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록 서폿(추가 선물에 대해 얘기 나누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스록 서폿(추가 선물에 대해 얘기 나누자!)

1,801 2014.09.30 22:50

짧은주소

본문

오래 기다렸지?ㅠㅠ
걍 바로 스티커 디자인 투표 결과 얘기할게!

1번. 16표 / 2번. 7표 / 3번. 2표 / 4번. 1표

1번 디자인으로 선택됐고 많은 파이리들이 2번 디자인으로 떡 케이크를 만들면 좋겠다는 의견이였어
떡 케이크 서폿 해주겠다는 파이리도 이 의견 괜찮다구 해서 내가 아까 알아본 업체엔 내일 전화해서 견적 내볼게~
다른 파이리들도 시간 괜찮으면 견적 비교 한번씩 해줬음 좋겠엉^^(스티커는 내일 오전에 주문할게!)

여러 파이리들이 서폿 물품을 지원해주면서 더 풍족한 서폿을 하게 됐다~
정말 이 자리를 빌어서 너무 고마워^^
입금 내역 정리를 하면서 지금 또 뭉클함을 느꼈잖아.
서폿 마감후에 입금했던 파이리들에게 입금 내역을 메일로 보내줄건데 그걸 보면 파이리들도 내가 지금 느낀
기분을 같이 느끼게 되지 않을까 싶어~
정말 금액이 중요한게 아니더라 감동 그 자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서폿 끝나지도 않았는데 감상문 쓰고 있는거지?ㅋㅋㅋ
이게 아니구~
오늘 몽블랑 볼펜, 보틀, 작곡노트, 간식박스, 레몬&자몽 건조차, 스티커는 마무리를 지었다는걸 알리고 싶었음~
시간이 많이 촉박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나 혼자 준비했다면 절대 해내지 못했을텐데
많은 파이리들이 도와줘서 해냈어!!!!!!!!!짱짱걸들~^^
나 또 후기쓰네?ㅋㅋㅋ 고만 써야겠다!

동물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동물인진 밑에 일반인들 눈엔 우리는 그냥 동물인가봐 이 글을 참고하시오ㅋㅋㅋㅋ)
우리가 이제 할 건 뭐냐면~
남는 금액으로 뭘 할것인가!!!!!!!!!!!!!
스탭분들에게 추가 선물?아니면 기광이에게 선물?
얘기해주고~ 어떤 선물을 추가해줬음 좋겠다 구체적으로 적어줄것!
지금까진 핸드크림 얘기가 많이 나왔더라구~ 걍 핸드크림! 이렇게만 적으면 혼나ㅋㅋㅋㅋㅋㅋㅋㅋ
록ㅅㄸ, 데ㅁㅌㄹ, 이런식으로 제품까지 같이 적어줘야 내가 대세를 쉽게 파악 할 수 있어~ㅋㅋㅋ
모든 선물 물품 얘기할때 본인이 예상하는 대략적인 금액을 같이 얘기해주면 고맙겠다
우리가 서폿 들어가는 인원은 총 40명이야!!!!!!!!!똑또기들이니까 계산 할 수있지?ㅋㅋㅋ
우리 남은 예산 넉넉하지 않으니깐 너무 비싼 물품은 알아서 걸러내주길 바람!

마지막으로 입금 마감시간 얼마 안남았따!!!!!!!!
그리고 메세지&팬아트&사진은 내일밤 10시까지야~
당장 편집 작업 들어가야 해서 추가적으로 받아주긴 힘드러ㅠㅠ 내일까지야~ 잊지마^^
뿅!

(자꾸 불판 만들어서 미안해ㅠㅠ근데 불판 댓글이 너무 길어서 보기 힘듬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22:52

수고수고. 근데 큐브한테 연락온거야? 다 넉넉잡아 25명인건지 스록만 25명인지..답변온거였어? 복습해봐도 잘모르겠어서

파이리2 2014.09.30 22:53

스탭만 25명이고 연예인 쪽 사람수까지 합치면 35-40명 정도라고 밑에 나와있어~~

파이리3 2014.09.30 22:54

w. 그때그때 댓글에 추가해놨는데 댓글이 너무 길어서 걍 넘어갔나보다ㅋㅋ 제작진만 25명이였구 출연진 staff까지 전부 합치면 35~40명이라고 해서 40명으로 주문했어^^

파이리4 2014.09.30 22:56

댓글이많아서 복습이 힘들었는데 그렇구나! 고마웡 ㅎㅎ 잘마무리되는 것 같아서 기분좋당! 수고했어!

파이리5 2014.09.30 22:58

총대 파이리야 인원 본문에 같이 적어주면 안될까..?

파이리6 2014.09.30 23:01

w. 웅??인원 적어놨는뎅??ㅠㅠ너 내 본문 안읽구 댓글만 보는건 아니겠지?????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09.30 23:06

나 바보 ㅎㅎㅎㅎㅎㅎㅎ 본문 읽은거 그새 잊음
미안해!!!!!!!!

파이리8 2014.09.30 22:54

동물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

난 기광이 선물 (구체적으로는 모자랑 캔들? 다른것도 좋구 암튼 기광이 선물이면 다 좋아~)

파이리9 2014.09.30 22:55

헐헐 다른 얘긴데 입금일을 잘못알고잇엇네ㅠㅠ 내일은되야할수잇는데.. 내일은 안되겟지?ㅠㅠ

파이리10 2014.09.30 22:58

w. 넌 특별히 내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9.30 23:02

오오 나에게 특해를 주다니.. 감쟈감쟈합니다ㅠㅠㅠㅠ

파이리12 2014.09.30 22:59

보틀안에 넣어서 줄수 있었으면 좋겠어. 투명이니까 더 예쁠거구.... 아니면 보틀삭스 그거는 안하는거야?

파이리13 2014.09.30 23:01

보틀안에 레몬&자몽 건조차 넣는거 아냐? 난 그렇게 알고있었는데ㅋㅋ

파이리14 2014.09.30 23:02

더 들어가잔 소리였음 ㅋㅋ납작한거만 들어가면 가라앉고..웃길것같아서. 긴거들어가면 이쁘잖아

파이리15 2014.09.30 23:03

w. 그렇습니당 보틀안에 레몬&건조차 각 2개씩 넣고 mc들한텐 20개씩 포장해서 전달하기로 했어~

파이리16 2014.09.30 23:05

보틀삭스 괜찮당

파이리17 2014.09.30 23:56

보틀삭스 괜찮을 거 같은데..

파이리18 2014.09.30 23:00

다른 서폿 하는거 서치해보니까 간식외에 아기자기하게 여러가지 들어가니까 풍족해보이더라~~~
케익도 있으니까 스록서폿 더하는거 강추!!!!!
이왕 서폿했다 소리 들을거면 푸짐해보이게 주점부리 여러가지 모아서 하는것도 좋을것같아

파이리19 2014.09.30 23:00

소액이지만 방금 또 입금해썽!!
아 그리고 궁금한거 있는데 보틀삭스는 안하게 된거얌? 아니면 포함인건가..?
복습 한다고 했는데 내가 빠드린건가? ?ㅅ?

파이리20 2014.09.30 23:06

w. 투표할때 보틀+간식에 힘쓰기. 요걸로 됐었어~ 그래서 staff 간식에 돈을 많이 쓴건데 그러고도 돈이 남아서 추가 물품을 고려하구 있는거야~ 현재로써 제작상품은 어려울거 같구...

파이리21 2014.09.30 23:06

w. 마지막까지 힘써줘서 고마워 파이리ㅠㅠㅠㅠ

파이리22 2014.09.30 23:20

제작 아니고 일반 보틀삭스는 좀 그런가?
저저번 불판에서 어떤 파이리가 링크 달아준 삭스 튼튼해 보였는데
꺼내면 뿅 하고 문구 보이는 것도 나름 괜찮을 거 같았는데
겨울이니까 온음료 담고 겉에 싸는게 있으면 좋을 거 같아

파이리23 2014.09.30 23:00

대략 예산이 얼마남았는지 알 수있을까?
금액에 따라 생각이 달라질것같아...
파이리들 짱짱들이야!

