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5주년 이벤트 및 스록 서폿 모금 마감! 이제 입금하지 말아줘~ 949 2014.10.01 00: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0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다들 많이 참여해줘서 고마워^^ 마무리 잘하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1 01:25 너무너무 고생 많았을 너 파이리에게 고맙고 감쟈산다는 말 밖에.... 0 0 너무너무 고생 많았을 너 파이리에게 고맙고 감쟈산다는 말 밖에.... 파이리2 2014.10.01 01:27 2222222내가하고싶은말 0 0 2222222내가하고싶은말 파이리3 2014.10.01 01:30 33333333333333333 0 0 33333333333333333 파이리4 2014.10.01 01:32 4 4 4 마무리 잘하자♥ 0 0 4 4 4 마무리 잘하자♥ 파이리5 2014.10.01 06:28 66 진짜 고마워 ㅠㅠ 미안하기도 하구... 정신없을텐데 파이리들 의견 다양하게 수렴하고 정리하는거 여간 쉬운일 아니고 힘들텐데 진짜 짱이야ㅜㅠ 아침부터 또 울컥 0 0 66 진짜 고마워 ㅠㅠ 미안하기도 하구... 정신없을텐데 파이리들 의견 다양하게 수렴하고 정리하는거 여간 쉬운일 아니고 힘들텐데 진짜 짱이야ㅜㅠ 아침부터 또 울컥 파이리6 2014.10.01 01:33 5555555고마워 0 0 5555555고마워 파이리7 2014.10.01 01:35 파이리 감쟈백만개사여! 수고했어 서포트 들어가는 그날까지도 계속...끝난게 아니겠지만 지금까지도 정말 수고했어ㅜㅜ 0 0 파이리 감쟈백만개사여! 수고했어 서포트 들어가는 그날까지도 계속...끝난게 아니겠지만 지금까지도 정말 수고했어ㅜㅜ 파이리8 2014.10.01 01:40 여기서 달리면 안돼? 난 위에 글 이제 안 열려 ㅜㅜ 들어가면 댓글 두줄씩 겹쳐져 ㅜㅜㅜ 0 0 여기서 달리면 안돼? 난 위에 글 이제 안 열려 ㅜㅜ 들어가면 댓글 두줄씩 겹쳐져 ㅜㅜㅜ 파이리9 2014.10.01 01:45 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얔ㅋㅋㅋㅋㅋㅋㅋ자러가ㅋㅋㅋㅋㅋㅋㅋ다 자러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낼 다시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아까부터 폰이라서 불편하다구 불판 새로 파자던 파이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넌 우는데 난 왜케 너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얔ㅋㅋㅋㅋㅋㅋㅋ자러가ㅋㅋㅋㅋㅋㅋㅋ다 자러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낼 다시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아까부터 폰이라서 불편하다구 불판 새로 파자던 파이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넌 우는데 난 왜케 너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1 0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기고 귀엽고 미치게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기고 귀엽고 미치게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1 01:51 =7 왜 나만 냅두고 자러갔어ㅜㅜㅜ나혼자 여기서 너네 기다림ㅜㅜㅜ나도 자러갈래ㅋㅋㅋ잘자동물들아 0 0 =7 왜 나만 냅두고 자러갔어ㅜㅜㅜ나혼자 여기서 너네 기다림ㅜㅜㅜ나도 자러갈래ㅋㅋㅋ잘자동물들아 파이리12 2014.10.01 01:55 너 자러가면 우리 다시 이 불판에서 놀꺼임ㅋㅋㅋ 0 0 너 자러가면 우리 다시 이 불판에서 놀꺼임ㅋㅋㅋ 파이리13 2014.10.01 01:54 파이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 동지도 잘자~~^^ 0 0 파이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 동지도 잘자~~^^ 파이리14 2014.10.01 01:55 위에 댓글 또 330에서 멈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이거 은근히 맞추는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대 파이리 고생이 많다~~ 이번 앨범 활동 때 너 꼭 기광이한테 계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마무리 잘 부탁할게!!! 