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저 춤을 뜨형에서 첨 봤을땐...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더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눈은 웃고 입은 소리를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여러번 보니까 야한건지 뭔지도 모르겠고ㅋㅋㅋ 그냥 웃는 얼굴만 보고 헤벌쭉ㅋㅋㅋㅋㅋ 근데 저 춤 보기보다 훨씬 어려운가보더라 따라 하는 사람중에 기광이만큼 안정적으로 멋지게 추는걸 몬봤어ㅋㅋㅋ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처음봤을 ㄸㅐ 진짜 충격과 공포였는데...리얼 공포였어... 그래서 팬아닐땐 진짜 쟤가 왜저러나 싶었다..사실은 저거 때문에 아직도 뜨형 복습을 못해. 첨봤을 때 너무 충격적이라 트라우마라도 생긴건지 저 춤추려는 자세만 잡아도 고개 돌려버리거나 소리 끄거나 하는데-_-;;;; 존나 남사스러운게 도저히 내 정서와는 안맞아서.(그러면서 히스토리랑 렛잇 스노우 직캠은 즐겨보는 나새끼..) 요즘은 그나마 누그러졌는데. 저 자료화면에서 나온 작년 주아나 12년 해투에서 췄던 건 가벼워서 좋았는데 승장이나 뜨형에서는....허리를 너무 튕겨서(....) 요즘은 시키면 시켜놓고 피하거나 패널들도 웃어싸는게 짜증나고..ㅋㅋ 요즘은 안추는데 피할거면 아예 추라고 안시켰으면 좋겠다.
난 이거 진짜 정말 좋아... 막 섹시하고.. 저거 진짜 웬만큼 춤 잘추는 가수 아니면 못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ㅋㅋㅋㅋㅋ 그래서 난 너무 좋아.. 근데 한참 미국춤=웃긴춤 이런 식으로 될때 되게 기분 별로였음;; 혹은 되게 경악?스러워하거나..... 물론.. 주관적인 시선으로 보면 그럴수도 있겠지만 앞에서 춤 열심히 추는 사람이 있는데..!! 그것도 짱짱 멋지게 추는데...!!!!!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광쁘님♡
근데 난 팬이라서 그런가?? 저 춤 야하다고 느껴지지가 않는데 ㅋㅋㅋ 내가 이상한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머글일 때 채널 돌렸다
먄 ^^;;;; 뭔지 모르게 못보겠더라
나도 별로~~~~ ^^
내가 저 춤을 뜨형에서 첨 봤을땐...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더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눈은 웃고 입은 소리를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여러번 보니까 야한건지 뭔지도 모르겠고ㅋㅋㅋ 그냥 웃는 얼굴만 보고 헤벌쭉ㅋㅋㅋㅋㅋ 근데 저 춤 보기보다 훨씬 어려운가보더라 따라 하는 사람중에 기광이만큼 안정적으로 멋지게 추는걸 몬봤어ㅋㅋㅋ
나도 ㅋㅋㅋ 기광이 만큼 느낌나게 추는사람 없더라 ㅋㅋㅋ
마쟈마쟈 기광이가 춰야 제대로된 필로 느낄 수 있음~ 정말 기광이만큼 추는사람 없더라~~
ㅠㅠ기광이가 추는게 느낌이 젤 좋아
저때 기광일 몰랐다니ㅠ한스럽다ㅠㅠ
나도 처음엔 당황스러웠지만 광찡이 좋아하는 크리스 브라운의 커버댄스라 생각하니 그저 좋더라
물론 광찡처럼 맛나게 멋나게 추는 사람도 없고
난 왜웃는지 이해 못하겠던뎈ㅋㅋㅋ 걍 아저런춤도있구나 이랬는데 여자들눈가리고 남자들웃고 하길래 읭스러웠다ㅋㅋㅋㅋ 걍 멋있음 하나도 안우스꽝스러움 정색빨게됨 그니까 방송에서 시키지마라ㅡㅡ
뭐 새삼스럽게 ㅋㅋ
울광쁘니깐여~~~~~~
근데 이거 진짜 왜 야하다고 하는거야?
