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930 순위의 재구성,기상천외한 개인기돌 1위. 신이 내린 골반 이기광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140930 순위의 재구성,기상천외한 개인기돌 1위. 신이 내린 골반 이기광

1,008 2014.09.30 21:02

짧은주소

본문






신이 내린 골반~~!!!!!!
뭔들 신이 안내렸겟어~~~우리 광쁘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21:04

ㅋㅋㅋㅋㅋㅋㅋ광쁘님♡

파이리2 2014.09.30 21:07

근데 난 팬이라서 그런가?? 저 춤 야하다고 느껴지지가 않는데 ㅋㅋㅋ 내가 이상한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09.30 22:07

나 머글일 때 채널 돌렸다
먄 ^^;;;; 뭔지 모르게 못보겠더라

파이리4 2014.09.30 22:29

나도 별로~~~~ ^^

파이리5 2014.09.30 21:14

내가 저 춤을 뜨형에서 첨 봤을땐...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더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눈은 웃고 입은 소리를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여러번 보니까 야한건지 뭔지도 모르겠고ㅋㅋㅋ 그냥 웃는 얼굴만 보고 헤벌쭉ㅋㅋㅋㅋㅋ 근데 저 춤 보기보다 훨씬 어려운가보더라 따라 하는 사람중에 기광이만큼 안정적으로 멋지게 추는걸 몬봤어ㅋㅋㅋ

파이리6 2014.09.30 21:16

나도 ㅋㅋㅋ 기광이 만큼 느낌나게 추는사람 없더라 ㅋㅋㅋ

파이리7 2014.09.30 22:29

마쟈마쟈 기광이가 춰야 제대로된 필로 느낄 수 있음~ 정말 기광이만큼 추는사람 없더라~~

파이리8 2014.09.30 21:26

ㅠㅠ기광이가 추는게 느낌이 젤 좋아
저때 기광일 몰랐다니ㅠ한스럽다ㅠㅠ

파이리9 2014.09.30 21:29

나도 처음엔 당황스러웠지만 광찡이 좋아하는 크리스 브라운의 커버댄스라 생각하니 그저 좋더라
물론 광찡처럼 맛나게 멋나게 추는 사람도 없고

파이리10 2014.09.30 21:31

난 왜웃는지 이해 못하겠던뎈ㅋㅋㅋ 걍 아저런춤도있구나 이랬는데 여자들눈가리고 남자들웃고 하길래 읭스러웠다ㅋㅋㅋㅋ 걍 멋있음 하나도 안우스꽝스러움 정색빨게됨 그니까 방송에서 시키지마라ㅡㅡ

파이리11 2014.09.30 21:39

뭐 새삼스럽게 ㅋㅋ
울광쁘니깐여~~~~~~

파이리12 2014.09.30 21:43

근데 이거 진짜 왜 야하다고 하는거야?

파이리13 2014.09.30 21:48

야하게 생각하고 보니까 그런듯 ㅋㅋㅋㅋㅋ 설명이 안 된다 미안 ㅋㅋㅋ

파이리14 2014.09.30 21:50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처음봤을 ㄸㅐ 진짜 충격과 공포였는데...리얼 공포였어... 그래서 팬아닐땐 진짜 쟤가 왜저러나 싶었다..사실은 저거 때문에 아직도 뜨형 복습을 못해. 첨봤을 때 너무 충격적이라 트라우마라도 생긴건지 저 춤추려는 자세만 잡아도 고개 돌려버리거나 소리 끄거나 하는데-_-;;;; 존나 남사스러운게 도저히 내 정서와는 안맞아서.(그러면서 히스토리랑 렛잇 스노우 직캠은 즐겨보는 나새끼..) 요즘은 그나마 누그러졌는데. 저 자료화면에서 나온 작년 주아나 12년 해투에서 췄던 건 가벼워서 좋았는데 승장이나 뜨형에서는....허리를 너무 튕겨서(....) 요즘은 시키면 시켜놓고 피하거나 패널들도 웃어싸는게 짜증나고..ㅋㅋ 요즘은 안추는데 피할거면 아예 추라고 안시켰으면 좋겠다.

파이리15 2014.09.30 21:54

난 뜨형에서 발라드 부르는 ㅌㅈㅎ 옆에서 춤추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웠는데 ㅎㅎㅎㅎ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느낌은 다르니까 ㅎㅎㅎ 그래 이젠 그만 시키길~~^^

파이리16 2014.09.30 21:55

난 이거 진짜 정말 좋아... 막 섹시하고.. 저거 진짜 웬만큼 춤 잘추는 가수 아니면 못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ㅋㅋㅋㅋㅋ 그래서 난 너무 좋아.. 근데 한참 미국춤=웃긴춤 이런 식으로 될때 되게 기분 별로였음;; 혹은 되게 경악?스러워하거나..... 물론.. 주관적인 시선으로 보면 그럴수도 있겠지만 앞에서 춤 열심히 추는 사람이 있는데..!! 그것도 짱짱 멋지게 추는데...!!!!!

파이리17 2014.09.30 22:00

가끔 그런 생각이 들어...뭔가 이슈가 되어서 ㅂㅅㅌ이름 알리는데 도움이 되니까 했을까???기광이가 좋아했다면 그 누가 민망하다고하더라도 보기 남사스럽다고 해도 나 파이리는 열광적으로 지지함..암요

파이리18 2014.09.30 22:09

기광이도 원래 멋있는 춤이어서 췄는데 다 웃어서 당황했다고 하지않았어?

파이리19 2014.09.30 22:01

ㅋㅋㅋㅋㅋㅋㅋ난 뜨형에서 출때 너무 좋아서 몇백번은 돌려본듯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09.30 22:02

맞아..웃음이 포이트잖아..허리가 아니라ㅋㅋㅋㅋ

파이리21 2014.09.30 22:06

우리 기광이는 뭘해도 1등하는구나^^♡

파이리22 2014.09.30 23:04

난 머글일때 이거 조아했는데ㅜㅠ

파이리23 2014.09.30 23:44

나도 뜨형때 머글이었는데

어머 쟤 뭐야 쟤 왜저래 이러면서 광대는 올라가고 잇몸 들어내고 웃었다고 한다......ㅋㅋㅋㅋㅋ
지금은 많이 봐서 흐뭇하게 바라봄 ㅋ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기광이가 웃으면서 춰서 그런지 야해보이지않았어
참 생글생글 웃으면서 저런 춤을 추네 기엽다 생각했지 ㅋㅋㅋ

파이리24 2014.09.30 23:46

기광이가해서 상큼한거임ㅋㄷ

파이리25 2014.09.30 23:47

항상 기광이가 웃으면서 춰서 그런지 야해보이지않았어
참 생글생글 웃으면서 저런 춤을 추네 기엽다 생각했지 ㅋㅋㅋ 2222

광쁘 표정이 생글생글 웃어서 더 기엽고 상큼했음 ㅎㅅㅎ

파이리26 2014.09.30 23:56

기광이가추니까...아~그러지ㅋ 되게 남사스럽지ㅋㅋㅋ

파이리27 2014.10.01 10:27

항상 기광이가 웃으면서 춰서 그런지 야해보이지않았어
참 생글생글 웃으면서 저런 춤을 추네 기엽다 생각했지 ㅋㅋㅋ 33333333333

파이리28 2014.10.01 11:46

내가 기억하기론 요섭인가? 기광이가 미국춤2탄 만들려고 했다고 들은 거 같은 데 그 말듣고도 귀여웠어 ㅋㅋㅋ

파이리29 2014.10.28 12:57

뭔데 귀엽고 섹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97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