고마워~~ ^^ 0 0 위에 댓글 또 330에서 멈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이거 은근히 맞추는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대 파이리 고생이 많다~~ 이번 앨범 활동 때 너 꼭 기광이한테 계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마무리 잘 부탁할게!!! 고마워~~ ^^ 파이리15 2014.10.01 01:57 소오름 ㅋㅋㅋㅋ 우리 서폿 대박나려나보다 0 0 소오름 ㅋㅋㅋㅋ 우리 서폿 대박나려나보다 파이리16 2014.10.01 02:08 330 깨기 싫으니까 여기다 스티커 결과 얘기할게 4번확정되었슴돠 !! 1번 4표 2번 0 3번 1표 4번 10표 의견 더 받고 싶지만 내일 아침에 일찍 주문한다하니 어서 마무리하고 메일쏘고 나도 자야겠당 파이리들 허니밤~ 0 0 330 깨기 싫으니까 여기다 스티커 결과 얘기할게 4번확정되었슴돠 !! 1번 4표 2번 0 3번 1표 4번 10표 의견 더 받고 싶지만 내일 아침에 일찍 주문한다하니 어서 마무리하고 메일쏘고 나도 자야겠당 파이리들 허니밤~ 파이리17 2014.10.01 02:11 w. 파이리야 진짜 수고했어ㅠㅠ너무 고마워^-^너두 허니밤 0 0 w. 파이리야 진짜 수고했어ㅠㅠ너무 고마워^-^너두 허니밤 파이리18 2014.10.01 06:27 파이리 우주잠 자고 있지? 어제 투표만 하고 먼저 잠들었네 넘 수고가 많다 ㅜㅠ 0 0 파이리 우주잠 자고 있지? 어제 투표만 하고 먼저 잠들었네 넘 수고가 많다 ㅜㅠ 파이리19 2014.10.01 08:59 이해가지않지만 파이리 믿으니까..암튼 서폿 잘마무리할것같아 ^^ 0 0 이해가지않지만 파이리 믿으니까..암튼 서폿 잘마무리할것같아 ^^ 파이리20 2014.10.01 10:01 파이리야~ 뭐가 이해가지 않는다는거야? 0 0 파이리야~ 뭐가 이해가지 않는다는거야? 파이리21 2014.10.01 10:11 이게 무슨 뜻이야? 의도는 모르겠다만 말 어 다르고 아 다른건데 댓글 달 때 좀 깊게 생각하고;; 0 0 이게 무슨 뜻이야? 의도는 모르겠다만 말 어 다르고 아 다른건데 댓글 달 때 좀 깊게 생각하고;; 파이리22 2014.10.01 10:38 나서서 고생한 사람에게...글로 쓸때는 진심이 왜곡될 수 있으니...신경 써야할 것 같아. 0 0 나서서 고생한 사람에게...글로 쓸때는 진심이 왜곡될 수 있으니...신경 써야할 것 같아. 파이리23 2014.10.01 10:44 파이리야 댓글 수정 좀 해주라 보는데 불편하다......... 0 0 파이리야 댓글 수정 좀 해주라 보는데 불편하다......... 파이리24 2014.10.01 10:49 w. 파이리얌 내가 뭐 잘못한거니?ㅠㅠㅠㅠㅠㅠㅠ더 열심히 할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w. 파이리얌 내가 뭐 잘못한거니?ㅠㅠㅠㅠㅠㅠㅠ더 열심히 할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01 11:02 파이리 피드백 좀 부탁해 ㅠㅜ 우리 대신 총대 짊어지고 밤낮없이 고생하는 파이리한테 난 미안해서 고맙단 말밖에 못하겠는데 이게 무슨 댓글이야ㅜ 피드백 좀 해줘 무슨뜻인지 0 0 파이리 피드백 좀 부탁해 ㅠㅜ 우리 대신 총대 짊어지고 밤낮없이 고생하는 파이리한테 난 미안해서 고맙단 말밖에 못하겠는데 이게 무슨 댓글이야ㅜ 피드백 좀 해줘 무슨뜻인지 파이리26 2014.10.01 11:28 스티커 투표결과를 말하는 건가?; 무슨 말인지 모르겠당 ㅠㅠㅠㅠ 0 0 스티커 투표결과를 말하는 건가?; 무슨 말인지 모르겠당 ㅠㅠㅠㅠ
댓글목록
너무너무 고생 많았을 너 파이리에게 고맙고 감쟈산다는 말 밖에....