야하게 생각하고 보니까 그런듯 ㅋㅋㅋㅋㅋ 설명이 안 된다 미안 ㅋㅋㅋ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처음봤을 ㄸㅐ 진짜 충격과 공포였는데...리얼 공포였어... 그래서 팬아닐땐 진짜 쟤가 왜저러나 싶었다..사실은 저거 때문에 아직도 뜨형 복습을 못해. 첨봤을 때 너무 충격적이라 트라우마라도 생긴건지 저 춤추려는 자세만 잡아도 고개 돌려버리거나 소리 끄거나 하는데-_-;;;; 존나 남사스러운게 도저히 내 정서와는 안맞아서.(그러면서 히스토리랑 렛잇 스노우 직캠은 즐겨보는 나새끼..) 요즘은 그나마 누그러졌는데. 저 자료화면에서 나온 작년 주아나 12년 해투에서 췄던 건 가벼워서 좋았는데 승장이나 뜨형에서는....허리를 너무 튕겨서(....) 요즘은 시키면 시켜놓고 피하거나 패널들도 웃어싸는게 짜증나고..ㅋㅋ 요즘은 안추는데 피할거면 아예 추라고 안시켰으면 좋겠다.
난 뜨형에서 발라드 부르는 ㅌㅈㅎ 옆에서 춤추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웠는데 ㅎㅎㅎㅎ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느낌은 다르니까 ㅎㅎㅎ 그래 이젠 그만 시키길~~^^
난 이거 진짜 정말 좋아... 막 섹시하고.. 저거 진짜 웬만큼 춤 잘추는 가수 아니면 못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ㅋㅋㅋㅋㅋ 그래서 난 너무 좋아.. 근데 한참 미국춤=웃긴춤 이런 식으로 될때 되게 기분 별로였음;; 혹은 되게 경악?스러워하거나..... 물론.. 주관적인 시선으로 보면 그럴수도 있겠지만 앞에서 춤 열심히 추는 사람이 있는데..!! 그것도 짱짱 멋지게 추는데...!!!!!
가끔 그런 생각이 들어...뭔가 이슈가 되어서 ㅂㅅㅌ이름 알리는데 도움이 되니까 했을까???기광이가 좋아했다면 그 누가 민망하다고하더라도 보기 남사스럽다고 해도 나 파이리는 열광적으로 지지함..암요
기광이도 원래 멋있는 춤이어서 췄는데 다 웃어서 당황했다고 하지않았어?
ㅋㅋㅋㅋㅋㅋㅋ난 뜨형에서 출때 너무 좋아서 몇백번은 돌려본듯ㅋㅋㅋㅋㅋ
맞아..웃음이 포이트잖아..허리가 아니라ㅋㅋㅋㅋ
우리 기광이는 뭘해도 1등하는구나^^♡
난 머글일때 이거 조아했는데ㅜㅠ
나도 뜨형때 머글이었는데
어머 쟤 뭐야 쟤 왜저래 이러면서 광대는 올라가고 잇몸 들어내고 웃었다고 한다......ㅋㅋㅋㅋㅋ
지금은 많이 봐서 흐뭇하게 바라봄 ㅋ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기광이가 웃으면서 춰서 그런지 야해보이지않았어
참 생글생글 웃으면서 저런 춤을 추네 기엽다 생각했지 ㅋㅋㅋ
기광이가해서 상큼한거임ㅋㄷ
항상 기광이가 웃으면서 춰서 그런지 야해보이지않았어
참 생글생글 웃으면서 저런 춤을 추네 기엽다 생각했지 ㅋㅋㅋ 2222
광쁘 표정이 생글생글 웃어서 더 기엽고 상큼했음 ㅎㅅㅎ
기광이가추니까...아~그러지ㅋ 되게 남사스럽지ㅋㅋㅋ
항상 기광이가 웃으면서 춰서 그런지 야해보이지않았어
참 생글생글 웃으면서 저런 춤을 추네 기엽다 생각했지 ㅋㅋㅋ 33333333333
내가 기억하기론 요섭인가? 기광이가 미국춤2탄 만들려고 했다고 들은 거 같은 데 그 말듣고도 귀여웠어 ㅋㅋㅋ
뭔데 귀엽고 섹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