파이리24 2014.09.30 23:01

지금 현재 잔액이 얼마야?
금액에 맞춰보게~~~

파이리25 2014.09.30 23:01

자몽이나 레몬 건조한것도 좋은데 좀 풍성하게~ 커피스틱이나 티같은거 더 들어가도 좋을 것 같은데. 보틀안에 건조 자몽&레몬만 띡 들어가있으면 웃길 것 같아서.....이쁘긴하지만 ㅋㅋ 좀 풍성하게 들어갔으면 싶어.

파이리26 2014.09.30 23:07

22 생각해보니까 납작한거라 ㅋㅋ 그거만 들어가면 웃기긴하겠다... 뭔가 맥심같은거라도 같이 넣으면 예블 것 같은뎅.

파이리27 2014.09.30 23:16

자몽 레몬 생각보다 크던데 없어보이진않을거야

파이리28 2014.09.30 23:20

포장비닐에 쌓여있어서 납작하겐 안들어가...그리고 웃길 정도도 아닌데...

파이리29 2014.09.30 23:03

기광이 선물했으면 좋겠어! 기광이 캔들이나 (잠잘오는,비염용) 팔찌나 목걸이!

파이리30 2014.09.30 23:07

기광이가 하는 팔찌 목걸이는 다 몇백이상이야ㅠㅠ
캔들은 괜찮겠다~~~

파이리31 2014.09.30 23:17

오늘 홍대에서 우드웍? 캔들 보고왔는데 향 은은하니 좋더라
가격대는 작은게 19000원부터였던걸로 기억함
AQUIESSE 에서 나온 WHITE CURRANT & ROSE 이거 향이 엄청 좋았음 (사장님도 좋다고 하시던)
white-currant-rose-candle_1024x1024.jpg?
이미지보다 훨씬 깨끗하고 투명한 느낌의 제품이었고 유리덮개 함께 있었음
가격은 3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함

파이리32 2014.09.30 23:53

오, 이거 좋다! ㅎㅎ 버더비 때 준형이 선물 사면서 "선물해주세요" 하던 기광이도 생각나고 ㅋㅋㅋ
이거 추천추천. 기광이 선물 더 줬으면 좋겠어!

파이리33 2014.09.30 23:05

기광이 선물! 디퓨저나 아로마 캔들~

파이리34 2014.09.30 23:06

22 나두 이거
떡케이크 도시락 보틀 들어가면 충분한가 아닌가 도시락도 푸짐하게 들어가는편이구 기광이 선물 더 했음 조켓어ㅜㅜ

파이리35 2014.09.30 23:07

디퓨저 좋당!!!

파이리36 2014.09.30 23:05

요건 그냥 딴소린데...아래 불판 ㅋㅋㅋㅋ 댓글 330개 ㅋㅋㅋㅋㅋㅋ
우리 파이리들 진짜 대박!!!!

파이리37 2014.09.30 23:07

헛 괜히 떨린다ㅋㅋㅋ 대박!!

파이리38 2014.09.30 23:16

아래불판에 댓글달아서 331만들지마러~파이리형~알겠지?!ㅋㅋㅋ

파이리39 2014.09.30 23:06

기광이 선물 ~ 모자+캔들

파이리40 2014.09.30 23:06

핸드크림 사서 보틀에 넣으면 들어가려나??

파이리41 2014.09.30 23:10

들어가 ㅋㅋ 입구는 크고 길이도 넉넉하니깐

파이리42 2014.09.30 23:07

광쁘선물~
근데 얼마남았어? 선물의견 낼려면 알아야되는뎅..

파이리43 2014.09.30 23:09

혹시나 핸드크림도 생각중이면 난 카밀꺼두 좋던뎀...(저려미인데 보습짱좋음!)

파이리44 2014.09.30 23:09

예산이 얼마 남았는지를 알려줘야지..

파이리45 2014.09.30 23:36

아래 불판에 예산 15 남았다고 적혀 있던데

파이리46 2014.09.30 23:10

모자 진짜 좋은생각같아
근데 광쁘가 워낙 모자가 많아서....ㅜㅜ
샀는데 집에 있는거믄 우째???

파이리47 2014.09.30 23:11

ㅋㅋㅋㅋㅋㅋ그럴 가능성있어ㅋㅋㅋ

파이리48 2014.09.30 23:11

보틀안에 스틱 더추가찬성
기광이선물 더하기찬성!!모자나 캔들 악세서리같은거

파이리49 2014.09.30 23:14

캔들은 기광이 이미 많이 있을 것 같은데..서폿도 몇번 들어갔고, 기광이가 양키가서 구입하기도 했고.

파이리50 2014.10.01 00:03

222

파이리51 2014.09.30 23:15

밑에 댓글 복습하고오니 15만원 정도 남은 것 같아!

파이리52 2014.09.30 23:17

그뒤로 입금한것도 있으니까~~~

파이리53 2014.09.30 23:18

근데 지금도 입금 중인 파이리들이 있으니 더 오를듯 >_

파이리54 2014.09.30 23:16

우주꽂잠 자게 수면안대??

파이리55 2014.09.30 23:16

남은 예산부터 알려주라 총대파이리야~~~
특급 비밀 아니지?ㅋㅋ

파이리56 2014.09.30 23:17

모자가 좋겠당 !!!

파이리57 2014.09.30 23:18

셔츠처럼 옷이 선물하기에 깔끔하고 좋을꺼 같은데~ 기광이 셔츠 입으니까 오빠 같아서 좋더라 흐흐

파이리58 2014.09.30 23:23

나도 셔츠가 좋을것 같아~
조이리치꺼도 괜찮던데(20만원대)

파이리59 2014.09.30 23:19

데메테르 핸드크림 6개들이 18000원인데 42개로 사면 126000원이네!! 기광이는 따로 포장해서 3개 넣어주면 되지 않을까?

파이리60 2014.09.30 23:22

이 제품 자연주의라 알러지 있는 사람한테 좋다던데 나도 이거 추천!!!!!

파이리61 2014.10.01 00:04

나두 핸드크림 요거 좋다!

파이리62 2014.09.30 23:20

그리고 총대파이리 이거 추가선물 정해지면 바로 통장닫아줘.. 계속 모르고 파이리들 돈넣을수있으니까~

파이리63 2014.09.30 23:25

아직 입금 못해쪙 ㅠㅠ
케잌 견적 나오면 닫아줘.. ㅋㅋㅋㅋㅋㅋ

파이리64 2014.09.30 23:21

핸드크림 오이보스꺼 조아! 70인가 80미리가 만얼마일텐데...인터넷으로 사면 더 싸고! 손건조한 파이리인데 여러제품 다 써봤지만 이게 젤 좋더라 끈적임도 달하규!

파이리65 2014.09.30 23:23

기광이한테 더 들어가는거면 음..요즘 기광이가 꽂힌 검정 베레모st?? 위 파이라가 말한 안대도 조운거가테 집에서도 하고잔다니까 남은돈에서 큰선물+질좋은 수면안대? ㅋㅋㅋㅋㅋㅋ

파이리66 2014.09.30 23:21

전에 선물리스트 중에 커프스 나왔었자나 이건 어때?

파이리67 2014.09.30 23:22

30만원대인걸로 아는데..

파이리68 2014.09.30 23:24

예산 그 정도 남았으면 가능하지 않을까?
우리 파이리들 보면 선물 고르는 안목 무지 높더라~ 다 고급스럽고 이쁜 거 잘골라
그래서 의견내본당
기광이 팬들은 선물 고르는 안목있네 소리 듣고 싶어^^

파이리69 2014.09.30 23:34

커프스 좋지~ㅎ지방시 별커프스 괜찮았었는데~~

파이리70 2014.09.30 23:55

오 좋다. 커프스!!! 나 파이리, 커프스 찬성했던 소수 파이리 ㅋㅋㅋ 기광이 별 모양 커프스 잘 어울릴 것 같아. 돈 모자라려나?ㅠㅠ 커프스 할 거면 또 입금할게! ㅠㅠ!!!