2222222내가하고싶은말
33333333333333333
4 4 4 마무리 잘하자♥
66 진짜 고마워 ㅠㅠ 미안하기도 하구... 정신없을텐데 파이리들 의견 다양하게 수렴하고 정리하는거 여간 쉬운일 아니고 힘들텐데 진짜 짱이야ㅜㅠ 아침부터 또 울컥
5555555고마워
파이리 감쟈백만개사여! 수고했어 서포트 들어가는 그날까지도 계속...끝난게 아니겠지만 지금까지도 정말 수고했어ㅜㅜ
여기서 달리면 안돼? 난 위에 글 이제 안 열려 ㅜㅜ 들어가면 댓글 두줄씩 겹쳐져 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얔ㅋㅋㅋㅋㅋㅋㅋ자러가ㅋㅋㅋㅋㅋㅋㅋ다 자러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낼 다시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아까부터 폰이라서 불편하다구 불판 새로 파자던 파이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넌 우는데 난 왜케 너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기고 귀엽고 미치게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왜 나만 냅두고 자러갔어ㅜㅜㅜ나혼자 여기서 너네 기다림ㅜㅜㅜ나도 자러갈래ㅋㅋㅋ잘자동물들아
너 자러가면 우리 다시 이 불판에서 놀꺼임ㅋㅋㅋ
파이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 동지도 잘자~~^^
위에 댓글 또 330에서 멈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이거 은근히 맞추는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대 파이리 고생이 많다~~ 이번 앨범 활동 때 너 꼭 기광이한테 계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마무리 잘 부탁할게!!! 고마워~~ ^^
소오름 ㅋㅋㅋㅋ
우리 서폿 대박나려나보다
330 깨기 싫으니까 여기다 스티커 결과 얘기할게
4번확정되었슴돠 !!
1번 4표
2번 0
3번 1표
4번 10표
의견 더 받고 싶지만 내일 아침에 일찍 주문한다하니
어서 마무리하고 메일쏘고 나도 자야겠당
파이리들 허니밤~
w. 파이리야 진짜 수고했어ㅠㅠ너무 고마워^-^너두 허니밤
파이리 우주잠 자고 있지? 어제 투표만 하고 먼저 잠들었네 넘 수고가 많다 ㅜㅠ
이해가지않지만 파이리 믿으니까..암튼 서폿 잘마무리할것같아 ^^
파이리야~ 뭐가 이해가지 않는다는거야?
이게 무슨 뜻이야? 의도는 모르겠다만 말 어 다르고 아 다른건데 댓글 달 때 좀 깊게 생각하고;;
나서서 고생한 사람에게...글로 쓸때는 진심이 왜곡될 수 있으니...신경 써야할 것 같아.
파이리야 댓글 수정 좀 해주라
보는데 불편하다.........
w. 파이리얌 내가 뭐 잘못한거니?ㅠㅠㅠㅠㅠㅠㅠ더 열심히 할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피드백 좀 부탁해 ㅠㅜ 우리 대신 총대 짊어지고 밤낮없이 고생하는 파이리한테 난 미안해서 고맙단 말밖에 못하겠는데 이게 무슨 댓글이야ㅜ 피드백 좀 해줘 무슨뜻인지
스티커 투표결과를 말하는 건가?; 무슨 말인지 모르겠당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