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비스트컴백 대박나려나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에 비스트컴백 대박나려나봐..

1,074 2014.10.01 00:28

짧은주소

본문

ㅌㅈ작곡가님 트윗보니 비스트가 스피커 터트린듯ㄷㄷㄷㄷ
그것도 2개 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
기광아!!!!!!!!!!올해 대상받쟈!!!!!!!!!!!!꺆!!!!!!!!!!!!!!!!!!!!!!!!❤❤❤❤❤❤❤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1 00:30

ㅎㅎㅎㅎ 나두 봤어!!

파이리2 2014.10.01 00:31

진짜 대박날 듯...! 막내도 앨범 30번 넘게 듣고있다고 하고!!

파이리3 2014.10.01 00:32

ㅠㅠㅠㅠ
떨리다

파이리4 2014.10.01 00:33

스피커 터트리면 대박조짐인거야??

파이리5 2014.10.01 01:02

보통 그런식으로 받아들여!!
스피커 터지는거
녹음실귀신출현
뮤비촬영장사 정전이 대박징조래

파이리6 2014.10.01 01:14

고래~~~~~~?경사났네~~~!!ㅎㅎ

파이리7 2014.10.01 00: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 ㅋㅋㅋ대박나라!!

파이리8 2014.10.01 00:35

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고고고~ 대상 가자!!!!!!!

파이리9 2014.10.01 00:36

나두 지금 그거보고 엄청 두근댐ㅜ 스포 또 안 뿌려주려나 이번에 대상가자 진짜 초우주개대박치자

파이리10 2014.10.01 00:41

나 근데 울애기 대상받고 우는거 보고싶음 변태는 아닙니다
무튼 모든걸 끌어올려 이번앨범 서폿해줄게 비스트의 해로 만들자

파이리11 2014.10.01 00:52

나도 우는거 보고싶ㅇ음 이번에 기광이 한반 울려보자

파이리12 2014.10.01 01:04

왜 다들 기광이우는거 보고싶어해.. 노이해는 무슨 애긔우는쨜도 업뎃이 시급하쟈나☆☆

파이리13 2014.10.01 01:19

대상받고 우는거 보고시퍼22222 난 변태할께 인정함ㅇㅇ

파이리14 2014.10.01 11:29

나도 기광이 감동해서 울리고 싶......기광아 사랑해!!

파이리15 2014.10.01 00:38

우얼... 스피커 ㅋㅋㅋㅋ 정말 기대된다 ㅜㅜ

파이리16 2014.10.01 00:40

이야~_*

파이리17 2014.10.01 00:41

비스트 이번앨범 대박난다~~~~~~!!!

파이리18 2014.10.01 00:42

대박났음 좋겠다~~~~~~~!!!!!!!!!!!!

파이리19 2014.10.01 01:03

크.. 내가스피커가돼서 터지고싶다 아니 내가 스피커면 광쁘음색에 녹을지도...음반 나오기만해봐 나파이리 통장 텅장될때까지 미친듯이 털어준다(털기춤)

파이리20 2014.10.01 01:47

스피커가돼서 터지고싶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01 08:54

응~!!!비스트대박나게파이리열시미응원하겟슴돠^^

파이리22 2014.10.01 12:24

헐 ㅠㅠㅠ 나 sns 안해서 첨 들었어 저 소식 ㅠㅠㅠ
진짜 소름돋았긔... 굿럭만큼만 대박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대상도 우리꺼!!!
나도 우래기 우는 거 보고시퍼!!!!!!!! 의외로 진짜 잘 안우니까 더 보고시퍼!!!!!!!!!!!!!!!!!!!!!!!!!!!!!!!

파이리23 2014.10.01 14:06

우와~~대박~~비스트 앨범 진짜 완전 대박나라~^^

파이리24 2014.10.01 14:43

에헤라디여~흥해라 흥해라~~~

파이리25 2014.10.01 19:04

우와....................................................대박

Total 39,149건 1397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