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그려봤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5S 주소복사
본문
보잘 것 없지만 연필인물화 배우는데
처음으로 기광이 그려본거라
나름 뿌듯해서 ㅎㅎㅎ
초보 실력 팍팍 나도 사랑을 담아 그린 것만은 알아주라^^
+ 이미지 올리는 거 도와준 파이리 고마워 ㅠㅠ

처음으로 기광이 그려본거라
나름 뿌듯해서 ㅎㅎㅎ
초보 실력 팍팍 나도 사랑을 담아 그린 것만은 알아주라^^
+ 이미지 올리는 거 도와준 파이리 고마워 ㅠㅠ

3

댓글목록
보고 싶은데 안떠ㅠㅠ
22 나두 ㅠㅠ
ㅈ. 33 나두 ㅠㅠ
인스타그램에 올린건데 왜 안뜨지??ㅠㅠ
http://imgur.com/
여기에 올려서 해봥!
왜 니들끼리 보냐~~~~나도 보고프다~~~~~~~~
나 보인다!!! 와 진짜 잘그린다 ㅠㅠㅠㅠㅠ
드뎌보인다 ㅋㅋㅋㅋㅋ파이리야 이런거 5주년 거기다 실어 ㅠㅠㅠㅠㅠㅠ넘아깝쟈나 ㅠㅠ
이런 그림도 되는거야? 뭔가 캐릭터 위주의 그림이어야 할 것 같아서.. 보내놓고 편집 파이리 알아서 하세호?? 하면 되는걸까 ㅎㅎㅎ
당연히 되는거야!!!!!
22지금 당장 총대 메일로 보내놔!ㅠㅠㅠㅠ 메세지북에 넣자ㅠㅠ
오 잘 그린다야~ 어여 메일 보내ㅋㅋ 기광이두 보여주장ㅋㅋ
사진 잘 보인다ㅋㅋ 궁디팡팡!
진짜루 잘 그렸다 되게 섬세해~
광덕들은 왜케 다들 그림 잘그려?ㅠㅠ
팬아트 부심 생길라햌ㅋㅋ그러나 정작 내손은 똥손이라고 한다.....
금손이다~~!!!대박 잘 그렸다~~초보 아닌것같은데~~^^
이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에 감탄하다가 이거보고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금손이다!!!! 대박 정말 잘 그렸당~~^^
메시지북에 꼭 넣자!!!
금손ㄴㄴ황금손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의 손이 부럽다ㅠㅠㅠㅠ파이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예뻐 왕잘그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진짜 잘그렸다ㅠㅠㅠㅠㅠㅜㅜㅠㅠ 이날 애기가 이쁘기도 햇구 그림도 너무 잘그럈다ㅠㅠㅠㅠㅜ
진짜 대박이다 .........메세지북에 넣어 진짜 잘그렸다ㅠㅠ
헐....짓쟈......대박......
부러울뿐 ㅠㅠㅠㅠㅠㅠ
다들 왜 이렇게 금손이냐?! 이뻐서 추천하고 간다!! ㅠㅠㅠ
대단하다 너ㅠㅠㅠㅠㅠ
기광시!!!!!!
정말 잘 그렸다^^ 애정이 듬뿍 담긴 그림인게 한눈에 느껴져
진짜 잘 그린다 금손 파이리들 정말 부럽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