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울애기 트위터+인스타 1,189 2014.09.30 04:30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instagram.com/p/tioGdqITQk/ 95회 연결 - 관련링크: https://twitter.com/b2stgk/status/516669829609451520 101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i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밤이 늦었는데 안자구 모할까 ㅋㅋ 멤버들 트윗보니 새벽까지 연습한거같던데 안피곤한가 ㅠㅜ 멤버애들 트윗도 보고 되게 속상하고 심란했는데 울애기 프사랑 멘션 보는 순간 눈녹듯 다 녹아내림 ㅠㅠ 사랑해 기광아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04:34 너 파이리 안잤냐ㅋㅋ 난 광쁘 트위터 알람에 깼다~~ 울애기 왜 안자고있을까ㅠㅠ 0 0 너 파이리 안잤냐ㅋㅋ 난 광쁘 트위터 알람에 깼다~~ 울애기 왜 안자고있을까ㅠㅠ 파이리2 2014.09.30 04:48 아까 다른멤버 튓 알람에 깨서 큡레기에 분노한다고 못잠 ㅡ,.ㅡ 그래도 애기 트윗 하나에 힐링돼서 이제 한시간이라도 눈 붙일라구 ㅋㅋㅋㅋ 0 0 아까 다른멤버 튓 알람에 깨서 큡레기에 분노한다고 못잠 ㅡ,.ㅡ 그래도 애기 트윗 하나에 힐링돼서 이제 한시간이라도 눈 붙일라구 ㅋㅋㅋㅋ 파이리3 2014.09.30 04:51 아이고ㅠㅠ 난 광쁘만 팔로해서 이정돈줄 모르고 잠들었는데 시끌시끌하네.. 비지엠으로 틀어놓고 꽝나잇해!!! 0 0 아이고ㅠㅠ 난 광쁘만 팔로해서 이정돈줄 모르고 잠들었는데 시끌시끌하네.. 비지엠으로 틀어놓고 꽝나잇해!!! 파이리4 2014.09.30 06:49 애들 짜증낫엉? 트윗에 별루래?? 힘들지... 0 0 애들 짜증낫엉? 트윗에 별루래?? 힘들지... 파이리5 2014.09.30 06:47 오전 3:24분 오전 4:24분 좋아요까지 보고 4신가 잠들었는데 나 지금 두시간은 넘겨서 잤구나 ㅋㅋㅋㅋ 모바일링크-http://youtu.be/nCkpzqqog4k 노래 존좋이다.. 어익후 근데 엄한장면이 좀 있.. 0 0 <img src="http://33.media.tumblr.com/32d77e1b67d6d52fd9b924c351b67899/tumblr_ncontlxKey1tjl5jmo1_500.jpg"> 오전 3:24분 <img src="http://photos-c.ak.instagram.com/hphotos-ak-xpf1/1169957_1486066528347274_1955261938_n.jpg"> 오전 4:24분 좋아요까지 보고 4신가 잠들었는데 나 지금 두시간은 넘겨서 잤구나 ㅋㅋㅋㅋ <object width="560" height="315"><param name="movie" value="//www.youtube.com/v/nCkpzqqog4k?version=3&hl=ko_KR"></param><param name="allowFullScreen" value="true"></param><param name="allowscriptaccess" value="always"></param><embed src="//www.youtube.com/v/nCkpzqqog4k?version=3&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560" height="315"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embed></object> 모바일링크-http://youtu.be/nCkpzqqog4k 노래 존좋이다.. 어익후 근데 엄한장면이 좀 있.. 파이리6 2014.09.30 06:50 혹시 2시간 자는게 익숙한건 아니지? ㅠㅠㅠㅠ 0 0 혹시 2시간 자는게 익숙한건 아니지? ㅠㅠㅠㅠ 파이리7 2014.09.30 07:06 5. 응 그건 아니얌- 서포트 투표랑 이것저것 생각이 많아져가지고 ㅎㅎ 근데 그 와중에 꿈도 꿨네. 서포트 투표하는 꿈.. =ㅁ=? 0 0 5. 응 그건 아니얌- 서포트 투표랑 이것저것 생각이 많아져가지고 ㅎㅎ 근데 그 와중에 꿈도 꿨네. 서포트 투표하는 꿈.. =ㅁ=? 파이리8 2014.09.30 06:53 애기 스트레스 받지말구 맘편하다구 생각하구 연습 잘해 뽀렙러브GK 0 0 애기 스트레스 받지말구 맘편하다구 생각하구 연습 잘해 뽀렙러브GK 파이리9 2014.09.30 07:04 저 노래 기광이 잡지인터뷰땜에 많이 들었는데... 