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두라 그거아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얘두라 그거아니;;;

1,231 2014.10.01 13:26

짧은주소

본문

비스트 컴백 2주남았다;;;;;;;;;;;;;;;;;;;;;; 달력보고 깜놀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볼날 얼마 안남았어ㅠㅠㅠㅠㅠㅠㅠ
2주안에 떡밥도 나올거고 우린 꼬리불활활 타올라서 이번에도 열심히 응원하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1 13:27

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임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년에 2번 활동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대박터져V^_^v

파이리2 2014.10.01 13:28

선물이랑 서포트 투표하면서 파이리들이랑 지지고볶고 하니까 시간 잘가는거 같당ㅋㅋ
설레기도 하고ㅋㅋ

파이리3 2014.10.01 13:30

ㅋㅋㅋㅋㅋㅋㅋ맞아 이번에 서포트 의견내고 투표하고 뭐하고 뭐하고 하면서 시간 엄청 빨리 가는 걸 느꼈어!!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1 13:30

지지고 볶고ㅋㅋㅋㅋ맞아ㅋㅋㅋㅋ시간 잘가더라ㅋㅋㅋ

파이리5 2014.10.01 13:28

헐............................. 짓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1 13:34

으아 떨료ㅜㅜ 기광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ㅠㅠㅠ

파이리7 2014.10.01 13:49

떨려ㅠㅠㅠ 떡밥은 언제부터 풀어줄까? 개인티저랑 오디오티저 꼭 있었으면 좋겠다ㅠㅠㅠ

파이리8 2014.10.01 13:50


넘 설레기도 하고...기대도 되고....긴장도 되고....;;;
컴백은 우래기가 하는데 내가 왜이러니~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1 13:52

파이리 안색이 안좋아보여;;;; 괜찮아?

파이리10 2014.10.01 13:54

=파이리8.너 왜이리 진지하니???ㅋㅋㅋㅋ나 한순간 환자된거니???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1 13:57

=9 내 드립 왜 안받아줌ㅠㅠ

파이리12 2014.10.01 14:03

=파이리8.내가 좀 한박자 느리다ㅋㅋㅋ;;;담부터는 받아줄께~♥

파이리13 2014.10.01 14:30

얘들 만담하네 여기서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마음의소리 겁나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1 14:26

86_822_jjalbox.jpg

어서어서 스포 좀~~~~!!!!!
아~~~2주만 후딱가라~~~!!!!

파이리15 2014.10.01 15:18

솔직히 근데 이런말하기 그렇지만 딱히 안봐도 뻔함;; 어떤 모습일이 충분히 예상가능함

파이리16 2014.10.01 15:19

존나 낫닝겐 비주얼로 늦덕 또 끌어모을게 뻔함; 나같이 보자마자 덕통사고 당해서 울기광에 입덕인사 백퍼 올듯;; 어휴 울애기 새앨범 서폿 준비하면서 손님맞이 준비도 해야겠네 바쁘다

파이리17 2014.10.01 15:21

2 2 2 2 2 2 2
뻔함~~~
뻔한데 떨려 존나 떨려 ㅠㅠ

파이리18 2014.10.01 15:22

손님맞이 준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새식구라고 불러야겠음ㅋㅋ

파이리19 2014.10.01 15:26

그래 새식구 주황동물 맞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식구는 그나마 주황괴물일때 아니고 주황동물일때 오겠네 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01 15:28

하 아무튼 겁나 설레 좋다고ㅠㅠㅠㅠㅠ굿럭입덕에게 이런 행운을 ㅠ 전나 아리가또ㅠㅠ 사랑해 기광아

파이리21 2014.10.02 00:30

난 벌써 2주가 일년 같다...언제 오냐 그 2주 ㅠㅠ

파이리22 2014.10.02 17:05

흐엉... 얼마 안남았네..
또 미모 포텐 터지는 기광이 보면서 내 심장이 막 팔딱팔딱되는 시간이 다가오고있어..

Total 39,149건 1397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