파이리71 2014.09.30 23:22

파이리들... 데메테르 핸드크림..... 엄청 별로야.........ㅠㅠ 우리도 받았는데........ 잘 안씀...ㅠ 회의실에 쌓임.....ㅜㅠ 이니스프리 핸드크림도 3000원짜리 있는데 차라리 그게 나아....... 그건 그래도 사용한 흔적이 보이는거 보면...........ㅠㅠ 물론 선물은 정성이 중요하지만... 그래두 이것저것 생각해서 좋은거 해주면 좋으니까!!!

파이리72 2014.09.30 23:23

=62. 근데 이런 댓글. 데메테르 핸드크림 추천해준 파이리에게 실례인가....?ㅠㅠ 미안해ㅠㅠㅠㅠㅠ

파이리73 2014.09.30 23:24

아.....댓글이 달리면 내 번호가 밀리는구나ㅠㅠㅠ 내가 쓴 댓글에 내가 대댓 단거야ㅠㅠㅠㅠ

파이리74 2014.09.30 23:26

헐 진짜???? 나 데메테르 핸드크림 첨 얘기한 파이린데 그랬구나... 전혀 실례 아니야ㅠㅠ
괜히 나땜에 엄한 선물 줄 뻔 했네.. 파이리 고마워!!!

파이리75 2014.09.30 23:25

기광이걸 할건지 스탭들 물품을 더 넣을건지 확실히 정해야할 듯.....의견이 중구난방쉬먀

파이리76 2014.09.30 23:27

맞아 이거부터 정하고 넘어가면 좀 쉬울 것 같아.
★남은돈으로 기광이 선물, 스탭들 물품 1,2 해서 투표먼저하고 시작하자 파이리들아!★

괜찮으면 이 밑으로 댓글 달래?
1. 기광이 선물 좀 더 하자.
2. 스탭들 물품 더 하자.

파이리77 2014.09.30 23:28

1

파이리78 2014.09.30 23:29

난 1번

파이리79 2014.09.30 23:30

1

파이리80 2014.09.30 23:30

1번

파이리81 2014.09.30 23:31

1

파이리82 2014.09.30 23:31

1

파이리83 2014.09.30 23:32

1번

파이리84 2014.09.30 23:34

1번~

파이리85 2014.09.30 23:38

2

파이리86 2014.09.30 23:48

1번 2번 고를수없엉ㅠ 다괜찮아ㅠㅠ

파이리87 2014.09.30 23:55

나도 1번~

파이리88 2014.09.30 23:56

1

파이리89 2014.10.01 00:06

222

파이리90 2014.09.30 23:33

1

파이리91 2014.09.30 23:26

작진선물은 작은거 하나더해봤자 크게 티날거같지않고 간식에 힘줫으니 괜찮을거같아서 기광이선물 더해줫음 좋겟어~~모자나 니트같은거?

파이리92 2014.09.30 23:27

2222

파이리93 2014.09.30 23:28

핸드크림 너무 저렴한거 넣기도 그렇고 비싼거 넣기엔 예산부족하면 손세정제는 어때? 네이처리퍼블릭꺼 이천원인데 종류도 20가지고.아기자기하고 괜찮던데... 40개면 팔만원이니까 밖에서 촬영 많이 하니까 괜찮지 않을까?

파이리94 2014.09.30 23:29

이 브랜드 말고 다른 거 추천해쥬~ ^-^

파이리95 2014.09.30 23:28

제작진 선물이라면... 보틀도 들어가니까 발포비타민은 어때?? 가격도 그닥 비싸지 않고 요즘 인기 좋다고 뉴스 봤던 기억이 있어서 갑자기 생각남 ㅋㅋㅋㅋㅋ 찬물에 하나씩 넣어드시라구................ 차랑 너무 겹치네 생각해보니 ㅋㅋㅋㅋㅋㅋ

파이리96 2014.09.30 23:33

기광이하면 상크미!! 인간비타민!이니까
비타민C 보틀 안에 넣으면..
별론가... 너무 갔나..

파이리97 2014.09.30 23:29

대체적으로 스텝한테는 핸드크림 기광이꺼는 추가선물~ 이라는 분위기인데
총대 이거 둘다해도 되는 예산이야?

파이리98 2014.10.01 00:06

둘 다 하기 벅차니까 하나만 하려고 투표하는거...

파이리99 2014.09.30 23:29

밑에 글에서 다른 엠씨들도 도시락 픙족하게?해주자는 의견은 어떻게됐어? 이말이맞나 폰기광이라 렉걸려서 저글 클릭을 못하는데

파이리100 2014.09.30 23:30

그건 다른엠씨들 도시락 비용을 다른 멋쟁이 파이리 한명이 부담하겠다고 해서 그렇게 하기로 했어

파이리101 2014.09.30 23:30

이미 풍족하게 진행하는 걸로~ ^-^

파이리102 2014.09.30 23:32

천사파이리가 두엠씨꺼 금액입금해줘서 신경써서 다시주문들어갓다나봐^^

파이리103 2014.09.30 23:31

난 1번
도시락도 풍성하고 보틀도 있으니까
기광이한테 하나라도 더 선물하고 싶어~!

파이리104 2014.09.30 23:31

나도 1번~ ^-^

파이리105 2014.09.30 23:35

기광이 목에 좋은 차나 캔디같은거 거의 서폿에 잇는거 봣는데..우린 안해??

파이리106 2014.09.30 23:39

맞아! 차도 괜찮을거 같다!! 또~기관지에 좋은건 도라지배즙어때? (소심소심)요즘같이 감기잘걸리기 쉬운날에 기광이 목은 소중하자나여~

파이리107 2014.09.30 23:40

아 .. 환절기고 날 추워지니까 이것도 괜찮겠다
아니면 건강식품

파이리108 2014.09.30 23:46

차종류 추천!!~ 건강식품은 기존 기광이가 먹던 게 있을 거 같아서 차 종류로 말해봤어 ㅎㅎ

파이리109 2014.09.30 23:37

기광이 견과류 좋아한대~~~

파이리110 2014.09.30 23:38

견과류나 비타민이나 캔들 이런식으루 해서 들어가면안돼? 이쁠것같은데.

파이리111 2014.09.30 23:41

좋다 ㅋㅋ 난 견과류+디퓨저+캔들 좋은걸로 하나씩!!

파이리112 2014.09.30 23:39

나도 1번!!!

파이리113 2014.09.30 23:40

몇분까지 투표하는게 좋을까?? 좀 더 기다릴까? 많은 수의 파이리가 투표한 건 아니지만 1번이 대다수인 것 같은데..

파이리114 2014.09.30 23:42

대체적으로 기광이 선물 더 해주자는 의견이 많은데
지금 모은 예산이 얼마인지 총대가 알려주면 그 예산에 맞춰서 선물 정해보자~!!!
나 12시 땡 기다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5 2014.09.30 23:44

나도 ㅋㅋ 마감시간기다리는중ㅋㅋ

파이리116 2014.09.30 23:47

막판에 또 입금할려고 뱅킹켰는 데 Aㅏ........ 서비스운영안되는시간......

파이리117 2014.09.30 23:48

A ㅏ.. 인터넷 뱅킹형....

