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진 보내는거 질문 404 2014.09.30 18: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i7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가 요새 바빠서 울기광 자주못들어와서 상황을 잘모르겠는데 원래 문구들고 풍경사진 찍는거아녔어? 그냥 풍경사진 보내도되는거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18:51 기광이 사진,풍경,킨포크스타일등 일단 보내면 편집파이리가 선별한대~ 낼까지만 받는다고 함!ㅎㅎ 0 0 기광이 사진,풍경,킨포크스타일등 일단 보내면 편집파이리가 선별한대~ 낼까지만 받는다고 함!ㅎㅎ 파이리2 2014.09.30 18:51 응~~ 그냥 풍경 사진도 괜찮아~~ 0 0 응~~ 그냥 풍경 사진도 괜찮아~~
댓글목록
기광이 사진,풍경,킨포크스타일등 일단 보내면 편집파이리가 선별한대~
낼까지만 받는다고 함!ㅎㅎ
응~~ 그냥 풍경 사진도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