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메세지&팬아트&사진 오늘밤 10시까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3i 주소복사
본문
주황 동물들아
지나간 시간은 아무리 후회해도 돌아오지 않아!
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받는걸 좋아한다는 기광이에게 맘껏 사랑을 표현해봐!
개미지옥 익익왕에게 빠지게 된 계기~
우리 슈스기 제일 멋있었던 순간~
광쁘에게 하고싶은말을 다섯글자로!
표현하라규!
오늘밤 10시를 넘기고 보내면 너희의 메세지는 안드로메다로~
단호박먹고 거절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세지는 문의방 공지글로!
팬아트&사진은 ourgk1016@daum.net
주황동물들 잊지마 오늘밤 10시까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간 시간은 아무리 후회해도 돌아오지 않아!
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받는걸 좋아한다는 기광이에게 맘껏 사랑을 표현해봐!
개미지옥 익익왕에게 빠지게 된 계기~
우리 슈스기 제일 멋있었던 순간~
광쁘에게 하고싶은말을 다섯글자로!
표현하라규!
오늘밤 10시를 넘기고 보내면 너희의 메세지는 안드로메다로~
단호박먹고 거절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세지는 문의방 공지글로!
팬아트&사진은 ourgk1016@daum.net
주황동물들 잊지마 오늘밤 10시까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메세지는 썼는데
5자토크만 따로 더 써도 될까?!
w. 너 혹시 5자토크로 편지쓰려구 그러는건 아니징?ㅋㅋㅋㅋ5자토크 지금도 넘쳐나는데 편집 파이리가 어뜨케 편집할지 모르겠댱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파이리 규ㅣ신가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자토크 넘치는 구나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마음속으로 생각만 하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 ㅋㅋㅋㅋㅋㅋㅋ미아내ㅋㅋㅋㅋㅋㅋㅋ쿨하게 받아줘서 거마워ㅋㅋㅋㅋ
나 지나가는 파이린데 5자토크 그냥 기광이한테 하고싶은말 또는 기광이하면 생각나는말을 다섯글자로 표현하는거 맞아?
총대파이리가 넘쳐난다고 썼길래 혹시 5행시마냥 뭐 그렇게 길게쓰는건가해섴ㅋㅋㅋㅋ
다섯글자 적고 말았는데 잘한거맞는건가?
그렇게 쓰는거 맞아!! 길게 말고 딱 다섯글자로 간결하게 말 만들어서 쓰는거ㅋㅋㅋㅋ'겁나멋진너' 요런식으로
땡큐땡큐ㅎㅎ
어제 입금하고 글쓰다가 못올렸는데 새벽에서 자다가 깜빡한거 생각나서 울뻔했어 ㅠㅠㅠㅠ 근데 오늘까지라니 기뻐서 울고싶다ㅋㅋㅋ
총대파이리 사릉해~~ ㅋㅋㅋ
총대야 근데 멧북에 들어간 사진이랑팬아트는 다 공개해주는거얌?
w. 서폿 끝나면 메세지는 모자이크하구 공개할 생각이야~아무래도 메세지까지 공개하는건 꺼려할수도 있을거 같아서~
나중에 한가할때 공개해줬으면 좋겠다 ㅠㅠ 무리한 부탁이려나?
광쁘를 사랑하는 맘을 다함께 공유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부탁 스을~쩍 할께
ㅠㅠㅠ일이 너무 늦게 끝나서.....오늘지나기 전까지만 보내면 될 줄알았는데...풍경사진 지금 보내는건 안되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럴수가!!!!!!!!!
댓글내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