파이리118 2014.09.30 23:58

12시에 안되지... 잊고 있었다... Aㅏ.... 인터넷 뱅킹형.....22222

파이리119 2014.10.01 00:04

나 점검시간만 끝나면 소액이지만 입금하고 싶은데.. ㅠㅠㅠㅠㅠ 해도 되려나...?ㅠㅠㅠㅠㅠ 12시 지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딜가나 꼭 이렇게 눈치없이 늦는것들이 있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급한 일이 있어서 일처리 하고 왔는데 ㅠㅠ 발동동ㅠㅠ

파이리120 2014.10.01 00:08

=118 그래도 앞에 입금해서 다행이지만 또 입금하구싶댜능...........동물이 동물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는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

파이리121 2014.10.01 00:11

w. 햌ㅋㅋㅋㅋㅋㅋ기다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2 2014.09.30 23:59

★★★★★★★★★★★★★★★★
w. 추가 선물 가능한 금액 40만원.
★★★★★★★★★★★★★★★★

파이리123 2014.10.01 00:01

우와 15만원에서 이만큼이 더 모인거야?ㅋㅋㅋㅋ 진짜 화력 대다나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4 2014.10.01 00:01

앜ㅋㅋㅋㅋㅋ15만원에서 언제 또 40만원으로 늘어난거야ㅋㅋㅋ
총대파이리가 감동 받을만 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5 2014.10.01 00:01

대박... 파이리들 화이리들이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6 2014.10.01 00:02

ㅋㅋㅋㅋㅋㅋ 진짜 파이리 화력 장난 아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7 2014.10.01 00:04

ㅠㅠ 짓챠 니들 ㅠㅠ 모자라믄 나 추가입금할께 ㅠㅠ

파이리128 2014.10.01 00:10

엉엉 감동이야 파이리들 ㅠㅠ

파이리129 2014.10.01 00:02

총대파이리야- 나 스티커 파이린데 내일 오전에 주문하는거면 빨리 파일 넘겨줘야 하는거지?
그리구 파이리들아- 아래 불판에 #문구 수정 의견들이 있어서 변경해봤는데 이대로 가도 될까?

+이미지 수정했어 @ㅂ@
++잠깐만.. 기광이 이름 넣어서 하나 더 만들어올게 기달려바바 잠만!!
+++ 보기 4개 만들어 와따...오타가 있네 봐주라 ;ㅁ;
kKX0eng.jpg

파이리130 2014.10.01 00:03

오오 밑에거 좋다
파이리 짱짱 수고많았어ㅠㅠ

파이리131 2014.10.01 00:03

오, 하트 빨강으로 하니까 더 좋다좋다. 하루 종일 수정하느라 고생 많았어!

파이리132 2014.10.01 00:04

w. 오전 9시전으로만 확정해주면 돼^^ 9시 땡하면 업체에 전화할거니께~^^

파이리133 2014.10.01 00:04

난 변경한거에 한표!!

파이리134 2014.10.01 00:04

좋아요 빨간색조앙 ㅋㅋ 난 근데 기광이를 부탁해보단... 위에꺼가 더 나은 것 같은데 ㅠㅠ너무 아부성?멘트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한글+영어가 더 깔끔해보여서ㅠㅠ

파이리135 2014.10.01 00:05

나두~~ 한글+영어 조합이 더 괜찮아보여~!

파이리136 2014.10.01 00:07

22.. 나도ㅠㅠ아부성멘트 뭔가 좀그랰ㅋㅋㅋ 차라리 #이기광커뮤니티 #leegikwang 이 더 나은 것 같애. #ourgikwang 보다는... 사실 저 스티커 어디에도 기광이란 이름이 없으니까~ 울기광로고 말고는.

파이리137 2014.10.01 00:08

나도 ourgikwang보다는 leegikwang이 더 좋다. 한글+영어조합이 더 이쁘고.. 저 스티커 자체에 기광이 이름이 없으니까 22

파이리138 2014.10.01 00:10

#leegikwang 22222 아부성멘트 공감...ㅠㅠ기광이 알아서 잘하니까 저런문장보단 그냥 평범히가두될거같아. 스타일로그gk부터 센스있어서 ㅋㅋ

파이리139 2014.10.01 00:11

4444 격하게 공감

파이리140 2014.10.01 00:13

#leegikwang 이 거 이쁘고 괜찮을 것 같다

파이리141 2014.10.01 00:13

555555555555 멘트 한글+영어조합이 이뿌당 ㅋㅋ 나도 #leegikwang 좋앙. 스티커파이리 고생했어 ㅜㅜ

파이리142 2014.10.01 00:07

222

파이리143 2014.10.01 00:08

33333너무 아부성같아서 별로. 영어가더좋아

파이리144 2014.10.01 00:09

나도..ㅎㅎ 울 기광이 알아서 너무잘하고 있어서 ㅎㅎ 첫번째꺼 하트만 빨강으로하면 더 예쁠것 같아 ㅎㅎㅎ 스티커파이리 오늘 하루 종일 수고 많다 ㅠㅠㅠㅠㅠ 짱이야♡

파이리145 2014.10.01 00:04

이뿌다ㅋㅋ파이리들의 좋아요 십만 고통이 고스란히 담겨져있당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6 2014.10.01 00:07

나도 변경전이 좋아..ㅠㅠ

파이리147 2014.10.01 00:08

기존에서 하트만 빨강으로....안될까?
자꾸 의견 내서 미아내 ㅠㅠ
수고많다 파이리ㅠㅠ

파이리148 2014.10.01 00:10

나도 하트만 빨강으로 했음 좋겠당ㅠㅠ 변경전이 위에 로고랑도 연결되는거 같아서 더 좋은거 같애ㅠㅠ
고생많았어ㅠㅠ스티커 너무이뻐!!

파이리149 2014.10.01 00:11

하트만 빨강 변경.. 문구는 기존꺼.. our gikwang는 울기광 뜻하는거라 괜찮음... leegikwang도 좋구

파이리150 2014.10.01 00:13

기존에 빨간하트♡

파이리151 2014.10.01 00:06

변경된 스티커 이쁘닷!!!!!!!고생햇어 파이리~!!!!!!!!!!

파이리152 2014.10.01 00:07

★★★★★★★★★★★★★★★★★★★★★★★★★★★★★★★★★★★★
w. 몽블랑 볼펜+작곡노트+메세지북+간식박스+보틀+건조차+스티커+포장비
나 뭐 빼먹은거 있어????????하도 많으니까 적어놨는데도 왜케 예산이 많이 남지?
이러구 있다
★★★★★★★★★★★★★★★★★★★★★★★★★★★★★★★★★★★★

파이리153 2014.10.01 00:09

떡케이크

파이리154 2014.10.01 00:09

케익?

파이리155 2014.10.01 00:12

w. 이건 예산에서 하는거 아니라 빼놨어~

파이리156 2014.10.01 00:07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157 2014.10.01 00:15

w. 너 고생이 많다....ㅠㅠ내가 비글로 달면 너가 안보여서 공개로ㅠㅠ스티커 2번 디자인했던 파이리가 일러 작업을 도와주기로 했거든 너 파이리가 디자인만 확정해주면 다른 파이리가 일러 작업을 해줄거야~사이즈는 일러 작업할 때 하면 될 거같아~정말 수고가 많다ㅠㅠㅠㅠ아직 한번 더 작업해야해???ㅠㅠ우째....졸리면 내일해 파이리야 내가 낼 아침부터 스티커 업체 쪼아서 기한은 맞춰달라구 땡깡 부리고 있을게~오늘 하루종일 수정 작업해서 피곤할텐데 우선 자ㅠㅠㅠㅠ

파이리158 2014.10.01 00:19

나 자면 내일 9시 전에 못일어난다... 지금 다 해야해..
문구가 갈등때리네 일단 파이리들 의견 받는대로 다 만들어 볼께!
근데 본의아니게 또 투표글이 된 거 같네 ㅠㅠ

파이리159 2014.10.01 00:09

나두 하트는 빨강!!! 문구는 기존꺼!!!

파이리160 2014.10.01 00:11

2222

파이리161 2014.10.01 00:12

총대파이리야. 계속 입금도 늘고 하는 건 좋은데..뭔가 계속 판커지고 그러는 것 같아서. 원래 9월30일까지였잖아~ 그니까 충분히 입금받았다고 봐. 여기서 또 더 늘면 추가하고 추가하고 하면 또 생각하고 그러니까.......지금까지 파이리들 화력도 좋았고 다 좋은데 입금은 마무리하는게 어때?ㅠㅠ 언제까지 받을거야?

