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빠들 대다나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빠들 대다나다.

1,483 2014.09.29 21:38

짧은주소

본문

아까 예산 부족할거 같다고 해서 어쩌지 하면서 간식도 점점 저렴한걸로 찾아보고 있었는데
파이리들 삘 꽂혔는지 갑자기 예산 늘어난거봐ㅋㅋㅋㅋ
내 이럴줄알았어 파이리들은 항상 마지막에 꼬리불 붙는다니깐ㅋㅋㅋㅋㅋ
but!!!!!!!!!!! 모금은 계속된다!!!!!!! 이것저것 다 해주고픈 파이리들의 마음이랄까.....♡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9 21:41

나도 이럴 거 같더라니 역시 파이리들 대다나다~

파이리2 2014.09.29 21:42

광덕들 특징인듯? 예전부터 뒷심화력 ㄷㄷ해
근데 또 급할떄는 다들 뒷심이고 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튀어나와서 파워모금 ㅠㅠ
예전에 기광이 애드벌룬 해줄때 생각난다 ㅠㅠ led현수막도 ㅡㅜ.. 눙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j공카에서 이틀만이었나 몇십만원 넘게 모았던것도생각나구 ㅠㅠ 진짜 기광이일이라면 발벗고 나서는거 다들 너무 멋지구 든든해 ㅠㅠ 앞으로도 요렇게 계속 꼬리불 활활 태워서 달렸으면 좋겠다 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9.29 21:43

근데 나만 초조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안모여서 나 혼자 우울해 하고 있었당ㅋㅋㅋㅋ

파이리4 2014.09.29 21:51

나도 조마조마했다 적금하나 깨야하나 고민하고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9.29 21:44

늦덕이라 이번이 첨 서폿인데 애드벌룬이랑 현수막 얘기 간단히 해줄수 있어? 궁금해 ㅜㅠ
내가 몰랐던 기광이와 팬들의 이야기가 궁금해 ㅠㅠ

파이리6 2014.09.29 21:52

애드벌룬때가 오래되서 가물가물 한데, 아마 큡콘 때 였을거야. 큐브식구들 다 나오는 콘서트였는데, 다른 멤버들 팬들이 애드벌룬 한다는 소식을 들음. 근데 다 하는데 우리 기광이도 해줘야지 하면서 그때 며칠만에 돈 모금해서 애드벌룬 해줬었어. 우린 아마 애드벌룬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그땐 그게 뭔지도 몰랐음ㅋㅋㅋ소식듣고 그게 뭐야? O_O? 하다가 며칠만에 한 걸 걸. 이것도 이틀? 혹은 더 짧은 시간에 한듯.
엘이디현수막때는, 원래 엘이디 현수막을 모금해서 만들어 놓은게 있었어. 처음엔 이기광♡ 였고 뒤에 더 모금해서 '이기광을 꿈꾸다♡' 까지 문장으로 만들었어 근데 이게 몇번 설치도 못하고 분실이 된거야ㅠㅠ 그런 와중에 엘이디 현수막 달만한 드림콘이었나 한류콘이었나 가 코앞에 닥침. 그래서 다시 해주자 해주자 엘이디ㅠㅠㅠㅠ해서 한글자에 몇십만원짜리 엘이디 현수막 모금 했어 이것도 되게 짧은 시간에 했었어.

내 기억은 이런데, 혹시 틀린부분 있으면 다른 파이리가 정정해주길~

파이리7 2014.09.29 21:53

맞아 애드벌룬도 큡콘때 기광이팬들이 애드벌룬 걸수있다는거? 늦게알았나 암튼 뒤늦게 모금해서 바로 기광이 애드벌룬도 걸어줬엉

파이리8 2014.09.29 21:57

엘이디 같은거 계속 할수 없는거잖아 그래서 첨에 이기광하트 그담에 이기광 하트 사랑해 이렇게 두번하고 분실

파이리9 2014.09.29 22:04

응? 무슨 말이야 ? 엘이디 같은거 계속 할수 없는거잖아..가 무슨 뜻인지 모르겟어ㅠ

이기광♡ 한번 이기광을꿈꾸다♡ 하고 분실한다음
기광아사랑해♡ 뒤이어 다시 만들었어.

27191B40542959A61FB681

2011-08-14_16.37.06.jpg?type=w2

파이리10 2014.09.30 00:14

똑같은거 계속 안했다고.

파이리11 2014.09.29 21:52

led현수막은 원래 전에 이기광♡ 로 걸었던적이있었는데 드콘에서
그 현수막이 분실되어서 드콘에 걸수없다는 사실을 알고
기광이팬들이 이틀만에 급하게 돈모아서 기광아사랑해♡ 로 만들었엉 (그런데 드콘에 걸수없었다고한다..^^..ㅋㅎ..)

13529D464FAD1B681E8D8A

참고로 한글자씩 만든 led현수막이라

사랑아 기광해♡ 로도 변형가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09.29 21:59

이기광♡ 이렇게 처음으로 드림콘인가에서 걸었었지~~ 그때는 엘이디 별로 없어서 완전 반짝이고 튀었었어ㅋㅋ
무대에서 정면으로 보여가지고 기광이가 나중에 트위터로 인증도 해줬어ㅠㅠ
그 후에 이기광♡ 글자에 [을 꿈꾸다] 글자 추가해서.. 이기광을 꿈꾸다♡ 요렇게 또 콘서트에서 걸었었다눙~~ 것두 짱 이뻤는데ㅠㅠ
근데 그걸 어찌어찌해서 분실ㅠㅠㅠ 그 후에 기광아 사랑해♡ 저렇게 또 급하게 만든거야!!!^^

파이리13 2014.09.29 22:04

아 맞아 ㅋㅋ 이기광을꿈꾸다♡ 해서 큡콘떄 걸었다가 그뒤로 분실했었네~

파이리14 2014.09.29 21:54

난 다 겪었는데 정확히 생각이 안난다ㅋㅋ 이놈의 기억력ㅋ
애드벌룬 뒤늦게 준비하기 시작해서 진짜 단시일에 짠!!~ 하고 준비한걸로 얼핏 기억해!!
엘이디도 분실하고 다시 급하게 또 준비하느라 진짜 시간 촉박했었구...

