/musiccore/recruit/

파이리5 2014.10.02 12:10

기광이 일등 시켜주자~~~

파이리6 2014.10.02 12:50

파이리들 렛츠꼬~~~~~~~~~~~~

파이리7 2014.10.02 17:59

나 엠넷 아이디 100개 있다 ㅋㅋㅋㅋㅋ
근데 10개 이상 하면 IP제한 걸려 ㅜㅜ 젠장
우회사이트 이용하면 된다는데 방법을 모른다 ㅜㅜ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02 19:08

큰홈에서 아이디 받더라!! 받은 아이디를 다시 배분하나봐~~

파이리9 2014.10.02 22:05

큰홈에 시청자위원회 글이 왜 안올라오지?

파이리10 2014.10.02 22:08

전에 올라왔는데 요즘 다른 투표글때문인지 묻힌듯

파이리11 2014.10.02 22:24

신청이 순위발표가 없어서 연장되거나 밀렸나봐~~~안한 사람만 다시 신청하면 될듯해
그래도 신청받을때까지는 올려주면 홍보가 될텐데ㅠㅠ
큰홈 비밀번호 잊어버려서 로그인을 못하는데~~~

Total 39,149건 1396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