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글도 인정한 기광이 입꼬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머글도 인정한 기광이 입꼬리

2,470 2014.09.30 23:57

짧은주소

본문















머글인 친구가 요즘 입꼬리 수술하고 싶다면서
그..로필?에 나온 여주분 사진을 막 보내주더니
기광이도 입꼬리가 너무 이쁘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후후 사진 좀 보내달라 해서 나름대로 무표정스러운걸로 보냈더니 사진보고 또 입꼬리부럽다구~흐흐흐흐흐흐흐흐

안 이쁜데가 없는 광쁘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사진 찾을 때 다 웃고있거나 레몬즙 짜는 표정들이여서 무표정 사진 선별이 어려웠다구 한다... 새삼 기광이가 더 이뻐보였어... 표정도 살아있는 요뎡님 ㅠㅠㅠㅠㅠㅠㅠ

서폿앞두고 광부심이 계속 폭발중...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1 00:00

팬이라서가 아니라 진심 안이쁜데가 없다 이목구비 하나하나 다 완벽하고 이쁘고 주차 잘 됐음

파이리2 2014.10.01 00:00

입꼬리까지 이쁜.. 진짜 낫닝겐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1 00:00

입꼬리가 다햇쟈나 ㅠㅠ

파이리4 2014.10.01 00:03

기광인 진짜 다예뿜..................ㅠㅠ 머리부터발끝까지 ㅠㅠ

파이리5 2014.10.01 00:03

ㅈ. 요즘 계속 입꼬리만 보게 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1 00:10

아 ㅠ 첫짤부터 심쿵하고
막짤에서 관짜러간다 ㅠㅠ

파이리7 2014.10.01 00:12

예뽀기광이 ㅜ.ㅜ

파이리8 2014.10.01 00:17

근데 진짜진짜 기광이 얼굴에서 안이쁜 구석이없음.....
팬되기 전에도 난 '이기광 얼굴하나는 참 대다나다'했었거든
기광이 웃을때 입모양도 진짜이쁨

파이리9 2014.10.01 00:30

입꼬리 눈꼬리 다 예술이지... 웃을때 입모양도 최고시구~~ㅋㅋ 진짜 안 이쁜데가 없어ㅠㅠㅠㅠ
날 강제얼빠로 만드는 광쁘ㅋㅋ 나 원래 성격을 더 보는데ㅋㅋㅋ

파이리10 2014.10.01 02:59

얼굴 중에서 안예쁜 곳 찾는게 더 힘들지
그중에서도 으뜸은 착한 마음이야 ^^ 착하고 성실하고 속깊고 진국인 성격이 최고 예쁨이야
진짜 기광이 오래 지켜볼수록 기광이는 내면이 예뻐 얼굴 예쁜 것보다 그 속이 더 알차고 멋지고 예뻐
진짜 진짜 진짜 이기광은 진국이지 ^^

파이리11 2014.10.01 03:05

겉모습이 예쁜 것은 나이들면 피부도 축쳐지고 주름도 생기지만 기광이 내면은 진짜 최고 b
기광이처럼 살인스케줄 다 견뎌내고 온갖 안좋은 루머성 악성기사들이나 악플들, 온갖 말도 안되는 상황 여건 속에서도 진짜 한결같은 소나무처럼
휘둘리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그 악조건들 속에서 꿋꿋하게 버텨내는 것 보면서 이기광에 대해선 인정하게 됐어
진짜 다른거 다 떠나서라도 살인스케줄 버티는 것 보고 진짜 인정함

파이리12 2014.10.02 01:08

아 진짜 광쁘ㅠㅠ카메라로 다담아낼수 없는게 아쉽다 컴백 이주남았다 시험 딱 다음 날 컴백이라니 ㅠㅠㅠㅠㅠ광쁘보러가서 씹더사 할일만 남은 부분

Total 39,149건 1397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