파이리162 2014.10.01 00:15

22 충분히 받았다고봐. 계좌닫는거추천

파이리163 2014.10.01 00:17

w. 입금은 12시로 마무리인데 떡 케이크 파이리가 낼 견적나오면 입금해주기로 했거든~ 그거 마무리짓고 계좌를 닫을게!

파이리164 2014.10.01 00:13

예산 남으면 모금 이제 그만해도 될 것 같은데?
아니면 많이 남았으니까 위파이리들말대로 커프스 깔끔하게 하나 더 추가해서 끝내던지하자

파이리165 2014.10.01 00:14

시간도 없고 큰거하나 더하는걸로 마무리하자 커프스 나도 좋아

파이리166 2014.10.01 00:16

나도 이게 낫겠다 싶어 크고 깔끔한걸로

파이리167 2014.10.01 00:16

나도 커프스... 커프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8 2014.10.01 00:19

ㅇㅇ그니까.
모금 계속 하면 모르는 파이리들은 계속 넣을거고 돈 계속 추가되면 또 뭐 추가하고 또 추가하고 그럴 거 같으니까 이제 그만해도될듯

파이리169 2014.10.01 00:14

우왕 예산충분하면 커프스 해두되려나...

파이리170 2014.10.01 00:14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171 2014.10.01 00:15

나도 커프스 찬성!

파이리172 2014.10.01 00:17

지방시 커프스 하자~돈 이정도 남았니??

파이리173 2014.10.01 00:19

총대 파이리야~ 나 케잌 파이리인데 계좌 닫으라는 의견들이 있어서 글 남겨봐~
계좌 닫으면 내가 입금을 못하니까 파이리 계좌로 떡케잌 값은 보낼게! 이거 괜찮은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몰라서 비밀글로 내 카톡 아이디 남겨놓을게~

+ 총대 댓글 읽고 카톡 아이디는 지웠어~_~

파이리174 2014.10.01 00:21

떡케잌 파이리 멋져부러 ~_~

파이리175 2014.10.01 00:23

글게 믓져부려ㅎ

파이리176 2014.10.01 00:24

w. 내 개인계좌로 보내는건 불편한데..........어차피 계좌 닫으려면 은행 열려야 되잖아 내가 낼 12시나 되야 은행에 갈 수 있을거 같아 12시까지 케이크 마무리 짓구 1시 전으로 계좌를 닫을게!

파이리177 2014.10.01 00:38

응~ 회사에서도 울기광 켜놓고 있을게! 고맙고 미안~~^_ㅠ

파이리178 2014.10.01 00:42

w. 아니야~ 내가 더 고맙지ㅠㅠㅠㅠ내일 판매자한테 연락해보구 댓글 달아둘게~댓글로 달아두면 너가 확인하기 어려우려나???

파이리179 2014.10.01 00:47

아니야~~ 댓글로 달아줘!! 수시로 확인해볼게~~ ^-^ 수고가 많아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0 2014.10.01 00:29

그렇게하면 나중에 통장내역 보는거나.확인하는겊혼한스러울거야~~

파이리181 2014.10.01 00:37

닫는다는 말에 내가 좀 급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2 2014.10.01 02:04

멋져bbbbb

파이리183 2014.10.01 00:20

w. 커프스 가능

파이리184 2014.10.01 00:22

오오오~~
우리 선물투표 시작하장~~

파이리185 2014.10.01 00:22

할 대박 죠아!!!!

파이리186 2014.10.01 00:22

일단 그럼 계좌닫궁
기광이 선물 더하자는걸로 정해진거 같다

파이리187 2014.10.01 00:25

w. 계좌 닫는게 지금 닫을 수 있는거야?

파이리188 2014.10.01 00:27

그만받는다고 공지해야지~ 모르는 파이리들은 계속 넣을수있으니까 ㅇㅇ

파이리189 2014.10.01 00:40

w. 계좌 닫는게 걍 요렇게 하면 끝이야? 은행가서 뭐 입금 못하게 막거나 그런거 없이? 쫌 알려주라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0 2014.10.01 00:47

파이리가 가서 해지신청해야징. 앞으로 쓸일없읜까?ㅋㅋ서폿위해 한번 사용한거니까~ 다완료된다음에 해지신청하면 없는계좌됨!ㅋㅋ

파이리191 2014.10.01 00:51

w. 아니 서폿 마무리전까진 업체들이랑 돈거래 해야되니깐 계좌가 있어야 되자나~ 계좌 닫는다는게 출금거래는 되게 하고 입금은 못하도록 설정?하는 그런게 아닌거야?ㅋㅋ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 은행원 언니랑 상담할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2 2014.10.01 00:52

모금 끝! 공지하라는 뜻ㅋㅋㅋ 해지신청 굳이 안해도 상관없지 뭐ㅋㅋㅋ 나중에 또 쓸일이 있을지도;;

파이리193 2014.10.01 00:23

뭔가... 총대 파이리에게서 쿨내가 솔솔
머..멋져
우리 파이리들... 멋져

파이리194 2014.10.01 00:23

나도 커프스

파이리195 2014.10.01 00:31

★★★★★★★★★★★★★★★★★★★★★
모금 마감!
이제는 입금하고 싶어도 참아줘~
추가로 선물할 수 있는 금액은 40만원이야~
★★★★★★★★★★★★★★★★★★★★★

파이리196 2014.10.01 00:35

나도 커프스가 고급스러워서 좋긴한데 거의 할 기회가 없을거 같아서,,ㅠㅠ
위에 파이리 말대로 목에 좋은 즙 같은것도 괜찮구ㅎㅎ

파이리197 2014.10.01 00:37

나도...줘도 하는걸 못볼 거 같구.....뭔가 실용성?이없어서 ㅠㅠ

파이리198 2014.10.01 00:42

나두... 저걸 할 기회가 별로 없을것 같구... 몇번 쓰지도 못하고 고물될까봐...

파이리199 2014.10.01 00:43

333..나도...보기만 이쁘지 기광이 자주 할 수 있는거 했음좋겠어..커프스는 진짜 하기가 애매해서...기광이가 정장같은 거 많이 입는것두 아니구 ㅎㅎ 입어도 방송일텐데 개인용품이니깐...자주못할거같고..

파이리200 2014.10.01 00:37

얘두라- 위에 스티커 수정해왔어 정신 없겠지만 의견 부탁해 ㅠㅠ

+ 2시까지 의견 받고 집계는 아래 댓글로만 하면 되는거겠..지? 위에거랑 같이하면 중복되니까..?

♡♡♡마감할께♡♡♡

파이리201 2014.10.01 00:39

4번 좋으다~!! 수고 많았어ㅠㅠ

파이리202 2014.10.01 00:40

추가 투표는 여기에서 하자~ 난 4번!

파이리203 2014.10.01 00:41

44444444444444444 파이리 급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니셢대문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4 2014.10.01 00: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서 다시 보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5 2014.10.01 00:41

4번

파이리206 2014.10.01 00:42

1번~~

파이리207 2014.10.01 00:43

나도 4번
파이리 짱짱!