늦게까지 작업하나보다 기광이 힘내!!♡ 0 0 저 노래 기광이 잡지인터뷰땜에 많이 들었는데... 늦게까지 작업하나보다 기광이 힘내!!♡ 파이리10 2014.09.30 07:14 노래 기광이가 더잘어울릴듯!!! 더 섹시해서ㅋ 0 0 노래 기광이가 더잘어울릴듯!!! 더 섹시해서ㅋ 파이리11 2014.09.30 07:35 노래 넘 좋다. 감성터진다. 기광이랑 잘어울 려. 0 0 노래 넘 좋다. 감성터진다. 기광이랑 잘어울 려. 파이리12 2014.09.30 09:00 기광이는 좋은것만 보고듣고 했으면ㅠㅠ 왜 늦게까지 안잤어~~~ 0 0 기광이는 좋은것만 보고듣고 했으면ㅠㅠ 왜 늦게까지 안잤어~~~ 파이리13 2014.09.30 11:47 기광이 덕분에 아침부터 계속 암낫디온리원 듣고있당 짱됴키 0 0 기광이 덕분에 아침부터 계속 암낫디온리원 듣고있당 짱됴키 파이리14 2014.09.30 12:17 이 노래 요즘 푹 빠져있는데 기광이도 좋아하는구나!! 유명한 노래니 신기할 것도 없지만 기분좋다ㅋㅋㅋㅋ기광이덕에 뮤비는 첨보는데 뮤비도 좋다 0 0 이 노래 요즘 푹 빠져있는데 기광이도 좋아하는구나!! 유명한 노래니 신기할 것도 없지만 기분좋다ㅋㅋㅋㅋ기광이덕에 뮤비는 첨보는데 뮤비도 좋다 파이리15 2014.09.30 12:21 입덕 전부터 한달 넘게 비스트 노래만 듣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다른 노래를 켜봤네 ㅎㅎ 정말 좋다♡ 한동안은 이 노래에 꽂혀 지낼 듯.. 기광이가 부르는 것도 듣고싶다. 0 0 입덕 전부터 한달 넘게 비스트 노래만 듣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다른 노래를 켜봤네 ㅎㅎ 정말 좋다♡ 한동안은 이 노래에 꽂혀 지낼 듯.. 기광이가 부르는 것도 듣고싶다. 파이리16 2014.09.30 14:06 컴백다가오니뒤숭숭하지~? 홧팅^.^ 날씨도넘좋다ㅎ 0 0 컴백다가오니뒤숭숭하지~? 홧팅^.^ 날씨도넘좋다ㅎ 파이리17 2014.09.30 15:10 기광이 참 감성적이야~~~골라주는 곡들이 다 내스탈... 기광이가 한번 불러줬음 좋겠다~~~ 0 0 기광이 참 감성적이야~~~골라주는 곡들이 다 내스탈... 기광이가 한번 불러줬음 좋겠다~~~ 파이리18 2014.09.30 22:51 나도 위파이리 말에 격공 ♥♥ 0 0 나도 위파이리 말에 격공 ♥♥
댓글목록
너 파이리 안잤냐ㅋㅋ
난 광쁘 트위터 알람에 깼다~~
울애기 왜 안자고있을까ㅠㅠ
아까 다른멤버 튓 알람에 깨서 큡레기에 분노한다고 못잠 ㅡ,.ㅡ 그래도 애기 트윗 하나에 힐링돼서 이제 한시간이라도 눈 붙일라구 ㅋㅋㅋㅋ
아이고ㅠㅠ 난 광쁘만 팔로해서 이정돈줄 모르고 잠들었는데 시끌시끌하네..
비지엠으로 틀어놓고 꽝나잇해!!!
애들 짜증낫엉? 트윗에 별루래?? 힘들지...
오전 3:24분
오전 4:24분
좋아요까지 보고 4신가 잠들었는데 나 지금 두시간은 넘겨서 잤구나 ㅋㅋㅋㅋ
모바일링크-http://youtu.be/nCkpzqqog4k
노래 존좋이다..
어익후 근데 엄한장면이 좀 있..
혹시 2시간 자는게 익숙한건 아니지? ㅠㅠㅠㅠ
5. 응 그건 아니얌- 서포트 투표랑 이것저것 생각이 많아져가지고 ㅎㅎ
근데 그 와중에 꿈도 꿨네. 서포트 투표하는 꿈.. =ㅁ=?
애기 스트레스 받지말구 맘편하다구 생각하구 연습 잘해 뽀렙러브GK
저 노래 기광이 잡지인터뷰땜에 많이 들었는데... 늦게까지 작업하나보다 기광이 힘내!!♡
노래 기광이가 더잘어울릴듯!!! 더 섹시해서ㅋ
노래 넘 좋다. 감성터진다. 기광이랑 잘어울 려.
기광이는 좋은것만 보고듣고 했으면ㅠㅠ 왜 늦게까지 안잤어~~~
기광이 덕분에 아침부터 계속 암낫디온리원 듣고있당
짱됴키
이 노래 요즘 푹 빠져있는데 기광이도 좋아하는구나!! 유명한 노래니 신기할 것도 없지만 기분좋다ㅋㅋㅋㅋ기광이덕에 뮤비는 첨보는데 뮤비도 좋다
입덕 전부터 한달 넘게 비스트 노래만 듣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다른 노래를 켜봤네 ㅎㅎ 정말 좋다♡ 한동안은 이 노래에 꽂혀 지낼 듯..
기광이가 부르는 것도 듣고싶다.
컴백다가오니뒤숭숭하지~?
홧팅^.^ 날씨도넘좋다ㅎ
기광이 참 감성적이야~~~골라주는 곡들이 다 내스탈...
기광이가 한번 불러줬음 좋겠다~~~
나도 위파이리 말에 격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