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이 사진 뭐야????미쳤다 진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이 사진 뭐야????미쳤다 진짜....

989 2014.09.30 20:22

짧은주소

본문



얘두라??????
오늘 5주년 이벤트 및 스록 서폿 모금 마지막날이야!
찡긋>.<
제목봐라...조회수 올리려구 우리 기광이 팔았어....
난 나쁜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 마감일을 몇시간 앞둔 총대의 최후의 발악이였음ㅋㅋㅋ

★★★★★★★★★★★★★★★★★★★★★★★★★
메세지&팬아트&사진은 내일밤 10시까지!!!
목욜부터 편집 작업 들어가서 기한 지나면 보내도 못넣으니까
서둘러~뿅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20:25

진짜 안이뿐데가 없네ㅠㅠ 입금 낼까지하면 안되냐고 묻던 파이리 있던데 지금보니 삭제됐네ㅠ

파이리2 2014.09.30 20:26

ㅇㅋㅇㅋ 알게써!! 근데 진짜 저 사진 모야?? 난 첨봐ㅠㅠㅠㅠ 어디서 나온거야??

파이리3 2014.09.30 20: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후의발악ㅋㅋㅋㅋㅋ힘내자파이리들아ㅋㅋㅋ

파이리4 2014.09.30 20:27

이쯤이야 뭐 나빠도 돼
이 사진 유난히 얼굴이 작아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삐죽도 이쁜 광쁘네~
잘 팔았어 잘보고간당^^
내일 10시~~ 꼭 지키자

파이리5 2014.09.30 20:29

울애기 이뿌다 ㅜㅠ 애기애기해
퇴근하고 집에 가는 중인데 도착해서 사진 꼭 보낼게! 수고가 많아 고마워

파이리6 2014.09.30 20:31

지갑을 열게 만드는 우리 기광이 얼굴이네ㅋㅋㅋ 잘 올렸어ㅋㅋㅋ

파이리7 2014.09.30 20:39

저 사진은 더 애기같아 보여 ㅋㅋㅋㅋ 우리가 준비한거 기광이가 보고 좋아할 모습 상상하니까 벌써부터 설렌다~_____~

파이리8 2014.09.30 20:46

ㅋㅋㅋㅋㅋㅋㅋ낚은거냐?? 많이 본 기광이 사진이지만 이쁘니까 봐준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09.30 20:47

콜^^

파이리10 2014.09.30 20:51

낚여서 입금했어ㅋㅋ오늘이 월급날이라 내일하려고 했는데 다행이야ㅠㅠ

파이리11 2014.09.30 21:07

야!!!!!!!!!!!!!!!!!!!!!!!!
.
.
.
.
.
.잘했다 파이리ㅎㅎㅎㅎ 난 아까 입금함 ㅋㅋ

파이리12 2014.09.30 23:47

헐 귀여워
너무 귀엽다 !!!!!!!!!!!!!!!!!!!!!!!!!!!!!!!

Total 39,149건 1397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