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얘두라 그거아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EI 주소복사
본문
비스트 컴백 2주남았다;;;;;;;;;;;;;;;;;;;;;; 달력보고 깜놀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볼날 얼마 안남았어ㅠㅠㅠㅠㅠㅠㅠ
2주안에 떡밥도 나올거고 우린 꼬리불활활 타올라서 이번에도 열심히 응원하자!!!!!!!!!!!!!!!!!
우리 기광이볼날 얼마 안남았어ㅠㅠㅠㅠㅠㅠㅠ
2주안에 떡밥도 나올거고 우린 꼬리불활활 타올라서 이번에도 열심히 응원하자!!!!!!!!!!!!!!!!!
0

댓글목록
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임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년에 2번 활동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대박터져V^_^v
선물이랑 서포트 투표하면서 파이리들이랑 지지고볶고 하니까 시간 잘가는거 같당ㅋㅋ
설레기도 하고ㅋㅋ
ㅋㅋㅋㅋㅋㅋㅋ맞아 이번에 서포트 의견내고 투표하고 뭐하고 뭐하고 하면서 시간 엄청 빨리 가는 걸 느꼈어!!ㅋㅋㅋㅋㅋㅋㅋ
지지고 볶고ㅋㅋㅋㅋ맞아ㅋㅋㅋㅋ시간 잘가더라ㅋㅋㅋ
헐............................. 짓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떨료ㅜㅜ 기광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ㅠㅠㅠ
떨려ㅠㅠㅠ 떡밥은 언제부터 풀어줄까? 개인티저랑 오디오티저 꼭 있었으면 좋겠다ㅠㅠㅠ
넘 설레기도 하고...기대도 되고....긴장도 되고....;;;
컴백은 우래기가 하는데 내가 왜이러니~ㅋㅋㅋㅋ;;;
파이리 안색이 안좋아보여;;;; 괜찮아?
=파이리8.너 왜이리 진지하니???ㅋㅋㅋㅋ나 한순간 환자된거니???ㅋㅋㅋㅋㅋ
=9 내 드립 왜 안받아줌ㅠㅠ
=파이리8.내가 좀 한박자 느리다ㅋㅋㅋ;;;담부터는 받아줄께~♥
얘들 만담하네 여기서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마음의소리 겁나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어서어서 스포 좀~~~~!!!!!
아~~~2주만 후딱가라~~~!!!!
솔직히 근데 이런말하기 그렇지만 딱히 안봐도 뻔함;; 어떤 모습일이 충분히 예상가능함
2 2 2 2 2 2 2
뻔함~~~
뻔한데 떨려 존나 떨려 ㅠㅠ
손님맞이 준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새식구라고 불러야겠음ㅋㅋ
그래 새식구 주황동물 맞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식구는 그나마 주황괴물일때 아니고 주황동물일때 오겠네 ㅋㅋㅋㅋㅋ
난 벌써 2주가 일년 같다...언제 오냐 그 2주 ㅠㅠ
흐엉... 얼마 안남았네..
또 미모 포텐 터지는 기광이 보면서 내 심장이 막 팔딱팔딱되는 시간이 다가오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