파이리208 2014.10.01 00:44

111 울기광로고도 울고 있는데 울기광이 our gikwang 이란것도 은연중 알리고 싶고ㅋㅋㅋ

파이리209 2014.10.01 00:45

1번
수고했어~~~

파이리210 2014.10.01 00:47

444 파이리 수고해써 ㅠㅠ

파이리211 2014.10.01 00:48

난4번~

파이리212 2014.10.01 00:51

44444

파이리213 2014.10.01 00:54

나1번
수고많았어 감쟈해
센스터지고 이뿌다 ㅠㅠ

파이리214 2014.10.01 01:07

3번! 근데 간격을 붙여서 해쉬태그1위인 #love 도 덧붙이면 좋을거같은 느낌적 느낌!-안해도되;귀찮게굴어서 먄-

파이리215 2014.10.01 01:12

201. 아슬아슬하게 들어가긴하는데 너무 빡빡해보여 ;ㅅ;
VD7QE67.jpg

파이리216 2014.10.01 01:09

4번. 울기광로고있고 커뮤니티있고 이기광!까지 깔끔하네 ㅎㅎ

파이리217 2014.10.01 00:38

추가 서폿 가능한 금액이 40이니까 기광이 선물이랑(견과류+즙+디퓨져or캔들 요런거) staff 선물 같이 섞어서 들어 갔으면 좋겠어~

파이리218 2014.10.01 00:43

22 나두 이거좋아~~~

파이리219 2014.10.01 00:44

33 나도 기광이 선물 간단하게 견과류 디퓨져 캔들 요런거랑 staff꺼 보틀에 커피스틱이나 차같은거 더 들어가도 좋을 것 같앙. 예쁘고 풍성하게

파이리220 2014.10.01 00:45

나두... 사십이면 얼추 다 될것 같다!~

파이리221 2014.10.01 00:48

모자 예쁜거 해줘도 좋을거 같고 암튼 staff 선물도 좀 추가했으면 하는 바램이야~
우리는 간식박스 금액을 아니까 크게 해주는것처럼 느껴지는데 개인이 받는 입장에선
간식박스랑 보틀만 받는거니깐 이게 쫌 약하지 않나 싶어~
당근 울 기광이한테 좋은거 많이 해주고 싶은데 이왕 서폿 들어가는거니까
staff들한테 작은거라도 하나 더 하는게 기광이가 더 좋아해줄것 같은 건 걍 내 생각ㅋㅋㅋ

파이리222 2014.10.01 00:50

22 너 생각=내 생각 스탭 선물도 추가했음 좋겠다

파이리223 2014.10.01 00:53

남은 돈으로 뭘할지
아까 기광이 선물vs 스텝선물추가 투표했었자너~그래서 결과가 기광이 선물쪽으로 났었거든~그래서 이제는 기광이 선물을 뭘로 할지에 대해서만 얘기하는게 맞을것같아...^^

파이리224 2014.10.01 00:54

333 보통 간식도 그정도는 들어가고.. 간식외에 물품이나 주전부리도 들어가더라구... 처음 서폿이니까 작은거라도 챙겨주는데 의미가 있는거니까...

파이리225 2014.10.01 00:45

스티커는 4번^^
커프스는 좋긴한데 쓸일이 많지 않을듯해ㅜㅠ
다른거 없을까??

파이리226 2014.10.01 00:47

222 나동.. ㅠㅠ 커프스 다들 찬성하는 것 같아서 소심소심 말 못하고 있었는데, 활용성 별로 없을 것 같애.. ㅜㅜ

파이리227 2014.10.01 00:49

333커프스는 쓸 일이 많이 없을것 같아ㅠㅠ

파이리228 2014.10.01 00:50

나도 커프스는 실용성(?)이 없어 보여서... 평소에 정장을 자주 입지도 않을테구.. ㅠㅠ

파이리229 2014.10.01 00:51

위에 기과이 선물로 하자고 투표도 했느데....스탭 따로 또 챙기자그? ㅜ 간식만! 해주는경우도 허다한데 굳이...난 잘 모르겠어

파이리230 2014.10.01 00:56

큐브 스탭만 챙기는 서포트면 간식만 해도 상관없는데... 기광이 개인스케쥴 프로그램의 스탭 처음 챙겨주는거라.. 뭔가 더 해주고픈거ㅇㅇ
보통 드라마든 영화든 개인스케쥴 서포트 보면 간식외에 많이 챙기는 분위기라.. 비교는 아니지만 그래두 이왕하는거 적다 싶은 느낌은 안 났으면 좋겠어서...

파이리231 2014.10.01 01:01

222

파이리232 2014.10.01 01:03

스타일로그라는 프로그램에 하는 서포트니까 좀더 챙겨줘야 할것같아~~~

파이리233 2014.10.01 01:05

난이정도도 충분한거 같아

파이리234 2014.10.01 00:52

생각해보니까 진짜 커프스는 실용성은 그닥이겠네 ..
그럼 기광이가 평소에듀 쓸 수 있는 걸로 해줘도 되겠다. 난 뭐든 찬성

파이리235 2014.10.01 00:54

★★★★★★★★★★★★★★★
추가 서폿 투표(약 40만원)
1. 기광이 선물로 몰빵한다
2. staff 선물로 몰빵한다
3. 기광이랑 staff에게 나눠서 한다
★★★★★★★★★★★★★★★

파이리236 2014.10.01 00:57

3번 스타일로그 서포트니까~~~

파이리237 2014.10.01 00:58

333333

파이리238 2014.10.01 00:59

3333

파이리239 2014.10.01 00:59

다시 투표하는거야? 첨에 얼마남은지모르고 투표했을땐 기광이선물 하는게 날것같았는데 40이면 스텝선물이 낫겠다고 생각 바뀌었었어...
나누면 좀 어정쩡할거같고.. 난 2번

파이리240 2014.10.01 01:00

난1번!

파이리241 2014.10.01 01:12

3번. 스타일로그 서포트 이왕하는거 하나더 챙기고
기광이는 디퓨저랑 캔들 챙겨줬으면해 ㅎㅎ

파이리242 2014.10.01 00:55

커프스는 고급지긴 한데 실용성이 너무 없는거 같아ㅠㅠ
축구화+용품은 어때? 아님 옷이나 ? 기광이가 자주 쓸수있는거 해줬으면 좋겠당

파이리243 2014.10.01 00:58

축구화는 선물 들어간것도 다 인증못하던데... 글구 올해는 시즌 아웃!~ 이젠 활동에 몰두할때같어ㅋㅋ

파이리244 2014.10.01 00:56

서포트 문의까지 했는데 간식먹고 보틀 달랑 하나 집에 가져가는거보다 뭐하나 더 있으면좋지~~~

파이리245 2014.10.01 00:58

근데 우리 정도면 서포트 괜찮은편 아냐? 어제 도시락가게들 보니까 11000원짜리? 조금 저렴한 도시락들도 연옌 서포트로 많이 들어가는거 같던데..
나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ㅠㅠ

파이리246 2014.10.01 01:01

간식외에 개인스케쥴은 많이 챙기는 분위기야... 보틀 하나 들어가는건 좀 썰렁하긴 해...

파이리247 2014.10.01 01:02

그렇구나..난 우리 도시락에 과일이랑 쿠키 이미 들어있어서 좋은편이라 생각했는데..

파이리248 2014.10.01 01:12

도시락을 싼걸로 해도 보통 주전부리랑 음료수 다 챙기지.. 달랑 샌드위치 반쪽이랑 과일만 넣는 경우는 별로 없을거야..

파이리249 2014.10.01 01:01

엄청괜찮은거마자!! 40명인원수에 이정도 가격이면!

파이리250 2014.10.01 01:04

도시락하나 보틀하나는 좀 썰렁한 편이지

파이리251 2014.10.01 01:05

서포트 후기 작성할때도 넘 허접해 보일수도 있구.. 해주고도 허전함 느낄바에는 안하는게 나을수도 있거든...
도시락업체 사진만 보는거랑 서포트 후기랑은 다르구..

파이리252 2014.10.01 01:08

222222222222222

파이리253 2014.10.01 00:57

나 폰기광이라 글보기 힘들다 ㅜㅜ
멑에 답글에서 달리지않을래?

파이리254 2014.10.01 00:57

1번(근데 아까 투표했었자너?또해? ㅋㅋ)

파이리255 2014.10.01 01:00

그럼 킵 해둘래? 다음 기광이 개인활동이나 현수막 화환 같은걸 위해서..

파이리256 2014.10.01 01:01

아까 기광이 선물로 결론난거 아니야? 이러다 끝이 없겠는데...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7 2014.10.01 01:03

마져..총대파이리야...아까 투표해서 결론 났으니깐 기광이선물로 하고 선물뭘할지 투표하자

파이리258 2014.10.01 01:05

투표로 기광이 선물 하기로 했잖아.. 기광이 선물로 불판 만드는 거 어때?

파이리259 2014.10.01 01:06

그러쟈~~

파이리260 2014.10.01 01:03

그니까 아까 투표했는데 왜또..?

