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우유 광고찍는 꿈 꿨어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블루베리우유 광고찍는 꿈 꿨어ㅋㅋㅋㅋㅋ

937 2014.10.02 12:44

짧은주소

본문

내가 광고촬영현장 관계자 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하얀 배경 세트에 하얀 테이블에 앉아서 블루베리맛 우유 마시면서 대사하는 장면 찍는 거임ㅋㅋㅋㅋ
스토리보드에 보니까 기광이 머리색이 블루베리색임ㅋㅋㅋㅋ
다른 스탭이랑 둘이 광고주가 돌았다면서 블루베리라고 블루베리 머리색을 원했다면서요? 호호호 하면서 수다떨다가
다 세팅되고 기광이가 등장해서 테이블에 탁 앉는데 나랑 스탭이랑 둘다 헐....존예....조.....온....나...예....ㅃ...쁘..다...하고 호들갑잼ㅋㅋㅋㅋ
블루베리머리색도 어울리고 난리ㅋㅋㅋㅋㅋ나는 꿈속에서 머글인척,일코하는 덕후였던듯ㅋㅋㅋㅋㅋㅋㅋ스탭이랑 막 머리색 이쁜데요? 이기광 얼굴진짜 작고 잘생겼네요
하다가 소품실로 가서 울기광 켬ㅋㅋㅋㅋㅋ"기광이 광고찍음(스포)"이러면서 글쓰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파이리들이 루머금지라면서 댓글로 뭐라고 하는겨. 그래서 내가 기광이 멀리서 사진찍어서 올림ㅋㅋㅋㅋ진짜 깨알만하게
그러니까 파이리들 헐허렇러!헐! 하면서 막 댓글이 순식간에 60개 달림ㅋㅋㅋ나혼자 또 뿌듯해하다가 사진은 지울게 ㅇㅇ 하고 지움.

기광이 블루베리 우유 마실때 나 계속 끙끙 앓으면서 그 옆에 스탭다가오면 아무렇지도 않은척. 잘생겼네요. 호호호 또 일반인인척ㅋㅋㅋ꿈속에서도
아 일코해제하고 겁나 내새끼 자랑할까말까 고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몇장면이 더 있었는데 깨고 나니까 생각이 안난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12:48

성.지.순.례 소취 기원!!!!!!!!!!!!!!
아 우유광고 보고 싶어!!!!!!!!!!!!!!!!!!!!!!!!!!!!!!!!
광고주님 아묻따 우유광고는 우윳빛깔 이기광이에여!!!!!!!!!!!!!!!!!!!!!!!!!!!!!!!!!

파이리2 2014.10.02 12:51

소취!!!꿈디게 디테일하다~~나년은 왜 꿈도 못꾸는가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2 12:55

ㅠㅠㅠ제발 소취ㅠㅠㅠㅠ진짜 기광이만큼 유제품 어울리는사람 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플레나 우유광고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고주들 보고있나??????

파이리4 2014.10.02 13: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2 13:0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이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 광고주가 돌았다면섴ㅋㅋㅋ 울기광켜서 스포하고 인증하고 졸라 웃곀ㅋㅋㅋㅋㅋ 하 근데 광고주선생님들 눈 좀 떠서 울애기점 보세요 우레기만큼 잘 어울리는 사람이 어딨다구 ㅅ뷰ㅠㅠㅠㅠㅜ

파이리6 2014.10.02 13:05

왜 파이리꿈에 내가 다 설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끙끙

파이리7 2014.10.02 13:10

진짜 광고찍은듯 너무생생함...

파이리8 2014.10.02 13:41

제목만 보고 우유광고 찍었다는줄 알았다~ㅋㅋㅋㅋ;;
넌 꿈속에서도 어쩔수없는 파이리구나~~ㅋㅋㅋㅋㅋ
기광이가 우유광고 찍으면 그 우유....내가 설사를 하는일이 있어도 다 사서 마시고 말테야~~!!!!

파이리9 2014.10.02 13:42

꿈내용이 귀여워서 한참을 웃었네^^ 근데 꿈속에서 1인 몇역을 한거야 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운 다중이였엉 ㅋㅋㅋ 귀엽다 진짜

파이리10 2014.10.02 13:47

이글이 성지순례의 길이 되길.........................♥

파이리11 2014.10.02 14:34

성지순례~~~~~~

파이리12 2014.10.02 16:08

성지 순례☆

파이리13 2014.10.02 16:35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주 도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조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기광에 글 남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0개 ㅋㅋㅋㅋㅋㅋㅋ디테일 돋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기광이 우유에서 꺼낸거 같은데 ㅠㅠㅠㅠㅠ 블루베리우유라니! 짱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 찍으면 딱일듯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2 16:58

난 악몽만 3번 꿨다가 그냥 무서워서 안잤다.... 파이리가 꾼 꿈 공유하고싶다 꿈 속에서..
개인적으로 블루베리우유 좋아하는데 기광이가 광고 찍는다면 박스째로 사서 먹을거야!!!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96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