파이리15 2014.09.29 21:55

=5. 댓글달아준 파이리들 다들 고마워 아 나 왜 이런거에 울컥하지 ㅠㅠ 머시써 그때를 함께 못한게 아쉬울 따름 ㅠㅠ 진짜 머시따
진짜 우리 기광이를 위한 그 마음하나로 다들 화력 불태우는거쟈나ㅜㅜ 진짜 짱이다
기광아 사랑해 내가 이런 팬들이랑 같이 널 좋아하게 된 것도 니 덕분이야 사랑해 ㅜㅠ

파이리16 2014.09.29 21:42

이기광 진짜 사랑한다. 뒤에 불꽃튀는 파이리 많다 ㅋㅋ .
울애기 기죽는거 못본다 진짜.

파이리17 2014.09.29 21:46

진짜 울애기 어깨 으쓱으쓱하면 내 마음이 더 뿌듯해...^^

파이리18 2014.09.29 21:52

그러니깐 기죽는 거 보기 싫어서 다들 꼬리불 붙이고 달려드는 구낭 좋아 좋아

파이리19 2014.09.29 21:44

내새끼 기죽는 건 못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꼬리에 불 불어서 파워모금 ㅋㅋㅋ
고맙고 사랑한다 파이리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09.29 21:45

우리가 쫌ㅋ 으쓱으쓱
이번 뷰쇼 쌀화환때도 중대형배너에 330키로
딱 맞췄드랬지~~

파이리21 2014.09.29 21:47

그때도 뒷심 화라락~~!!ㅋㅋㅋ

파이리22 2014.09.29 21:46

우래기 서폿은 내가한다!!!! 커피 건강에도 안좋은데 몇잔 줄이지 뭐
사랑해 기광아 그냥 어디가지말고 존재하기만 해줘 ㅠㅠ

파이리23 2014.09.29 21:50

이제 커피숍 안간다. 집에서 맥ㅅ이나먹지뭐 ㅋㅋㅋ

파이리24 2014.09.29 21:51

10만 라이크로 기죽은 기광이 기를 펴주자!!!

파이리25 2014.09.29 21:52

아 ㅠ 영고십 ㅠㅠ

파이리26 2014.09.29 2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쌍욕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09.29 21:56

혼자 쌍욕했었다 속상해서ㅠㅋㅋㅋ

파이리28 2014.09.29 21:54

지금 울기광에서만 하는거잖아.트윗홍보없이 해외팬 참여없이.
트윗으로 홍보해도 많이 모일거같은데ㅋㅋ담 서폿은 해외팬들도 참여하게 하면 좋겠어.한번 할때 잘해주게ㅎㅎ

파이리29 2014.09.29 21:57

지금도 늦지 않았어 누구 일본어 영어 중국어 되는 파이리들 홍보하는 거 어때?

파이리30 2014.09.29 22:09

음..울기광에서 하는 서폿은 여기서만 하는게 맞는거같아. 해외팬들까지 화력모아서 하려면 좀 더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관리하에 해야하는건데. 울기광에서 하는 서포트는 개인이 자발적으로 총대매고 진행하는 방식이라.

파이리31 2014.09.29 22:17

2 지금까지도 울기광에서만 했자나..

파이리32 2014.09.29 22:25

= 27 난 이번엔 울기광에서만 하는게 맞는거같고
나중에 기광이 새드라마or 솔로 들어갔을때를 염두에 두고 쓴글임.

tumblr_ncmewu2klK1s0r1muo7_250.gif

파이리33 2014.09.29 22:28

이 짤 넘 좋다
완전 사랑둥이

파이리34 2014.09.29 22:29

그럴땐 팬페이지 전체 연합으로 하면 괜찮겠다. 울기광에서만 하려면 아무래도 제약이 크니까. 개인이 총대를 매는 구조라 일이 너무 많아 질 듯해ㅠㅠ

파이리35 2014.09.29 22:31

=30 내말이 이말이었음. 울기광은 그냥 팬페이지가 아니고 누군가가 총대를 메야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번거로움이 크지. 다른 일반 팬페이지같은 구조가 아니니까~

파이리36 2014.09.29 22:32

진짜 기광이팬페이지연합 좋겠다

기광이공카+나무인간+울기광+홀리데이+힛더스팟+선샤인로맨스+등등등
기광이팬페이지 엄청나게 많은데 다 연합하면 ㅇ0ㅇ!!!!!!!!!
대단할듯!!

파이리37 2014.09.30 08:10

기광이팬패이지연합해야되는데ㅠㅠ

파이리38 2014.09.29 22:01

내가 서폿에 참여할줄 누가 알앗겟느뇽...늦덕이 무섭다고 개인서폿통장 하나 팔 기세!

파이리39 2014.09.29 22:26

나도...차마 가족에게는 말 못하고 혼자 히죽거리며기뻐하고 있어...서폿이 기쁨이 되다니

파이리40 2014.09.29 22:32

나도 첫 서폿에 두근대고 생각하면 혼자 걷다가도 히죽거림 너무 좋아ㅜㅠ

파이리41 2014.09.30 08:37

나도나도 히죽히죽 ㅎㅎㅎ

파이리42 2014.09.29 22:54

울애기 기죽으면 앙대여 ㅠㅠ

Total 39,149건 1399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