파이리261 2014.10.01 01:06

아까 3번은 없었으니까 금액도 모르고 다시해도 될즛한데~

파이리262 2014.10.01 01:06

아까는 기광이 선물로 했는데.. 예산이 생각보다 많이 남는거 보고 3.....ㅠㅠ

파이리263 2014.10.01 01:06

기광이 피어싱 자주하니까 피어싱같은건 어때?

파이리264 2014.10.01 01:06

w. 너네 나 몰래 언제 투표했엉............내가 메세지 모으느라 위에 댓글을 못봤네 그래서 기광이 선물로 몰빵하자는 거야? 먼저 투표했을땐 기광이 선물로 몰빵하자는 분위기 였는데 지금은 왜 또 달라진거여

파이리265 2014.10.01 01:06

난1111 스텝꺼충분한거같은데;; 돈남아서 굳이하는거면 킵하는게낫지

파이리266 2014.10.01 01:12

킵 별로...스록 서폿으로 모았으니까 스록 서폿에 쓰는게 낫다고 생각

파이리267 2014.10.01 01:07

예산 몰랐을때는 기광이 선물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남은거 같아서 나눠서 하는것도 괜찮은거 같아

파이리268 2014.10.01 01:07

기광이 선물하고도 남을것 같으면 스탭 조금 더 챙기면 좋을것 같은데...

파이리269 2014.10.01 01:07

애초부터 이서폿ㅇ 기광이 선물서폿이고 거기에 + 서폿들어간거니까 선물에 남은돈 쓰는게 맞는거같은데

파이리270 2014.10.01 01:13

기광이 선물 서폿에 스록 서폿이니까.... 스록 서폿 확정되고 화력 오르기도 했고

파이리271 2014.10.01 01:16

원래 기광이 5주년 선물모금이 30일까지잖아.. 그러니까 5주년 선물이던 스록서폿이던 지금 따지는건 의미없다고 생각해ㅠㅠ

파이리272 2014.10.01 01:09

위에 먼저 투표한게 총대파이리가 아니었나보구나... 그땐 얼마남은지 모르는 상황이라 지금이랑 의견이 좀 갈리는듯?

파이리273 2014.10.01 01:14

그러게..나도 총대파이리가 한줄

파이리274 2014.10.01 01:10

나도 1 기광이 선물 더 잘 챙기고 싶어
스탭이랑 나누면 기광이 선물마저도 어정쩡. 스탭 물품도 어정쩡 해질듯해

파이리275 2014.10.01 01:10

2222222222
스탭들 도시락에 쿠키도 있고 과일도 있고 먹거리는 충분하고
거기에 보틀이면 괜찮아 보이는데..
그리고 기광이 5주년 보다 스록 서폿이 더 커져가는 것 같아서 조금 음음한 마음이...

파이리276 2014.10.01 01:12

333

파이리277 2014.10.01 01:16

음음..444

파이리278 2014.10.01 01:10

간식이랑 보틀만 하기엔 많이 썰렁해보이는데

파이리279 2014.10.01 01:15

진짜 썰렁해보임.....

파이리280 2014.10.01 01:11

글 밑으로 옮기면 안돼? 댓글 많아서 폰으로 보기가 힘들다ㅠ

파이리281 2014.10.01 01:12

그럼 기광이 선물 25만원 스텝들 주전부리로 15만원 이정도 쓰자~

파이리282 2014.10.01 01:17

좋다~~~

파이리283 2014.10.01 01:12

근데 나는
우리가 5주년 이벤트를 위해서 모금한거고 첨엔 스로스폿은 안하기로 했었는데
진행을 하다보니 돈이 남고 파이리들이 계속 협조해줘서 스롯서폿까지 간건데 스롯서폿은 이정도면 된것같아...
난 5주년 기념이벤트인 만큼 기광이한테 더 채워줬음 좋겠어...사실...기광이 선물이 풍족하지 못하자너..

파이리284 2014.10.01 01:15

22 스로 서폿은 할만큼 했다고 생각해
서폿 하고 남은 돈은 당연히 기광이한테 쓰기로 첨에 얘기된 거 아니였어?

파이리285 2014.10.01 01:17

처음에 뭘 하기로 했는지가 이 시점에 크게 중요한것 같진 않아..
어차피 하기로 한거 구분지을 필요는 없을것 같아... 개인선물은 언제고 할 수 있는데 대외적으로 하는 서폿은 기광이가 어깨 으쓱할수 있게 해주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파이리286 2014.10.01 01:19

내말이...........처음에 투표할땐 예산이 이렇게 남는줄 몰랐을때고 현재는 예산이 40이나 남는 상황인데......

파이리287 2014.10.01 01:20

주전부리 셋트라도 하자~~~서폿한다고 날짜까지 받아놓고 두가지하기엔 너무 허전한거같아

파이리288 2014.10.01 01:26

수건이라도 제작하고 나머지 기광이 선물하면 안되나? 난 뽀송뽀송 수건 좋은데ㅠ

파이리289 2014.10.01 01:39

스로서폿이 부족하면 당연 남는돈으로 스로서폿을 보충해야겠지만 내생각엔 이정도면 도시락도 좋은걸로했고 보틀도 주니깐 별로 부족한거 같진 않아...오히려 광쁘 선물이 부족하게 느껴져..5주년기념 선물이자너....이걸 편의상 스로스폿때 같이 주는거니깐 뭔가 선물이 더빵빵했음 좋겠어

파이리290 2014.10.01 01:40

222

파이리291 2014.10.01 01:14

아까랑 얘기가 달라져서, 투표 시작할까봐 못 자겠다 ㅋㅋㅋㅋ 난 기광이 몰빵해줬으면 좋겠어.
스탭들 거 해야한다면, 기광이 선물 먼저 예산 고민없이 정하고 남는 돈 내에서 하는게 좋다고 봄..

파이리292 2014.10.01 01:14

판도라팔찌같은건어때? 그건 참에따라서 가격달라지니까... 기광이 탄생석이나 좋아할만한 참 몇개껴서 주면이쁠거같아

파이리293 2014.10.01 01:14

처음에 십오만원이랬다가 40만원으로 바뀌니까 혼동이 온듯. 생각보다 너무 남으니까... 암튼 기광이한태 할거면 커프스말고 난 딴거.. 실용성있는것좀..

파이리294 2014.10.01 01:21

반반씩 쓰면 안돼?ㅠㅠ 선물 반 주전부리 반 그럼 되잖아..ㅠㅠ

파이리295 2014.10.01 01:25

이것도 좋다~기광이거 향초나 몸에좋은 음료 견과류하고 스록은 주전부리 셋트

파이리296 2014.10.01 01:22

이제 마무리되나 했더니 남은 잔여금 덕분에 원점이 된 느낌...ㅋㅋ

파이리297 2014.10.01 01:23

의견이 많이 갈리는데 다시 투표하는 게 맞는 것 같다........ 총대 머리 아프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불판 다시 깔자~~~~

파이리298 2014.10.01 01:24

w. 졸려 죽겠는데 의견이 갈리니까 잠을 못자겠다 우리 곰곰히 생각해보고 낼 다시 얘기나누는거 어때?어차피 지금 자는 파이리들 많을거구 제작 들어가는 상품 없으니까 구매하는데 시간이 그렇게 많이 걸릴거 같진 않은데.....지금 이렇게 얘기해봤자 답은 안나올거 같애.....첨에 다른 파이리가 투표 진행 했을땐 너네가 예산을 15정도로 생각했을때고 이후에 내가 투표 진행한건 40인 상태에서 한거니까.....상황이 달라졌기도 하고 지금 댓글을 보면 어느 한쪽 의견이 우위에 있다고 생각을 못하겠어 댓글 읽어보면 비슷비슷한거 같아 우선 우리 자고 낼 최종적으로 투표하구 다수의견에 따르는걸로 하자 어때? 이래도 불편하니?

