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보내는거 질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진 보내는거 질문

404 2014.09.30 18:49

짧은주소

본문

내가 요새 바빠서 울기광 자주못들어와서 상황을 잘모르겠는데
원래 문구들고 풍경사진 찍는거아녔어? 그냥 풍경사진 보내도되는거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18:51

기광이 사진,풍경,킨포크스타일등 일단 보내면 편집파이리가 선별한대~
낼까지만 받는다고 함!ㅎㅎ

파이리2 2014.09.30 18:51

응~~ 그냥 풍경 사진도 괜찮아~~

Total 39,149건 1398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