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일반인들 눈에 우리는 그냥 동물인가봐ㅋㅋㅋㅋ(작곡노트 그림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fZ 주소복사
본문
작곡노트에 들어가는 로고가 궁금해져서 사장님께
문자를 보냈엉ㅋㅋㅋㅋ

사장님의 답변ㅋㅋㅋㅋㅋㅋ

그로타
우리 걍 동물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넘 웃겨서 같이 웃자고 ㄱㅏ져옴ㅋㅋㅋㅋ
나만 웃기면 미안☞☜
울 기광이 어깨 으쓱으쓱할 생각하니 세상이 아름다워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금 마감 몇시간 안남았당!
나 ㅇㅣ제 스티커 투표결과 집계하러 갈게잉~
문자를 보냈엉ㅋㅋㅋㅋ

사장님의 답변ㅋㅋㅋㅋㅋㅋ

그로타
우리 걍 동물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넘 웃겨서 같이 웃자고 ㄱㅏ져옴ㅋㅋㅋㅋ
나만 웃기면 미안☞☜
울 기광이 어깨 으쓱으쓱할 생각하니 세상이 아름다워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금 마감 몇시간 안남았당!
나 ㅇㅣ제 스티커 투표결과 집계하러 갈게잉~
1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담담한 어체가 웃겨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긴 한데 웃기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동물말씀이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ㅋㅋㅋㅋㅋㅋ
파이리라고 좀 알려드려ㅋㅋㅋㅋㅋ 그래야 뭔 동물인지 감 안 잡히면 찾아보고 참고라도 하시징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하핫!!!!!!!!!! 완전 뿜었어 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황동물이야?
동물말씀이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빵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치.. 괴물 아니라고 해주셔서 감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모양으로 들어간거야? 몸통다?얼굴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 동물 ㅋㅋㅋㅋ
w. 몸통이랑 얼굴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동물이랑 주황괴물중에 뭐가 더 괜찮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동물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기다.
걍 동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성된거 빨리보고싶다
아존나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그림이뭐야? 공개했어???? 내가 복습제대로 안한건가 ㅜㅜ
ㅋㅋㅋㅋ인격무시당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대놓고 어머~동물이라뇨?무슨말을 그렇게 하세요?! 이러면 진짜 웃기겠다ㅋㅋㅋㅋㅋ
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 그럴 수 있지 스토리를 모르니~~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밤중에 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우울한데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 ㅋㅋㅋㅋㅋㅋㅋㅋ 말씀이신가요?
진짜 빵 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넘 웃었엉ㅋㅋㅋ나 동물이래두 좋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