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애기 트위터+인스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울애기 트위터+인스타

1,189 2014.09.30 04:30

짧은주소

본문


밤이 늦었는데 안자구 모할까 ㅋㅋ 멤버들 트윗보니 새벽까지 연습한거같던데 안피곤한가 ㅠㅜ
멤버애들 트윗도 보고 되게 속상하고 심란했는데 울애기 프사랑 멘션 보는 순간 눈녹듯 다 녹아내림 ㅠㅠ 사랑해 기광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04:34

너 파이리 안잤냐ㅋㅋ
난 광쁘 트위터 알람에 깼다~~
울애기 왜 안자고있을까ㅠㅠ

파이리2 2014.09.30 04:48

아까 다른멤버 튓 알람에 깨서 큡레기에 분노한다고 못잠 ㅡ,.ㅡ 그래도 애기 트윗 하나에 힐링돼서 이제 한시간이라도 눈 붙일라구 ㅋㅋㅋㅋ

파이리3 2014.09.30 04:51

아이고ㅠㅠ 난 광쁘만 팔로해서 이정돈줄 모르고 잠들었는데 시끌시끌하네..
비지엠으로 틀어놓고 꽝나잇해!!!

파이리4 2014.09.30 06:49

애들 짜증낫엉? 트윗에 별루래?? 힘들지...

파이리5 2014.09.30 06:47

tumblr_ncontlxKey1tjl5jmo1_500.jpg
오전 3:24분

1169957_1486066528347274_1955261938_n.jp
오전 4:24분

좋아요까지 보고 4신가 잠들었는데 나 지금 두시간은 넘겨서 잤구나 ㅋㅋㅋㅋ



모바일링크-http://youtu.be/nCkpzqqog4k

노래 존좋이다..
어익후 근데 엄한장면이 좀 있..

파이리6 2014.09.30 06:50

혹시 2시간 자는게 익숙한건 아니지? ㅠㅠㅠㅠ

파이리7 2014.09.30 07:06

5. 응 그건 아니얌- 서포트 투표랑 이것저것 생각이 많아져가지고 ㅎㅎ
근데 그 와중에 꿈도 꿨네. 서포트 투표하는 꿈.. =ㅁ=?

파이리8 2014.09.30 06:53

애기 스트레스 받지말구 맘편하다구 생각하구 연습 잘해 뽀렙러브GK

파이리9 2014.09.30 07:04

저 노래 기광이 잡지인터뷰땜에 많이 들었는데... 늦게까지 작업하나보다 기광이 힘내!!♡

파이리10 2014.09.30 07:14

노래 기광이가 더잘어울릴듯!!! 더 섹시해서ㅋ

파이리11 2014.09.30 07:35

노래 넘 좋다. 감성터진다. 기광이랑 잘어울 려.

파이리12 2014.09.30 09:00

기광이는 좋은것만 보고듣고 했으면ㅠㅠ 왜 늦게까지 안잤어~~~

파이리13 2014.09.30 11:47

기광이 덕분에 아침부터 계속 암낫디온리원 듣고있당
짱됴키

파이리14 2014.09.30 12:17

이 노래 요즘 푹 빠져있는데 기광이도 좋아하는구나!! 유명한 노래니 신기할 것도 없지만 기분좋다ㅋㅋㅋㅋ기광이덕에 뮤비는 첨보는데 뮤비도 좋다

파이리15 2014.09.30 12:21

입덕 전부터 한달 넘게 비스트 노래만 듣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다른 노래를 켜봤네 ㅎㅎ 정말 좋다♡ 한동안은 이 노래에 꽂혀 지낼 듯..
기광이가 부르는 것도 듣고싶다.

파이리16 2014.09.30 14:06

컴백다가오니뒤숭숭하지~?
홧팅^.^ 날씨도넘좋다ㅎ

파이리17 2014.09.30 15:10

기광이 참 감성적이야~~~골라주는 곡들이 다 내스탈...
기광이가 한번 불러줬음 좋겠다~~~

파이리18 2014.09.30 22:51

나도 위파이리 말에 격공 ♥♥

Total 39,149건 1398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