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에 비스트컴백 대박나려나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ia 주소복사
본문
ㅌㅈ작곡가님 트윗보니 비스트가 스피커 터트린듯ㄷㄷㄷㄷ
그것도 2개 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
기광아!!!!!!!!!!올해 대상받쟈!!!!!!!!!!!!꺆!!!!!!!!!!!!!!!!!!!!!!!!❤❤❤❤❤❤❤
그것도 2개 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
기광아!!!!!!!!!!올해 대상받쟈!!!!!!!!!!!!꺆!!!!!!!!!!!!!!!!!!!!!!!!❤❤❤❤❤❤❤
1

댓글목록
ㅎㅎㅎㅎ 나두 봤어!!
진짜 대박날 듯...! 막내도 앨범 30번 넘게 듣고있다고 하고!!
ㅠㅠㅠㅠ
떨리다
스피커 터트리면 대박조짐인거야??
보통 그런식으로 받아들여!!
스피커 터지는거
녹음실귀신출현
뮤비촬영장사 정전이 대박징조래
고래~~~~~~?경사났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 ㅋㅋㅋ대박나라!!
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고고고~ 대상 가자!!!!!!!
나두 지금 그거보고 엄청 두근댐ㅜ 스포 또 안 뿌려주려나 이번에 대상가자 진짜 초우주개대박치자
나 근데 울애기 대상받고 우는거 보고싶음 변태는 아닙니다
무튼 모든걸 끌어올려 이번앨범 서폿해줄게 비스트의 해로 만들자
나도 우는거 보고싶ㅇ음 이번에 기광이 한반 울려보자
왜 다들 기광이우는거 보고싶어해.. 노이해는 무슨 애긔우는쨜도 업뎃이 시급하쟈나☆☆
대상받고 우는거 보고시퍼22222 난 변태할께 인정함ㅇㅇ
나도 기광이 감동해서 울리고 싶......기광아 사랑해!!
우얼... 스피커 ㅋㅋㅋㅋ 정말 기대된다 ㅜㅜ
이야~_*
비스트 이번앨범 대박난다~~~~~~!!!
대박났음 좋겠다~~~~~~~!!!!!!!!!!!!
크.. 내가스피커가돼서 터지고싶다 아니 내가 스피커면 광쁘음색에 녹을지도...음반 나오기만해봐 나파이리 통장 텅장될때까지 미친듯이 털어준다(털기춤)
스피커가돼서 터지고싶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비스트대박나게파이리열시미응원하겟슴돠^^
헐 ㅠㅠㅠ 나 sns 안해서 첨 들었어 저 소식 ㅠㅠㅠ
진짜 소름돋았긔... 굿럭만큼만 대박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대상도 우리꺼!!!
나도 우래기 우는 거 보고시퍼!!!!!!!! 의외로 진짜 잘 안우니까 더 보고시퍼!!!!!!!!!!!!!!!!!!!!!!!!!!!!!!!
우와~~대박~~비스트 앨범 진짜 완전 대박나라~^^
에헤라디여~흥해라 흥해라~~~
우와....................................................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