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아프니까 서러워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hu 주소복사
본문
나 오늘 일하는데 갑자기 앞이 안보이면서 쓰러질라 한거야.. 그래서 미친듯이 다른 쌤을 잡았어 그쌤이 의자에 앉히고 데려가서 눕혀주니까 정신이 들더라..
그래서 병원가서 피검사랑 하고 왔어ㅠㅠㅠ
나 진짜 한번도 이런적 없는데 앞이 아에 안보이니까 무섭더라ㅠㅠ
일하는 중간에 집가서 쉬라고 해서 왔는데 자취해서 가족들도 없고... 아무도 없으니까 서럽더라ㅠㅠ
진짜 몸 아프면 서러운 거 같아
파이리들아 너네는 아프지마ㅠㅠ
기광아 너도 절대 아프지마ㅠㅠ
그래서 병원가서 피검사랑 하고 왔어ㅠㅠㅠ
나 진짜 한번도 이런적 없는데 앞이 아에 안보이니까 무섭더라ㅠㅠ
일하는 중간에 집가서 쉬라고 해서 왔는데 자취해서 가족들도 없고... 아무도 없으니까 서럽더라ㅠㅠ
진짜 몸 아프면 서러운 거 같아
파이리들아 너네는 아프지마ㅠㅠ
기광아 너도 절대 아프지마ㅠㅠ
0

댓글목록
아프지마.. 파이리... 기광이 보고 힘내 ㅠㅠ
기광인 밑에 파이리가 올려줄꺼야 ㅠㅠ
아고 파이리 토닥토닥... 나도 혼자 산지 4년차라 그거 무슨 맘인지 알어 ㅠㅠ 많이 서럽고 괜히 눈물나고 그렇지 몸살걸린건가? 밥 잘챙겨먹고 약 꼬박꼬박 먹고 스트레스 받지말구ㅠㅠ 힘들면 여기다 더 털어놔두 됑 ㅠㅠ 파이리 히믈내
놀랬겠다...무리하지말구...아푸지마...ㅠㅠ
피검사나 기본적인거만 한거야???너 파이리 꼭 종합검진같은거 해봐!ㅜㅜ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함!!ㅠ
ㅈ. 아니 할때 다 해볼려구 여러가지 했어ㅠㅠ 결과는 내일 나온데ㅠㅠ 다들 고마워ㅠ
나도 그런현상 몇번 겪어본 파이리라ㅠ
난 무슨병이 있는건 아니였구 영양결핍이었던거 같애..다욧트...혼자사는데 아픔 서럽지ㅠ푹잘쉬고~잘먹고 빨리 회복되길 바래~~
기립성 빈혈 뭐 그런거 아닌가ㅠㅠ 나도 전엔 일어날때 앞이 캄캄하고 어지러운적 많았어 병원은 안 가구 약국에서 빈혈약 먹고 괜찮아지긴 했는데.. 파이리는 검사 받았으니 먹는것도 약도 잘 챙겨먹고 빨리 낫기!!!~
ㅠㅠ 파이리 아프지마 ㅠㅠ 약먹구 푹쉬어..ㅠㅠ
ㅈ. 스트레스 받아서 미주신경성실신이래ㅠㅠ 혹시 몰라서 피검사 해봤어..
걱정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ㅡ 파이리들이 짱이야ㅠㅠ
혼자 살아서 잘못챙겨먹었을 거고 피곤했을 거고...... 힘들겠다
건강 잘 챙겨^^
아프지마ㅠㅠ힘내!!!
Take care~!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자취한 적 있어서 그거 뭔줄 알어ㅠㅠㅠㅠㅠㅠㅠㅠ 가족들없이 혼자 아플때 진짜 서럽다구 ㅠㅠㅠㅠㅠ
병명 나왔구나 ㅠㅠㅠㅠㅠ 스트레스 안받을려구 노력 많이 하고 ㅠㅠㅠㅠㅠㅠㅠ 영양가있는 밥 꼬박꼬박 잘 챙겨먹어!!!ㅠㅠㅠㅠㅠㅠ 좋은 것도 많이 먹고!! 화이팅 파이리!!!ㅠㅠㅠㅠㅠ
나도 스트레스 최근에 많이 받아서 식은땀나다가 눈앞이 캄캄해져서 쓰러져서 10여분 뒤에 일어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합병원에 갔더니 뭐라고 말은 안해주고 피검사랑 받아보라고 하면서 약만 3일치 주더라~미주신경성실신이었구낭 ㅠㅠ 아프지뭬~
파이리들 전부 아프지말어
건강이 최고야 !!!!!
몸튼튼한 파이리들이 되도록 다같이 더 노력하장. 모두들 아프지말어 ㅜㅜ
ㅠㅠ 나도 그런적 있는데 실신하는게 생각보다 많은 이유가있대 글보니까 교육쪽 파이리인거같은데 그런일이 스트레스가 참 심하징ㅠ0ㅠ.? 푹 쉬고 광쁘노래들으면서 스트레스 왕창날려버려.! 너파이리화이팅.!
나도 그런경우 많았어 진짜 앞이 깜깜하고 아무것도 안보이는거야 난 눈을 뜨고 있는데.. 진짜 무섭더라 그래서 약 먹고 잠깐 쉬고 나니까 앞이 보였어 왜 이러는지는 모르겠는데 영양이 부족해서 빈혈인 것 같았어 파이리 잘 챙겨먹구 건강챙겨!! 일하면서 아픈게 제일 서럽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