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덕인데 말이야ㅎ질문좀해도될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늦덕인데 말이야ㅎ질문좀해도될까?

743 2014.10.02 15:14

짧은주소

본문

최근에 푹~빠져서 아직 뭐가뭔지 잘 모르겠는데말야ㅠ
뷰티쁠이랑 아레나옴므 사려는김에
다른 잡지나 화보 지금 살만한거 있을까? 기광이 이쁜사진이나 인터뷰있는걸루ㅎㅎ
그리고 댄싱슈즈 너무좋아서 앨범사고싶은데 aj음반은 지금은 새음반으로 살 수 없는거야??ㅠ인터넷은 다 품절뜨던데 ㅠ 중고를 찾아봐야하는거야?ㅠ 그리고 새로 뷰티모집은 언제할지모르는거지?ㅠ
질문이 많아서 미안ㅠㅜ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15:20

잡지는 다 품절이라 살수있는게 없을거야ㅠㅠ AJ음반도 다 품절이더라구ㅠㅠ
둘다 중고 찾아보면 간혹 있을수도 있어~~~
뷰티모집은 연초에 할것같긴한데 활동상황에 따라 유동적이더라구~~~

파이리2 2014.10.02 15:24

잡지 다 품절이야?ㅠㅠ 눙물이..ㅠㅜㅜㅜ

파이리3 2014.10.02 15:29

나도 좀 늦덕이라 아쉬워서 잡지 나오면 무조건 세개씩 사~~~

파이리4 2014.10.02 15:33

22 제 얘기네요 아레나랑 뷰티플이 입덕 후 첫 화보인데 뷰티플4 아레나3 샀음 다 좋은데 너무 무거웠으뭌ㅋㅋㅋ 낑낑

파이리5 2014.10.02 15:38

퍼스트룩 !!! 스타일로그엠씨들이랑찍은거 나 얼마전에 올리브영갔다봤는데 !

파이리6 2014.10.02 15:41

오!고마워~찾아봐야겠다

파이리7 2014.10.02 15:38

Aj 음반 품절이야??헐..사놓길 잘했 오프라인가면 있을수도있어 친구가 샀거든!

파이리8 2014.10.02 15:40

오프라인? 발품팔아야겟네ㅠㅋㅋㅋㅋ너무 사고싶어ㅜㅜㅜ

파이리9 2014.10.02 15:40

맞다 오프라인 뒤지면 나올수도 있어~~~재고 알아봐
전화해보던가 직접 방문하던가 해봐~~~

파이리10 2014.10.02 15:41

나 바본가봐ㅋㅋㅋ전화해서 찾으면 되지참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2 18:14

aj씨디 찾아보고 없으면 나한테 sos쳐 두개 소장하고 있는데 하나 양도할께~~

파이리12 2014.10.02 23:18

헐...ㅜㅜ 못 구해서 발품파는 늦덕 파이리 여기도 있어.... 천사 파이리가 있구나..ㅜㅜ 에휴....

Total 39,149건 1396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