파이리299 2014.10.01 01:26

그러자~~ 상황이 달라져서 의견이 많이 갈리는데 낼 불판 다시 깔고 투표하자~
얼른 우주잠 꽂아~~ ㅠ_ㅠ

파이리300 2014.10.01 01:27

아니 좋아! 평화롭게 내일 또렷한 정신으로, 파이리들 많이 들어올 시간에 얘기하면 좋을 것 같아. 잘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총대파이리 ㅜㅜ
머리 진짜 아프겠다.... 기광이 꿈 꿔 ㅜㅜ

파이리301 2014.10.01 01:28

총대야 어여 자~ 의견 더 나오더라도 투표는 내일 하면 되니까!!! 가서 꿀잠 자고 오라눙!!^^

파이리302 2014.10.01 01:29

그래! 내일 많은 사람 깨어있을때 투표하자

파이리303 2014.10.01 01:31

현명한 총대야^^

파이리304 2014.10.01 01:24

첨엔 15~20정도 남은줄알고 그걸 40명분으로 나누면 이도저도 안되니까 기광이선물 하나 더 하는게 낫다싶었는데
40이면 만원씩이니까 어느정도 괜찮게 가능할거 같아서 스텝쪽으로 생각 바뀜..
진짜 도시락+보틀은 좀 허전해ㅠㅠ

파이리305 2014.10.01 01:26

개인선물은 언제든지 할 수 있고
기광이 개인 스케줄에 서폿은 처음이니까 스탭들 선물을 조금 더 넣는 건 어떨까?
뭔가 좀 썰렁하긴 해...스탭 주전부리 몇 개 더 넣고
기광이는 몸에 좋은 즙같은거 어떠려나?

파이리306 2014.10.01 01:41

22222

파이리307 2014.10.01 01:29

밑에 답글로 달리자 제발 ㅜㅜ폰기광힘두러 ㅜㅜㅜ

파이리308 2014.10.01 01:30

귀엽ㅋㅋㅋ어여 자ㅋㅋㅋ 자고 나서 투표한대..ㅋㅋㅋ

파이리309 2014.10.01 01:31

5주년선물보다 스롯서폿이 더커지는거같아서 뭔가 기분이....음...

파이리310 2014.10.01 01:34

도시락빼면 그닥 커진것도 아니야~~~케잌 개인부담 보틀 개인부담이잖아~~~

파이리311 2014.10.01 01:37

개인부담이라도 어쨌든 스록 앞으로 들어가는거잖아~

파이리312 2014.10.01 01:38

지금 이 예산 남는게 스록 서폿 확정되고 파이리들 화력 올라서 그런거라고 생각하는데 다들 무슨 마음으로 입금했는진 모르겠지만 나같은 경우엔 스록 서폿한다니까 더 입금하고 그랬거든 이왕 하는거 울애기 기 살려주고 싶은 마음에~ 기광이 선물 서폿이야 언제든 또 할수있찌만 이런 서폿은 참 오랜만에 진행하는거 같아서 더 으쓱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이야

파이리313 2014.10.01 01:41

스록 서폿도 다 기광이를 위한 건데.. 뭐가 우선순위이다 그럴 필요는 없을것 같아~

파이리314 2014.10.01 01:42

내말이...기광이 선물이 빵빵한것도 아닌데ㅠ

파이리315 2014.10.01 01:32

기광이 홍보도 되는거니까 스텝들 집에 가지고 갈거 더 있었으면 좋겠어~~~

파이리316 2014.10.01 01:36

물품? 제작은 이제 못한대ㅠㅠ

파이리317 2014.10.01 01:36

스로 서폿이 뭐가 부족하다는 건지 솔까 이해 안가는데 많은 파이리들이 그렇다고 하니까 그런거겠지
뭐 잘됏으면좋겠다

파이리318 2014.10.01 01:37

나는 스타일로그 서포트 자체도 기광이한테 하나의 선물이 아닐까싶어.. 5주년선물이 몽블랑+작곡노트+메세지북+스록서폿 이라고 생각하면 스타일로그쪽 선물 좀더 챙기는것도 나쁘지않은거같아..ㅎㅎ

파이리319 2014.10.01 01:43

맞아

파이리320 2014.10.01 01:45

내 생각도 그래... 방송 서포트 들어가면 기광이가 어깨 으쓱했다고 고맙다고 하면 뿌듯하고 좋더라구.. 그게 다 기광이를 위한거지~ 기광이한테 쓰여지는 선물만 기광이를 위한건 아니라고 봐... 방송관계자들은 또 서포트 많이 받아본 사람도 있을거고 주변에서 말도 많이 들을테고.. 그래서 더 신경쓰이는게 사실임.. 글구 기광이 더 잘 봐달라는 뜻도 있는거구ㅎㅎ

파이리321 2014.10.01 01:39

내일 다시 얘기하기로 했으니까 파이리들 의견 내일 다시 모아서 투표하자. 다들 기광이꿈꿔라

파이리322 2014.10.01 01:42

서포트 자체도 기광이한테는 선물 아니야? 난 그런것 같은데... 누가 나를 위해 내가 아닌 다른사람에게 선물을 해준다는게 얼마나 큰 의미야........ 처음엔 기광이 선물 모금이었지만 나중에는 스록서포트도 같이 포함되면서 스록서포트 의식해서 좀 더 넣은 파이리나 따로 더 넣은 파이리도 있을테니까..... 어떻게 되든 이래도 선물이고 저래도 선물이라고 생각해.......

파이리323 2014.10.01 01:46

졸려서 글이 쓰다가 등록됐는데... 마무리를 짓자면.... 남은 예산 전부를 꼭 한 곳에 다 쓸 이유는 없다는거..................난 그냥 둘 다 하는게 좋긴할것 같은데..............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의견이고 파이리들 다 모여서 투표하면 결정되겠지..!!

파이리324 2014.10.01 02:00

공감..우리가 기광이 이름으로 기부하는 것은 좋은 일에 기광이의 이름이 불리기를 바라는 거잖어. 그런 것 처럼 여러 사람들의 마음에 특히나 함께 고생하며 일했던 사람들에게 기광이가 기분좋게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들이 스로 서폿을 가능하게 했던거라 생각해. 굳이 나누어서 생각하지 않아도 될 듯..이것 역시 내 생각이니 날 밝으면 많은 파이리들의 의견을 모아서 결정하자. 무엇이든 기광이를 위하고 애정하는 마음이라는 거 그래서 즐겁게 일을 마무리하자

파이리325 2014.10.01 01:43

얘두라 자꾸 되풀이 말만 하는거 같은데
기광이 선물이던 스록 서폿이던 한쪽에 몰아서 40 다 쓰면 어느 한쪽이 기분 상할거 아니야ㅠㅠ
그러니까 공평하게 반반씩 쓰자ㅠㅠ
안그럼 끝도 없이 얘기할거 같애ㅠㅠ

파이리326 2014.10.01 01:49

내일 투표 결과 이걸로 나올거 같아... 둘다 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아 늦었다~~ 어여 자고 낼 맑은 정신으로 다시 이야기 나누자~~ ^^ 다들 우주잠 꽂으렴~~

파이리327 2014.10.01 01:50

그러게... 다수결로 정하는건 정하는건데 한쪽으로 다쓰면 한쪽이 기분상할꺼같다... 이렇게 의견이 다른데ㅠㅠ
에휴 다들 기광이 생각하는 마음이 폭발해서ㅋㅋ 여튼 잘자고 굿밤되길ㅠㅠ

파이리328 2014.10.01 01:50

어차피 둘다 하는 걸로 나올 거 같은데 투표는 의미없어보인다 ㅋ

파이리329 2014.10.01 01:45

파이리들아 ㅋㅋㅋㅋㅋㅋㅋ총대가 내일 얘기하자고 했잖아. 내일 얘기하면 돼!!!!!!! 서로 맘상하고 그러지말고 내일 의견 똑디 내놓고 투표하고 취합해서 결론내림 되잖아. 이제그만하고 자고 내일얘기해!

파이리330 2014.10.01 01:49

파이리들 내일 만나~~
뿅~~~~

Total 39,149건 1397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